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움짤]

1박2일 김종민 소개팅녀

글쓴이 : 덕후척쌀 날짜 : 2016-12-21 (수) 15:35 조회 : 28715
asd

teleken 2016-12-21 (수) 15:39
잘 어울림
모리살수 2016-12-21 (수) 15:42
오우~ 시원시원하게 생긴 미인 분이군요. 나중에 한 번 방송 봐야지
퍼플데디 2016-12-21 (수) 15:42
김민정 배우 닮은듯?
탄산수 2016-12-21 (수) 16:06
와..이쁘다, 봐야지...
중구가시키드… 2016-12-21 (수) 16:23
노량진 영어 강사 닮은듯?
     
     
최선을다하는… 2016-12-21 (수) 17:42
헤일리 맞습니다~
예전엔 한창 노량진 왔다가 지금은 다시 수능으로 간듯?
          
          
jaihee 2016-12-22 (목) 13:07
저기 근데 인강 얼짱 3대강사 중 한분이라고 하시는데 나머지 두분 이름 아시는지... ㅠㅠ
               
               
최선을다하는… 2016-12-22 (목) 20:48
인강에 이쁜 강사분들이 너무 많아서..
수능시장이랑 공무원, 토익까지 다들 요즘은 출중한 분들이 많습니당ㅠ
                    
                    
jaihee 2017-01-17 (화) 17:19
아 그렇군요 ㅎㅎ 추쳔 이요 ㅎㅎ
          
          
중구가시키드… 2016-12-22 (목) 14:05
아 맞구나...
VoItE 2016-12-21 (수) 16:27
어디선가 봤다 했더니 위대한탄생 쉐인 통역사로 인기 끌었던 분
     
     
모리살수 2016-12-21 (수) 17:10
아하!!! 근데 그 분이면 예전에 반지의 제왕에도 나오셨던 분인데...;;
아아아나 2016-12-21 (수) 16:40
인상이 엄청 좋네
소라좋아 2016-12-21 (수) 16:55
얼굴에서 순간순간 정유미가 보이네...
신성한칼라 2016-12-21 (수) 17:32
웃는게 매력적임
전설안느 2016-12-21 (수) 18:01
와 보조개
     
     
암호명익명 2016-12-21 (수) 21:03
그러게요
보조개 매력있네요
Rylan 2016-12-21 (수) 20:34
매력적이군요. 김종민씨 좋겠다 ㅋㅋ
나영이가최고 2016-12-21 (수) 20:46
성형한 얼굴 구분은 잘 못하는데,
그래도 왠지 코는 했을거 같다.
호미국가 2016-12-21 (수) 20:55
엄청 매력적이네요ㄷㄷ..
이토랜트2011 2016-12-21 (수) 21:08
어디서 좀 본거 같은데...

소개팅관련 방송인지
연애관련인지 ...

기억이...
     
     
아에이오우가 2016-12-21 (수) 22:08
섹션 리포터 경험이 있더군요
인강인가 무슨 강사라는거 같던데 현재

<약력>

MBC 위대한 탄생 통역 담당
SK II 광고모델
KDB 대우증권 아나운서
섹션 TV 리포터(니콜키드먼 등 인터뷰 담당)
도서 "혁신도 혁신하라" 번역

[출처] [안내]선생님에게 물어봐 멘토링 선생님 소개 (스카이에듀 Super Heroes) |작성자 SH스탭 스듀미
베르무트 2016-12-21 (수) 21:48
그래도 신지에게 한표를...ㅋ
권말밥 2016-12-22 (목) 00:15
이쁜데 연애인 누구인지 기억안나는데 좀 닮은거 같다
이토30 2016-12-22 (목) 00:20
나이먹은 박보영 같다
도로공사 2016-12-22 (목) 01:01
와 이쁘다
덧없음어머 2016-12-22 (목) 02:26
최설화?
노오력 2016-12-22 (목) 05:37
박정아도 좀 닮은듯....
오늘첨 2016-12-22 (목) 07:27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봄날향기 2016-12-22 (목) 07:47
팝콩팍 2016-12-22 (목) 09:42
살을 좀 많이 뺐네요...조금만 더 선이 부드러워지면 훨신 예쁜 얼굴인데...
지금도 충분하지만...^^;
맥을주겨 2016-12-22 (목) 10:30
온달이 평강을 만났군.....
안녕플레코 2016-12-22 (목) 14:24
씨크릿 송지은이 요기 있네..... 완전 똑같아... 근데 더 이쁘다.. 보조개하고 눈웃음이.. 이야.
코라손 2016-12-22 (목) 15:24
헤일리네
군웅할거 2016-12-25 (일) 18:33
예전에 5년전인가에 위대한탄생 통역사로 유명했던... 세월이 좀 흘렀어도 이쁘네요.
일시불로 2016-12-26 (월) 00:48
서로 웃는 게 닮았네요.ㅋ 잘 됐으면 좋겠네요.
그네탄순시리 2016-12-27 (화) 11:23
저 나이먹고 아직도 결혼 안 했다니...
귀찮아도... 내가 구제해야겠네요.
inertia 2016-12-28 (수) 20:43
인간 본적도 없는데 왜 어디서 본거같지
   

연예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 적발시 삭제 및 제재처리 합니다. 이토렌트 11-19 42
[공지]  ※ 연예인 게시판 이용안내 및 삭제기준 이토렌트 09-03 15
119873 [사진]  러블리즈 눈큰여우 서지수 (4) 스샷첨부 한마루 00:42 4 1076
119872 [움짤]  빡친 사나 표정 (7) 스샷첨부 카사비안 00:35 15 2520
119871 [사진]  (배성재의 텐) 헬로비너스 앨리스 나라 (4) 스샷첨부 콩쿨스 00:27 3 1407
119870 [영상]  러블리즈 여우고란 지수,예인 남보다못한사이직캠 소리O (1) 한마루 00:15 2 419
119869 [움짤]  러블리즈♡지수 (7) 스샷첨부 지수바라기 00:12 8 649
119868 [움짤]  성소 (2) 스샷첨부 8블리즈♡ 00:09 1 1630
119867 [사진]  트와이스 트윗 (1) 스샷첨부 퓨리퓨리 01-22 14 831
119866 [사진]  도도 아니 요염 하여튼 러블리즈 이미주 (2) 스샷첨부 피그시 01-22 12 1267
119865 [움짤]  미주 수정 예인을 보는 뜨거운? 눈길 (1) 스샷첨부 피그시 01-22 7 1151
119864 [사진]  트와이스 트윗-정연 (1) 스샷첨부 퓨리퓨리 01-22 11 978
119863 [움짤]  가수아닌 예능형 초아 (5) 스샷첨부 피그시 01-22 9 2732
119862 [영상]  [에이핑크 V App] Global V LIVE TOP 10 소리O 코타츠 01-22 6 356
119861 [영상]  복면가왕 김세정 1라운드 / 2라운드 곡 소리O (8) 하늘을날아올… 01-22 13 1205
119860 [영상]  레이싱모델 김보라 중국bj 영상 (3) 루덴스1 01-22 3 3472
119859 [영상]  달샤벳 수빈 소리O (3) 스샷첨부 부루펜 01-22 7 2077
119858 [움짤]  요가하는 수지 (4) 스샷첨부 방구싸다똥낌 01-22 9 5012
119857 [영상]  신정환은 언제 돌아오나요. (15) 치우대마왕 01-22 0 2566
119856 [영상]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하장' vs '새해 새댁 꼬꼬댁'의 듀엣곡 - 안녕 ㄹㄴㅌ로 01-22 1 455
119855 [사진]  '도깨비' 종방연 현장! 김고은 케이크 촛불 끄자 공유 소환 "퍽 쑥스럽구나" (6) 스샷첨부 천마신공 01-22 9 2823
119854 [사진]  I.O.I 공식활동 종료 (13) 스샷첨부 여배우™ 01-22 23 3707
119853 [움짤]  IOI 유정 소혜 도연 불장난 댄스~ (3) 스샷첨부 하니마나 01-22 17 2727
119852 [사진]  블랙핑크 하이원 서울 가요 대상 (4) 스샷첨부 안도아 01-22 6 2317
119851 [움짤]  아이린 (2) 스샷첨부 8블리즈♡ 01-22 7 2914
119850 [움짤]  한복입은 선신이 (4) 스샷첨부 8블리즈♡ 01-22 2 3593
119849 [움짤]  청하 (4) 스샷첨부 8블리즈♡ 01-22 7 2062
119848 [움짤]  다음 주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나오는 에이프릴 (4) 스샷첨부 stadt 01-22 6 1981
119847 [사진]  전 나뮤멤버 민하 화보(몸매는 역시... (3) 스샷첨부 무환형님 01-22 15 3805
119846 [사진]  아이오아이 막콘 마지막 모습 (5) 스샷첨부 온돌나영 01-22 18 2630
119845 [사진]  에이핑크 은지 인스타그램 (1) 스샷첨부 코타츠 01-22 3 1029
119844 [영상]  From Pink 초롱(with 보미) 소리O (1) 스샷첨부 코타츠 01-22 7 6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