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농구]

NBA - 보스턴 셀틱스 13연승 ^^;;;; (좋은 감독과 젊은 선수들이 만나니 금상첨화)

 
글쓴이 : octhree 날짜 : 2017-11-15 (수) 11:58 조회 : 456   
오늘 어빙 부상 복귀 경기에서 25득점 

헤이우드를 제외한 주전선수 어빙,모리스,호포드가 복귀하고

젊은 선수들이 수비커버 , 속공 공격 , 상대 득점 저지 해주니

승리를 쉽게 하는듯 ... 오늘은 3점이 터지지 않았으나 

감독의 안정적인 운영으로 너무나도 쉽게 13연승을 하내요..

다음경기는 상대는 서부 1위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내요 ^^;;;;;

어느 팀이 연승이 깨질런지 , 두팀 기세가 모두 좋아서 기대가 되내요 

참된자아 2017-11-15 (수) 12:05
보스턴 연승 엄청나네요

헤이워드도 시즌아웃 당한 상황인데

감독의 역량이 엄청난건가 ㄷㄷㄷ
     
       
글쓴이 2017-11-15 (수) 12:21
감독이 경제학 전공해서 큰 위기 없이 관리를 잘하는듯 ^^;;;
 선수생활이 짧게 하시고  회사 취직하다
 무임금으로 대학코치 하시다  신임을 얻고 짦은 대학감독 경력으로
 바로 NBA 감독으로 입성 . 그리고 상위 티어 진입 까지 겨우 3년 걸림 ^^;;;;
          
            
참된자아 2017-11-15 (수) 12:26
엄청난 스토리네요

이렇게 감독직까지 오르는 경우 거의 없을텐데

그리고 그 팀이 보스턴이라니 ㄷㄷㄷ
               
                 
글쓴이 2017-11-15 (수) 12:33
대학감독은 딱6년 정도만 하시고
메이저 대학이 아님에도 대학농구 결승전 두번 올려 놓으심
cobu7 2017-11-15 (수) 12:12
주전들이 고루 잘하고, 벤치들은 거의 똥을 싸는 수준이었는데....
그럼에도 주전들 플레잉 타임을 최대 31분으로 줄여서 스태미너 안배하는 거 보면 참 기가 막힙니다.

보스턴은 미래가 밝은게, 1년차 신인 테이텀, 2년차 신인 브라운이 너무 잘해줘서...
어빙을 중심으로 저 3명이 확실하게 젊은 트리오를 구성하죠..
     
       
글쓴이 2017-11-15 (수) 12:26
벤치구성이 득점 생산력으로 높이는 조합이 아니다 보니 ^^;;;
부자곰 2017-11-15 (수) 12:55
어빙은 좋은 팀 잘찾아갔군요
     
       
글쓴이 2017-11-15 (수) 13:24
일단 클블시즌 때 평균 정도로 하고 있으나 , 일단 플레이타임 줄어들고
 주도적인 역할하면서 효율로 극대화 하고 있음 , 수비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어짐 ,
 의지되는 감독과 수많은 셀틱스 골수팬들이 있고
 젊은 팀원들이 어빙에 대해 배울정도로 어빙에 대해 신뢰감이 높음
          
            
부자곰 2017-11-15 (수) 13:28
어디에 누구와는 다른 팀메이트들인가보군요
               
                 
글쓴이 2017-11-15 (수) 13:43
스티븐스감독이 지도 할때 , 어빙을 기준으로 수비대처 하는 전술을 가르칩니다.
 (어빙은 NBA에서 손꼽히는 공격형 가드 입니다 . )
 어빙은 경기에서 몰이꾼 역할 하면서 빈 공간에 동료들에게 득점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오히려 테이텀과 브라운이 어빙에 자극 받아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내요 ..
열다섯손가락 2017-11-15 (수) 14:12
첫경기에서 헤이워드 부상당하고 아쉬웠었는데.
감독 능력이 ㅎㄷㄷ 하네요.
대단한 듯.
     
       
글쓴이 2017-11-15 (수) 14:16
일단 보스턴은 젊은 선수들이 많은것이 장점 입니다.
 젊은 선수들 리딩 잘하는 감독 만났으니 시너지가 좋음
heyolv 2017-11-15 (수) 14:13
역시 스티븐스!!
     
       
글쓴이 2017-11-15 (수) 14:19
올해 확실히 감독상을 받을듯 ... 40대 감독이 받았던 적이 있으려나 ㅋㅋ
 마누 지노빌리 , 빈스카터 보다 한살 많음 ^^
범저 2017-11-16 (목) 10:52
초창기에 감독이 대단하다고 느꼈던것이 저래드설린저같음 거의 망했다고 평가했던 픽들을 나름 벤치맴버로 쏠쏠하게 활용할수있게 선수들의 능력을 잘 끌어냈었죠 그때부터 이 감독 보통이 아니구나 생각했습니다 ㅋㅋ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58317 [축구]  손흥민·기성용, 러시아월드컵 파트너는 누구  (2) 이겨라승리호 00:31 0 48
58316 [기타]  4월 27일 경기일정  강무 00:19 0 27
58315 [야구]  두산은 너무 강해요...  (2) ciel1004 00:18 0 63
58314 [기타]  WWE 그레이티스트 로얄럼블 2018 완공된 세트 야간 예행연습  (1) 카투니월드 04-26 0 89
58313 [농구]  ‘논란의 블록슛’ 르브론 제임스 “골텐딩이라 생각 안 해”  yohji 04-26 0 182
58312 [야구]  기아 올해는 PO 진출해도 성공일 듯  (3) 영원한소년 04-26 2 139
58311 [해외축구]  [오피셜]스웨덴축구협회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월드컵 안 간다"  (4) 이겨라승리호 04-26 1 179
58310 [야구]  [한화]야구팬분들 제목 앞에 팀명 붙이면 조금 더 편하지 않을까요.  (2) 꿀다시다 04-26 3 179
58309 [야구]  초반이지만 두산 sk가 코시 할거같다는...  (2) unikaka 04-26 1 114
58308 [야구]  삼성 10등할거 같은데..  강호사나이 04-26 0 90
58307 [야구]  sk)두산은 정말 강하네요  (4) 스포트라이트 04-26 1 157
58306 [야구]  슼두전은 재미나네요.  (2) 라자 04-26 1 115
58305 [야구]  3964일만의 기아 상대 5연승.  (1) 핑크초롱 04-26 1 147
58304 [야구]  한화 휠러도 상태가 올라온건가요?  (5) 키르히 04-26 0 196
58303 [야구]  나무위키에 어느 롯데팬이...  ElElD 04-26 0 184
58302 [야구]  기아는 지금 집중력이 떨어짐...  (2) unikaka 04-26 0 157
58301 [야구]  이궁?? 또 기아가 발목 잡히는군요..!  (9) img4 04-26 0 175
58300 [야구]  10년만에 5연승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 프리크루 04-26 0 371
58299 [야구]  무작6연승!  (1) 맹수짱 04-26 0 172
58298 [야구]  우리팀 경기 끝났으니 이제 두산vs스크  겨울아가지마 04-26 0 60
58297 [야구]  와 어이 상실....  (4) 미드나이트 04-26 0 263
58296 [야구]  10시즌 데자뷰가...  (1) unikaka 04-26 0 145
58295 [야구]  기아는 사실상 한화한테 또 스윕 ㅋㅋ  (6) 샌프란시스코 04-26 0 273
58294 [야구]  기아 타자들은 그냥 머리 박고 퇴근해야 할 듯  (2) 흑백테레비 04-26 0 142
58293 [야구]  켈리가 7이닝 7K 무실점하면 뭐함..........  Doubleon 04-26 0 179
58292 [야구]  좌우놀이에 가장큰 피해자가 서동욱이죠...  (3) unikaka 04-26 1 156
58291 [야구]  에휴 김기태  (1) 그까이꺼뭐라… 04-26 0 234
58290 [야구]  한화 우승!!!  (13) 꽃보다요가 04-26 2 336
58289 [야구]  이야 지성준 ~~~!!!!!  (2) MESTE 04-26 0 131
58288 [야구]  망햇다 기아  unikaka 04-26 0 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