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야구]

네덜 vs 푸에 경기 개꿀잼이네요 ㅋㅋㅋㅋ

 
글쓴이 : 맹수짱 날짜 : 2017-03-21 (화) 12:07 조회 : 236   
3:3 동점에 홈 상황 챌린지 들어감 ㅋㅋㅋㅋ

4:3 이냐  3:3 이냐 ㅋㅋㅋㅋ

아니  스쿱.... 몸을 돌아서 손으로만 찍었어야지 ㅋㅋㅋㅋㅋ
^^
맹수짱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chawoo85 2017-03-21 (화) 14:04
10회 잘하면 벤치클리어링도 하게 생겼네요 ㅋㅋㅋ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5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3
38536 [해외야구]  박뱅 스캠 5호 호머.gif  (2) 스샷첨부 법규형님 05:51 3 142
38535 [해외야구]  현진이 넘버4...? ~~~  스샷첨부 상숙달림이 04:35 0 176
38534 [축구]  이란 중국 시리아때의 문제가 계속 지적되는군요...  (2) likkycat 03:10 0 165
38533 [야구]  루머]롯데 새 외국인 투수 닉 에디튼  (1) 스샷첨부 얀쿡선생 02:51 0 143
38532 [축구]  러시아 월드컵 예선  (2) 누이사랑 01:34 1 212
38531 [야구]  2017 KBO 리그 방송사별 하이라이트 진행자 최종 확정  (4) 스샷첨부 글로벌포스 01:13 0 185
38530 [축구]  축구가 이기긴 이겼는데 말들이 많네요.  (11) 공구리님 00:31 1 360
38529 [축구]  기성용선수 경기후 인터뷰.. 좀 화난듯 ㅎ  (12) 강무 00:28 2 609
38528 [축구]  제가 보기에는 현 한국국대 문제점은  (6) 라온212 00:09 0 333
38527 [축구]  기성용의 빡침.  (6) 후먼 03-28 0 693
38526 [축구]  옛날 일본축구 보는 느낌,,  (1) 후먼 03-28 0 371
38525 [야구]  선수협 "메리트 부활 요구 사실 아냐…복지 수당 건의"  (6) 스샷첨부 참된자아 03-28 1 357
38524 [축구]  1990년 WC 이후의 대한민국 의 아시아 최종예선  (5) octhree 03-28 1 350
38523 [축구]  결국은 감독을 교체 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14) ikbkr 03-28 2 628
38522 [축구]  권순태 강백호 빙의  스샷첨부 참된자아 03-28 0 516
38521 [해외축구]  오늘 한국은 기성용 혼자 다 했네요  (9) 붉은심장제라… 03-28 0 649
38520 [축구]  수비수들이 정말 투혼 불사른 경기네요. 구자철 손흥민은  (9) 쿵쿵쿤 03-28 0 397
38519 [축구]  시리아 골대 강타 짤  (1) 스샷첨부 콩쿨스 03-28 0 438
38518 [축구]  실력이 영...  (5) 천마검선 03-28 0 259
38517 [축구]  와.. 한 30년 퇴보한듯 ㅋ  (5) 지붕이 03-28 1 465
38516 [축구]  권순태랑 골대없었으면 진경기 ㅋㅋㅋㅋ  (12) 강무 03-28 0 354
38515 [야구]  선수협 "메리트 부활 요구, 사실 아니다" 반박  (1) 얀쿡선생 03-28 0 240
38514 [축구]  슈틸리케 대단하네요 ㅋㅋㅋㅋㅋ  (5) 마당발팜 03-28 1 699
38513 [축구]  돌파하는 사람도 없고, 패스 잘하는 사람도 없고, 시야 넓은 사람도 없고..  (6) octhree 03-28 0 289
38512 [축구]  축구 중계듣다가 든 생각인데요  (1) 코라손 03-28 0 250
38511 [축구]  어제에 비해 플레이도 답답한데 해설까지...  (9) derder 03-28 0 324
38510 [축구]  슈틸리케 거의 박근혜급인거 같은데  (3) 송구왕재용이 03-28 1 387
38509 [축구]  축구 암걸릴듯...ㅠ  (9) 코라손 03-28 1 476
38508 [축구]  슈틸리케는 케이리그를 보는게 맞나;;  (4) 마당발팜 03-28 0 482
38507 [축구]  대한민국 선제골 장면.gif  (3) 스샷첨부 이니그마 03-28 3 10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