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야구]

WBC 가만 보면 MLB 사무국에서 한국, 일본, 대만 선수만 출전 불허하는거 같네요.

 
글쓴이 : 글로벌포스 날짜 : 2017-01-12 (목) 14:36 조회 : 601   
이스라엘, 미국, 도미니카 보면 메이저리거 많이 포함이던데 한국, 일본, 대만은 차출 거부 기사 엄청 쏟아짐

시즌 앞두고 부상 염려하는 거면 모든 나라가 메이저리거 안 나와야지 한국, 일본, 대만 선수만 불허하는건 
형평성에 맞지 않다고 봅니다.  

니까짓게뭔데 2017-01-12 (목) 16:15
소속팀의 허가여부를 떠나서 추신수나 김현수 오승환은 WBC 안나오고 소속팀에서 성적 냈으면 하네요.
레알견우 2017-01-12 (목) 16:23
아시아에서 나오는 메이저리거는 항상 한계가 있고, 아시아 마케팅 돈줄이 얼마인데 WBC 따위에 내 인서트 코인 소속 선수를? 감히? 이런거 아닐까 하는 생각합니다.
TRASH★ 2017-01-12 (목) 18:47
멕시코,네덜란드 등도 마찬가지일꺼임 S급선수들은 알아서 안나오고
메이저리그 선수등록자체가 올림픽 금메달보다 혜택이 사기적이니 안보낼수밖에
돈많은나라에서 큰돈쓰면 모를까
derder 2017-01-12 (목) 20:13
팀의 사정이야 이해가 가지만
메이저 사무국에서 야구 세계화를 외치며 시작한 대회를 이딴식으로 진행하는것도 사실 말이 안되죠.
처음부터 기형적인 방법으로 시작한 대회였으니
축구 월드컵처럼 만들겠다는 허황된 꿈은 접고 폐지하는게 나을수도...
고수진 2017-01-12 (목) 21:39
축구로 치자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에서 월드컵 개최하며 리그 일정과 선수 제한 금지한다는 꼴이니..

정말 야구월드컵은........불가능할 듯
맹수짱 2017-01-12 (목) 21:46
추신수,다르빗슈,다나카 = 수술한지 얼마안된 다르빗슈 그리고 2명은 부상위험이 도사림
마에다 = 첫 시즌 잘 보내고 이제 더 나은 시즌을 보여주기위해 WBC 위상따위도 없는 대회는 굳이 나갈이유가없음
김현수,박병호 = 팀에서 아직 자리도 못잡음
강정호 = 음주파문
아오키 = 매년 팀 이적하면서 잘 버티고있음 그러므로 이번 WBC도 참여

이렇게 따지고 보면 솔직히 사무국에서 막았다고 보는것보다 선수본인때문인게 더 크죠.

그리고 MLB 사무국과 MLB 구단의 입장이 당연히 다르기때문에 WBC가 클수가없습니다.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6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3
41491 [야구]  히메네스 최근 10경기 정말 쓰레기네요.  엘지 21:33 0 11
41490 [야구]  배리 번즈다..  (7) 청령군 21:16 1 88
41489 [야구]  [lg]1개월 6일전의 글.  (5) 베타블러드 21:13 0 56
41488 [야구]  송창식이랑 권혁은 당분간 푹 쉴 듯.  (1) 핑크초롱 21:12 0 99
41487 [야구]  아 씹찬헌 다이긴거 진짜 하필 약쟁이  (6) 초작 21:09 0 95
41486 [야구]  올해 롯데 야구는...  드림키드 21:07 0 50
41485 [야구]  박세웅 승투 또 날라갔네요 ㅠㅠ  (9) 鐵腕최동원 21:06 0 75
41484 [야구]  박세웅이 계속 던졌어도 저거 보단 낫겠다  (2) 뽀미는귀요마 21:05 0 40
41483 [야구]  LG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4) relax04 21:00 0 94
41482 [야구]  커쇼 경기를 하루에 두 번 보는 방법 !  (6) 참된자아 20:51 0 155
41481 [야구]  음 빠따가 심각하네요  베타블러드 20:44 0 120
41480 [축구]  우루과이 골!!!  키르히 20:42 0 153
41479 [야구]  킁킁갑니뮤ㅠㅠ  꿀사과팝니다 20:39 0 64
41478 [야구]  캬 세웅아 사랑한다  (1) bops 20:36 0 75
41477 [야구]  어떻게 매번 이렇게 못치지 아  (1) 초작 20:17 0 140
41476 [야구]  한화 필승조는 한동안 푹 쉬겠네요  (3) 으이구111 20:15 0 188
41475 [축구]  우루과이 일본 전은 sbs MTV에서  (1) 영원한소년 20:04 0 162
41474 [야구]  수영초 타격왕 우민신 ㅎㅎ  (2) 얀쿡선생 19:59 0 160
41473 [축구]  우루과이 선수들 열받은듯..ㅎㅎ;;  (1) 키르히 19:59 0 259
41472 [야구]  ㅋㅋㅋㅋㅋ허경민 뇌주루 ㅋㅋㅋ  (6) 초작 19:14 0 253
41471 [야구]  꼬맹이 홈런  (2) 불사신핫산 19:01 0 272
41470 [축구]  2017 U20 월드컵 5일차 경기 - 잠비아 16강 진출  (2) octhree 19:00 0 125
41469 [야구]  라뱅 말 참 쉽게 하네....  (10) 스샷첨부 끝내기안타 18:59 0 344
41468 [야구]  김성근이 나갔습니다.  (3) 옐리네크 18:01 1 362
41467 [야구]  드디어 제거댐  (2) 초작 17:48 0 343
41466 [농구]  '허무한 탈락' 샌안토니오의 다음 행보는?  (2) 스샷첨부 yohji 17:33 0 210
41465 [야구]  엔씨 팬이 보는 박종훈 전 2군 단장 썰  (13) 소리없는 17:22 0 457
41464 [격투기]  뷰티좀비 최정윤 선수 홍보영상  진정룰루 17:09 1 198
41463 [해외야구]  오타니 쇼헤이 현지 스카우팅 리포트  (3) 아라오소 17:08 1 331
41462 [야구]  5월 24일자 kbo등말소.jpg  (1) 스샷첨부 취권vs당랑권 16:56 1 25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