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예고편/영상]

<에이리언 : 커버넌트> <그레이트 월> 한국 공식 티저

 
글쓴이 : 오르카 날짜 : 2017-01-09 (월) 13:35 조회 : 2582   
MV5BMTgzNzUzMTQwOV5BMl5BanBnXkFtZTgwMDcxNTg2MDI@._V1_SY1000_CR0,0,674,1000_AL_.jpg


movie_image.jpg

오르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그레고리P 2017-01-09 (월) 13:37
포스터간지
RUN!!!
1004신사 2017-01-09 (월) 17:28
저는 맷꺼 볼렵니다
휘봉팔 2017-01-10 (화) 11:48
멧형 이번엔 실망할듯.
드라카 2017-01-10 (화) 15:28
어제 프로메테우스 다시 봤는데 기대된다~
     
     
불멸의기사 2017-01-13 (금) 22:02
저도 케이블에서 봄..ㅋㅋ같은거본듯...다시봐도 잼있네요..
공숲 2017-01-14 (토) 01:14
저런 대놓고 판타지중에 성공한게 별로 없을건데...;
godes 2017-01-14 (토) 14:16
중국자본의 힘..
프리퀄인 커버넌트나볼겁니다~!
뽀미는귀요마 2017-01-15 (일) 01:56
진심 포스터 폭풍간지네요.

짧고 굵은 RUN.

근데 뛴다고 살 수 있나 ㅠㅠ
메가브라더스 2017-01-15 (일) 19:33
만리장성이구만
   

영화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영화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8 19
17640 [리뷰/감상평]  <그물> 긴 세월의 분단의 그물에 걸린 개인의 이야기 ★★★★☆ (1) 토코88 01-20 1 165
17639 [리뷰/감상평]  더킹 관람평 후기. (스포가 있을수도있음)  (2) diasjifp 01-20 0 263
17638 [리뷰/감상평]  더 킹  (2) 0natas0 01-20 0 459
17637 [리뷰/감상평]  공 조 후기..  (3) 0natas0 01-20 2 561
17636 [리뷰/감상평]  더킹 감상평 ★★★★ 2158888 01-20 0 365
17635 [일반]  원피스 골드 후기  (4) 듀그라니구드 01-20 2 524
17634 [리뷰/감상평]  더킹 보고 왔습니다.  (6) 요짱5002 01-20 0 461
17633 [리뷰/감상평]  늦게 가려진 시간을 봤습니다.  멍한하루 01-20 0 161
17632 [일반]  오 하정우  (2) 해적좀비 01-20 0 819
17631 [소식/정보]  드웨인 존슨 DC 히어로 ‘블랙 아담’, 스핀오프 확정 ..  (8) 스샷첨부 yohji 01-20 4 1268
17630 [소식/정보]  ‘로건’, 강력한 소녀 울버린 X-23 전격 공개 ..  (3) 스샷첨부 yohji 01-20 2 1200
17629 [예고편/영상]  [ 콜로설 ] 예고 - 앤 헤서웨이 괴수영화 (한글자막)  (10) 마이센 01-20 7 1044
17628 [리뷰/감상평]  너의 이름은 후기 ★★★★ (3) 998865 01-20 1 431
17627 [리뷰/감상평]  엄근진 더킹 본 소감  (1) 테이밍 01-20 0 520
17626 [예고편/영상]  <조작된 도시> 예고편  (1) 스샷첨부 오르카 01-20 4 386
17625 [리뷰/감상평]  더킹 감상평입니다 (스포살짝)  (4) 입지인 01-20 1 467
17624 [소식/정보]  [다방의 푸른 꿈] 미니콘서트 & 기자간담회 생방송  엠엔엠즈 01-20 0 63
17623 [예고편/영상]  [ 로건 ] 울버린 2차 예고 (한글자막)  (13) 스샷첨부 마이센 01-20 8 2021
17622 [리뷰/감상평]  오늘더킹봤는데 ★★★☆ 살까죽을까 01-20 0 440
17621 [리뷰/감상평]  컨택트 arrival (스포있음) - 이건 반칙이야 ★★★★☆ (2) 스샷첨부 아이kim슨 01-20 4 527
17620 [예고편/영상]  새 예고편 파워레인저 (2017)  (7) 오십구키로 01-19 3 504
17619 [예고편/영상]  자토이치 드라마 ㄷㄷ하네요  (3) 힘의관습 01-19 1 1109
17618 [일반]  영화관 최적의 시야각은 어디일까요  (7) 해적좀비 01-19 1 566
17617 [예고편/영상]  < 디스커버리 > 예고편  (1) 페이스북 01-19 0 471
17616 [리뷰/감상평]  어라이벌... ★★★ 삶의미풍 01-19 1 378
17615 [리뷰/감상평]  너의 이름은 뒤늦게 감상 후기 ★★★☆ (3) 스샷첨부 티에스엠 01-19 2 574
17614 [리뷰/감상평]  뒤늦게 다크나이트 3부작 보고 있습니다.  (14) 제르카엘시온 01-19 0 698
17613 [일반]  100석, 200석 극장 스크린 차이가 크나요??  (5) ▷◁나틴 01-19 1 443
17612 [리뷰/감상평]  더킹 후기(스포 없음) ★★★☆ (3) 델롱이 01-19 1 817
17611 [리뷰/감상평]  더킹 잼있네요 ★★★★☆ (1) 후먼 01-19 3 68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