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웃음]

싸이 잰틀맨 풀버전

 
글쓴이 : 이삭이 날짜 : 2013-04-11 (목) 23:13 조회 : 8535   

망햇다 

ㅁㄹㄻㄻ 2013-04-11 (목) 23:14
메뚜기월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ㅁㄹㄻㄻ 2013-04-11 (목) 23:14
생각했던 그런 뭔가가 없네..
화이팅합니다..
만대 2013-04-11 (목) 23:14
후속곡에 대한 부담감이 컷구나.....싸이노래 같지가 않다.....박명수가 만든거같애 ㅜㅜ
추천 20 반대 10
     
       
보드카매니아 2013-04-11 (목) 23:23
일렉을 박명수로 처음 접하신듯 ㅋㅋㅋㅋㅋㅋㅋ
flypig 2013-04-11 (목) 23:15
듣기전에 망햇다보고 욕하려했는데
망했다....
비료머글 2013-04-11 (목) 23:15
알랑가몰라~
강따고스 2013-04-11 (목) 23:16
강남스타일은 대중성이 더 좋고 신나는 느낌인데 이번엔 뭔가 약간 허전한 느낌
케이린로로 2013-04-11 (목) 23:16
평타는 칠꺼 같은데요? 나름 중독성 있는듯
심슨엔가족 2013-04-11 (목) 23:16
연타는..무리인건가...........................;;;
캉캉술레 2013-04-11 (목) 23:16
듣다보니 괸찬네요 클럽에서 많이 틀듯
만톤엄마 2013-04-11 (목) 23:16
망..
현자타임 2013-04-11 (목) 23:17
알랑가몰라 왜 박근혜야 하는건지 ~~!!
아오 망했다 죄지은건 아니지만 정상참작의 여지가 없다
비트 구성도 강남스타일 거의 다똑같고 대체 저 축늘어지는 비트는 어디서 구한건지
가사도 뜬금없어 ㄷㄷ 그냥 마더 파더 젠틀맨은 또 무슨 어후.... 이노래에 무슨춤을 출껀지
북핵 날릴지 안날릴지 보다 더궁금하다 그보다 춤도 그냥 재탕해도 되겠는데;
유라만바라볼… 2013-04-11 (목) 23:17
망햇네요정말 망망써져있길래 에이 했는데 정말 뭔가 강남스타일처럼 땡기는게없네요...강남스타일은 첨들었을때도 좋았는데.. 라잇나우랑 비슷해서 ㅠㅠ
Rockia 2013-04-11 (목) 23:17
에이 설마.. 멜로디 자체가 구식인데.. 에이..
심연속휴식 2013-04-11 (목) 23:17
씹도층은 침을 흘리고 빨겠죠
류바리 2013-04-11 (목) 23:17
알랑가몰라~ (원래 아싸라비야~) 였을거 같은... 중간중간 ~~이야~~ 랑 라임이 맞는거 보면...;
뭔가 기승전결이 없는 느낌이네요...; 그래도 싸이 곡이라서 직접 무대랑 뮤비를 봐야 확실히 알게 될듯.. 본인은 얼마나 부담되겠어요.ㅠㅠ
도란이 2013-04-11 (목) 23:18
어차피 강남스타일도 첨엔 저게 머야 했으니.. 두고봐야할듯
캉캉술레 2013-04-11 (목) 23:18
근데 너무 중독성 유도곡인듯; 완전 리믹스 음악임
베니프러페인 2013-04-11 (목) 23:18
뮤직비디오 보기 전엔 판단 불가...
호노로 2013-04-11 (목) 23:18
괜찮구만 뭐 ...
새벽공기86 2013-04-11 (목) 23:18
아직 귀에 안 붙어서 그런건가...
개인적으로 여태껏 들은 싸이 노래 중 제일 별로인 듯 싶어요.
보드카매니아 2013-04-11 (목) 23:18
적어도 클럽에서 인기는 최고일듯 ㅎㅎ
근데 여러분~LMPAO 의 파티 락 앤썸두 이거랑 크게 다를거 없는 히트곡입니다.
뮤직비디오가 얼마나 재밌나 기대됩니다
오르페 2013-04-11 (목) 23:18
외국에선 안먹히겠네 강남스타일이 뮤비로 떳다지만 노래도 괜찮았는데 노래가 망인듯
하소류꺅 2013-04-11 (목) 23:19
싸이노래는 닥치고 무대보고 판단
전윤정2 2013-04-11 (목) 23:20
알랑가몰라~  아랍어인줄 알았네
catfa 2013-04-11 (목) 23:20
다프트펑크 음악에서 몇게 짜집기 한 기분이 난다.ㅡ,.ㅡ;;
cullen 2013-04-11 (목) 23:21
강남스퇄이 흥했던건 춤의 역할이 컷으니까..  두고 보죠 머 ㅋㅋ
쑤컹쑥컹 2013-04-11 (목) 23:21
난 좋은데 ㅋ
벤허세 2013-04-11 (목) 23:21
싸이 노래가 아닌것 같네요..완전 색깔을 잃어버림..부담감이 너무 컸나보네
글쓴이 2013-04-11 (목) 23:22
개속들으니 중후반부 멜로디가 촥촥감키네요 중독성은 있는듯
 1  2  3
   

유머/엽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반대 조회
[공지]  ※ 유머엽기 게시판 개편안내  (49) 이토렌트 06-04 43 12
[공지]  ※ 성인,정치,종교,지역감정유발 게시금지 (적발시 포인트삭감,글쓰기정지)  이토렌트 07-09 116 21
[공지]  ※ 공지사항입니다.  늘썩은나무 07-09 57 18
66821 [이슈/엽기]  피라냐에게 먹히는 뱀  (14) 키에루 06-24 5 9799
66820 [이슈/엽기]  6.25 와 눈물의 감동  (33) 회심의일격 06-24 40 8080
66819 [이슈/엽기]  시리아 내전 사진들과 세계 열강들  (25) 회심의일격 06-24 3 6617
66818 [이슈/엽기]  러시아의 잠복근무  (13) 회심의일격 06-24 1 8541
66817 [유머/웃음]  통수의 고장  (10) 스샷첨부 vanescen 06-24 21 10829
66816 [유머/웃음]  힐러님 버프좀  (17) 스샷첨부 NaFF 06-24 5 10875
66815 [유머/웃음]  무서운게임하는 흑형(feat.흑동생의 비명)  (11) Stally 06-24 18 6761
66814 [공포/혐오]  각종 헬기 폭파 및 충돌 사건 사고  (8) 회심의일격 06-24 2 5801
66813 [이슈/엽기]  빡친 동물들  (5) 회심의일격 06-24 4 6129
66812 [이슈/엽기]  페러글라이더 공중 충돌후 낙하  (4) 회심의일격 06-24 2 4621
66811 [감동/사랑]  비키니의 계절이 왔군요.  (17) 불멸의조각 06-24 8 15643
66810 [유머/웃음]  토마토의 충격적인 참뜻..  (7) akwldi 06-24 5 12174
66809 [이슈/엽기]  농장에서 식탁까지.  (21) 100Mdal 06-23 15 7224
66808 [유머/웃음]  SNL 오빠 니가 좋아  (4) qwgasd 06-23 4 9809
66807 [유머/웃음]  여자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아야 할 이유  (22) 우라릴라 06-23 3 8339
66806 [유머/웃음]  진짜사나이 군대 먹거리 BEST 5  (41) 스샷첨부 비추폭격기 06-23 3 11220
66805 [이슈/엽기]  크레용팝 해명 “시안견유시 불안견유불의” 불난데 기름 붓기  (32) 카리카라용 06-23 43 10856
66804 [이슈/엽기]  베이컨 덕후 - 햄버거 신기록 도전  (17) 춘삼킴 06-23 1 7220
66803 [공포/혐오]  오폭  (6) 회심의일격 06-23 3 5522
66802 [이슈/엽기]  악취나는 양심  (39) 스샷첨부 혀고문기술자 06-23 10 11374
66801 [공포/혐오]  미국 오하이주에서 벌어진 에어쇼중 경비행기 사망사고  (6) 회심의일격 06-23 1 4883
66800 [유머/웃음]  [남자] 특공대 출신 올밴 ..........  (31) 오점례 06-23 31 13433
66799 [유머/웃음]  자연산  (12) 내그늘안에서 06-23 9 12505
66798 [유머/웃음]  귀요미 먹방 swf  (17) 진시미2 06-23 4 7319
66797 [공포/혐오]  19금)인간의 잔인성-페이스북 고양이 학대사건  (28) 이루다니 06-23 9 8465
66796 [감동/사랑]  트럭 야타족  (9) 김한숙 06-23 6 5505
66795 [감동/사랑]  힘들 때 사람버리는 것 아니다...  (12) 우가 06-23 24 6947
66794 [유머/웃음]  컬투쇼 대박 웃긴 베스트 사연!  (3) naiissk 06-23 2 4835
66793 [이슈/엽기]  박지성 자선경기에서나온 유재석 페널티킥  (9) KANU 06-23 7 7583
66792 [감동/사랑]  참전했던 미 노병의 걱정  (110) 스샷첨부 수리온 06-23 60 14695
66791 [유머/웃음]  구글어스  (11) 박신혜♡ 06-23 7 8691
66790 [이슈/엽기]  대륙의 호화 청사  (31) 노랑노을 06-23 11 12024
66789 [이슈/엽기]  우리도 생명입니다  (32) vanescen 06-23 14 9893
66788 [감동/사랑]  추노신크리드  (10) AdiToreo 06-23 18 6782
66787 [공포/혐오]  고양이를 먹는 강아지 (개혐오)  (15) 이삭이 06-23 14 8624
66786 [유머/웃음]  여자만 이해할수 있는 짤.  (21) 생선티 06-23 4 13841
66785 [유머/웃음]  맛다시 홀릭 박형식  (17) 균이♬ 06-23 13 7375
66784 [유머/웃음]  (처녀글) 이토 카이지 코스프레  (10) vanescen 06-23 25 13949
66783 [유머/웃음]  교수님, 시험지 폰트가 깨진것 같아요.  (26) 생선티 06-23 6 11882
66782 [유머/웃음]  엄정화 레전드 의상...  (11) 생선티 06-23 6 13242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