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펌글) 등산하다 개빡쳐서 산에 쓰레기 다 주워버림

글쓴이 : 아는만큼보인… 날짜 : 2016-10-28 (금) 12:17 조회 : 42943
1.jpg

2.jpg

3.jpg



우와 착하네요 ^^

서명

려진휘 2016-10-28 (금) 12:17
21살에 학사 학위를 받으려면 대체 대학을 언제 가야 하는거지! 17살에 들어갔나?
     
       
삿갓삿갓김삿… 2016-10-28 (금) 12:17
?? 군사학 학위를 학사로 착각하신건가.. 전문대 -_-부사관과가면 2년인가 졸업인데..
          
            
려진휘 2016-10-28 (금) 12:17
아 그렇군요. 제가 그쪽을 잘 몰라서 ㅇㅅㅇ... 답변 감사합니다!
               
                 
도타가갑 2016-10-28 (금) 13:52
몰르면 닥치고있는게 중간이라도 간다
                    
                      
세몰리나 2016-10-28 (금) 14:17
니나 오지랖 떨지 마라
                    
                      
고르 2016-11-02 (수) 10:09
모르면 물어볼수도 있지... 넌 주변에서 뭐 물어보면 면박부터 주냐 인생살기 참 편하겠네..
삿갓삿갓김삿… 2016-10-28 (금) 12:17
자랑해도 될만한 일을 한사람이네
산적과 2016-10-28 (금) 12:17
맘껏 자랑하세요. 존경합니다.
늙은애 2016-10-28 (금) 12:17
없는 여친생각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잡채고로케 2016-10-28 (금) 12:17
sns 순기능
명품이나 비싼 음식 자랑하지 말고, 이런 봉사활동 인증하는 좋은 사람 운동이 많이 퍼졌으면 좋겠네요
poomchi 2016-10-28 (금) 12:17
이런걸 츤데레라고 하나보다
지천무하 2016-10-28 (금) 12:17
젊은 것들이 뭘 알아? 하는 노친네들... 애들이 어려도 사리분별은 밝습니다.
크루얼스나크 2016-10-28 (금) 12:17
요새 젊은 것들은 운전 제대로 못한다고 한 꼰대가 생각나네여.
나이와 인성은 비례하지 않는 것인데...
초코우유과다… 2016-10-28 (금) 12:17
이야 이런 글에도 벌레가 있나보네요
댓길이 2016-10-28 (금) 12:17
와.. 대단하네. 착하고 예쁜 마누라 얻겠네
봄버 2016-10-28 (금) 12:17
요즘은 구청이나 기타 단체에서도 저런활동 많이들 하시는데
그래도 가끔 돌아다니다 보면 쓰레기 엄청 쌓인곳도 ....
뭐 한두개면 줏어가기라도 하겠는데 저글 쓴분처럼 저렇게 많이는 엄두가 안나네요
대단하심돠
구르는곰 2016-10-28 (금) 12:17
군부대 근처에 살았으면 평생 산에 쓰레기 주으러 다녔을듯..ㅠㅠ
체커드플래그 2016-10-28 (금) 12:17
제가 도봉산에서 군 생활 했었는데용...

치워도 치워도 끝이 없는게 산 쓰레기..ㅡ,.ㅡ 일주일 지나면 또 난장판...

산에 먹으러 오는 사람들 천지인듯..
호미국가 2016-10-28 (금) 12:17
박수~
임수창 2016-10-28 (금) 12:17
1
야이멍구라 2016-10-28 (금) 12:17
관광버스 기사놈들도 심합니다. 아주 개자식들이지요

버스정차시 트렁크에 가지고 있던 쓰레기 및 각종쓰레기를 버리고 가는 주범인 입니다.

지내들이 먹은 컵라면 쓰레기 부터 커피믹스와 일회용 종이컵까지...

몇몇 기사님들 빼곤 거진다 버린다고 봐야 겠지요

전국을 돌아다니며 쓰레기를 버리는 주범중에 하나가 관광버스 기사들입니다.
무대포닷 2016-10-28 (금) 12:17
음료수라도 한잔 대접하고 싶네요 ㅠㅠ
아르웨니 2016-10-28 (금) 12:17
진짜 이런 사람이 한국의 군 간부가 되어야 함
내눈속의사과 2016-10-28 (금) 12:17
크......21살 청년 지리구요

나중에 군장교되면 군비리까지 다 뜯어고칠분이시넹 ㅋㅋㅋㅋㅋ 화이팅해요
심시티매니아 2016-10-28 (금) 12:17
산을 좋아한다고 하는 것들이 산을 망친다.
드래곤볼Z 2016-10-28 (금) 12:17
쓰레기 산에 버리는 인간 쓰레기들
나즈린 2016-10-28 (금) 12:17
저도 항상 생각하는 거예요.
줍지는 못할망정 버리지는 말아야죠
자기가 가져온 쓰레기만 잘 챙겨서 가져오면, 어딜가도 깨끗할텐데..
왜 이걸 안하는 걸까요?
조은일 하셨네요
대빵천재 2016-10-28 (금) 12:17
ㅎㅎㅎㅎ
보기드문기인 2016-10-28 (금) 12:17
칠퀸 2016-10-28 (금) 12:17
당신이 바로 어른입니다!! 이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사람이네요.
오늘도겔겔 2016-10-28 (금) 12:17
멋진 분노다!
아이컷 2016-10-28 (금) 12:17
어휴 본받고싶다...
사인참사검 2016-10-28 (금) 12:17
추천 안할수가 없네요 훌륭하십니다~
쎈트럴팍 2016-10-28 (금) 12:17
바람직한 행동...
야감자 2016-10-28 (금) 12:17
훌륭하네요
바둑이랑 2016-10-28 (금) 12:17
그분 좋은 일 하셨네요...
저도 산에 다니면서 제가 가지고 간 것 보다 더 먾은 것(쓰레기)을 가지고 내려오도록 하겠습니다.
CLAMP 2016-10-28 (금) 12:17
정말정말 착하다 ㅋㅋ
마르소아 2016-10-28 (금) 12:17
아름다운 청년일세
초베지트 2016-10-28 (금) 12:17
쓰레기 무단투기하는 인간은 당장 뒈져도 할말없다
아줌니35 2016-10-28 (금) 12:17
짝짝짝
님을 우리 모두 따라합시다

수고하셨습니다
최고엠씨재석 2016-10-28 (금) 12:17
좋은일 하셨네요.
냥집사 2016-10-28 (금) 12:17
시골동네에 외지인들이 가끔 트래킹이나 나물 캔다고 동네사람들도 잘 안올라가는 산을 타고 다니는데.. 발길 안닿는 곳에 별에별 쓰레기가 다 있어요. 심지어 저희 가족 납골당 쪽에도 과자봉지, 물병, 캔음료 같은 쓰레기가..;;
저도 보이는데로 최대한 줍고 다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한아비 2016-10-28 (금) 12:17
산에 오를때 가져가지도 말고 산에서 내려올때 가져 오지도 말라
말보루골드 2016-10-28 (금) 12:17
예전에 등산많이 하면서 진짜 눈쌀 찌푸리게만든게 쓰레기.솔직히 본인이 본걸로만 판단한다면 등산객중 50대이상 장노년층이 등산와서 쓰레기를 가장 많이 버림.되려 젊은 사람은 쓰레기 다 가져갑니다.산에가서 쓰레기 버리는인간들보면 도저희 이해가 안감.왜 그렇게 사는지
쥬디래빗 2016-10-28 (금) 12:26
이런 자랑은 인정..
애초에 산으로 들로 가서는 놀러간곳 경치 즐기는데 촛점을 맞췄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쓰레기 같은걸 보고도 좀더 같이 마음 아파하고 자연을 더 잘 지킬수 있을텐데..
어딜가나 경치 구경할 생각은 안하고 쳐먹어대는 것만 집중을 하니..
1인분 2016-10-28 (금) 12:37
진짜 쓰레기는 버리지 맙시다... 양심적으로...
자기가 먹은 건 챙겨 가야죠...
드라이첸 2016-10-28 (금) 13:01
으어...엘피파워......세녹스랑 양대산맥이었던...
10년정도 저 산에 버려져있었겠네요...;;
암튼 좋은일 하셨습니다~~
SignGB 2016-10-28 (금) 14:39
대단하네요.
자룡00 2016-10-28 (금) 14:49
좋은 일하셨네요. 대단해요~!
따끈따끈만쥬 2016-10-28 (금) 15:07
쓰레기들이 가서 쓰레기를 흘리고 왔나봐요..
수고많으셨네요..
칠구샘 2016-10-28 (금) 15:47
정말 착하고 대견한 학생이네요^^ 복 받을 겁니다
필소구트 2016-10-28 (금) 16:57
굿. 저 어릴때를 보는 듯. ^^ ㅎ
ㄷㅋㅈㅎㅇ 2016-10-28 (금) 17:48
좋은사람이군요
nsjung88 2016-10-28 (금) 20:54
멋지네요
쌔끈한BaBy 2016-10-28 (금) 21:14
담배피는 십xx들이 봐야 할텐데 진짜 거짓말 안하고
담배 피는 사람중에 다른 쓰레기는 쓰레기통에만 버리거나
챙겨놨다 버리는 사람이라도
바쁘다는 핑계, 주머니에 넣으면 냄새난다는 핑계 대면서
길거리나 주변에 담배 버렸을텐데 길거리 쓰레기들 보면
일반인 기준으로 갯수랑 버린 사람 숫자만 따지면
담배 꽁초가 원탑
 모피어스 2016-10-29 (토) 08:52
산을 20년 넘게 다니고 있는 사람입니다만...
의외로 몰상식한 분들이 많더군요.
챙피한 얘기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연세가 많으신 중장년층이 많이들 그러시네요.

왕왕 줍기도 하는데... 버리는 사람들이 워낙 많다 보니 ㅡㅡ;;;;;;;
봄봄이v 2016-10-29 (토) 23:26
감사합니다 저도 나중에 한번 해야겠어요 ^^
두명분 2016-10-30 (일) 03:17
솔직히 산타는거 이해가 가지않아요. 누구말따라  어차피 내려올거 왜 올라가는지 모르겠다.라는게  정답이라 생각.
군대에서는 그냥 일이라 생각하고 매일 산올라가고 내려오고 그랬네요. 그때 평생 산타야할거 탔다고 생각.

요컨데 소시적에 아버지가 산에 운동가자고 해서 억지로 따라감.  근데  정말 드러움.  온갖쓰레기들이 넘쳐흐름.
근데 아무도 신경쓰지 않음.  각자 자기운동하거나  산책.조깅.  산을 즐기려.. 운동을 하러.. 온 사람들이 쓰레기들을 못본체함. (이라고 생각듬.  생전 산에 올라가지 않았으니까)    그래서  버려진 검은 봉다리 들고 쓰레기 수집. 계속 담음.  아버지가 창피하다고 왜 쓰레기 줍냐고 나무라면서 뭐라심.  신경 쓰지않고 그냥 쓰레기 주어서 봉다리에 수집.  그냥 쓰레기 수집하는것도 운동이라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로보트처럼 수집.  커피믹스 봉지가 젤많았고., 꽁초. 막걸리통. 맥주캔 순서대로 많음.  주은 젓가락 사용도 하면서 쓰레기 수집중. 

근데 인상적인것은 사람들이 '수고하십니다.' '아침부터 좋은일 하십니다.' 이러는거임.  칭찬받아서 기분좋다기보다는 그러는 사람들 두손은  아무것도 없음.  기분좋은말과 상쾌한 표정으로.. 쓰레기줍기에 바뻐죽겠구만.  대답을 기다림. 쌩깜.  어느새 잔소리 하던 아부지도 같이 쓰레기 줍고 있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냥 지나침.  한참 줍고 내려와서 쓰레기 버리고 내려옴.

뭐 비싼등산복이든  고속버스 대절  산관광이든 상관없는데..  그후로  개인적으로 등산하는사람들 솔직히 말해서 우스움.  위의 글쓰신분들은 특이한경우고  산에 가서 사람들하고 어울리고 자연을 즐길줄만 알지. 아낄줄 모른다고 생각.
프레 2016-10-30 (일) 10:46
착한 츤데레
두번째달 2016-11-01 (화) 23:56
멋지십니다!!!!!!!!
을파소 2016-11-02 (수) 12:38
멋지고 훌륭합니다.
▷◁adev 2016-11-03 (목) 23:07
애초에 아무대나 안버리고 안 더럽히는게 정답이긴함
자이바드 2016-11-04 (금) 23:21
훌륭하신듯
거침없이구티 2016-11-06 (일) 01:49
멋진그대 ^^ 굿입니다
호얀 2016-11-06 (일) 10:17
행동하는 그대~! 멋집니다.
스텀프타운 2016-11-06 (일) 16:51
굿입니다
ehlsxnd 2016-11-07 (월) 09:52
그냥 들고와서 내려갈때 통에만 버려도 되는데 모자란 인간들이 저만큼 많다는거고, 그런 인간들과 함께 숨쉬며 살아갈 수 밖에 없다는거임.
코이노니아 2016-11-07 (월) 12:43
우리 부모님 같은 청년이네요ㅋ
잘하셨어요~^^
sonamubi 2016-11-09 (수) 08:43
저도 예전에 쓰레기 주으러 산에 간 적이 몇 번 있었습니다. 
그런데, 자기 먹은 쓰레기 제 앞에 던지는 사람, '저기저쪽 쓰레기도 줏어야죠' 하고 손가락으로 알려주는 사람, 자기 쓰레기 봉지 제게 공손히(?) 전달해 주는 사람들이 매번 있었습니다.
그 표정들을 보면 자신들은 쓰레기 버리는 사람들에 비해 훨씬 낫다고 생각하는 것 같았습니다.
함께 간 아들 표정이 변하길래, 자녀 교육상 다시는 산에 가지 않습니다.
     
       
두명분 2016-11-10 (목) 11:13
베스트글에 베스트댓글.
님의 댓글은 위의 베스트글 본문말미에 있어야 된다고 생각.
     
       
강싸이 2016-11-19 (토) 05:25
돌아다니는 쓰레기들이네요 쓰레기새끼들
출첵소령 2016-11-11 (금) 12:23
짱도리00 2016-11-12 (토) 10:52
작은 실천도 쉽게 못하는(아마도 안하는) 세상에서 정말 멋지십니다. 나도 작은거라도 더 나은 세상을 위해 해봐야겠어요.
현빈제인 2016-11-13 (일) 11:14
최고!
개욱 2016-11-14 (월) 11:04
이런 사람들이 있어 세상은 아직 살만하다는 말이 나옴~
띠용Eldyd 2016-11-14 (월) 20:38
행동하는 양심!!!
크록하 2016-11-17 (목) 12:36
부모님이 아들 하나 자랑스럽게 여기실듯 ㅠ
진짜 멋지신 분입니다.
7억이 2016-11-17 (목) 17:40
drizzt 2016-11-17 (목) 22:07
음....쓰레기를 주워다 면사무소 앞에다 버리고 오시다니...... 조심스럽게 헬조센식 엔딩 예상해 봅니다. 다음달에 면사무소 앞에다 무단투기한 과태료 통지서............
혜성ss 2016-11-18 (금) 14:29
멋지네요
코모도64 2016-11-18 (금) 18:25
산에 은근히 콘돔쓰레기 많아요. 진짜 ㄳㄲ들입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너무하다 싶어서 종종 등산 갔다올때 백팩에 재활용 되는것들만 주워서 오는데 진짜... 진짜 ㄳㄲ들입니다. 특히 막걸리 쓰레기가 너무 많아요. 묻어놓지요. 그 막걸리 페트를 사라지지도 않는데 말이죠.
학점천사 2016-11-21 (월) 16:14
멋진 청춘입니다! 본받고 싶으며 존경스럽습니다.
때대댕 2016-11-22 (화) 10:52
좋은일 했습니다 따봉
Ettie 2016-11-23 (수) 02:04
훌륭.. 완전 멋지시네! 인성 갑! 근데 인신매매에서 뿜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착3 2016-11-28 (월) 01:05
불법으로 영화 게임다운 받는 이토인들이 쓰레기 버리는건 또 욕하네
et맥콜 2016-11-28 (월) 02:30
등산객을 위한 법을 만들어야 함 ...산 쓰레기 저것도 당연 하고 ...특히 술 x 먹어서 주위 피해 주는 행동 ..
와동 2017-02-27 (월) 15:11
짝짝짝!! 없는 여친에서 울컥~ ㅎ
zeliard 2017-03-04 (토) 14:49
줏는 열명보다 안버리는 한명이 중요하죠.
버리는 한 명을 존나 패버리는 열명이 필요할지도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9
 [LG전자렌탈] 역사상 大 최대혜택 / 공기청정기 10개월무료 / 정수기 6개월무료 /… LG렌탈 01-23
15543  [연예인] [후방] 이희은 사장님의 섹시자태 (31) 스샷첨부 블러핑 22:20 14827 15
15542  [정보] 해외 텐트와 국내 텐트가격 차이 (61) 억삼이 21:06 25788 21
15541  [자동차] 신차 인증....사골 캡티바입니다.. (22) 스샷첨부 vasu 20:31 8839 13
15540  [기타] 김구라가 평생 반성해야되는 이유.. (119) 샤방사ㄴr 18:59 34284 42
15539  [사용기/후기] 최강의 안드로이드 셋탑박스 쉴드 TV(추가 기능 설명) (34) 루티네즈 18:54 8017 19
15538  [도서게시판] 스포주의 - 블랙 헌터 리뷰 (21) 체중감량 18:53 5384 0
15537  [자동차] 후면 주차 쯤이야 (21) 스샷첨부 생나기헌 18:51 11784 13
15536  [유머] 경찰이 보는 전래동화.. (41) 스샷첨부 아트람보 16:18 27057 34
15535  [회원게시판] 회사 짤렸어요 ㅠ (307) Xsellize 12:15 24168 43
15534  [영화게시판] 조우진 연기 쩌네요. (56) 한승연™ 11:27 20014 21
15533  [회원게시판] 덮밥집 여자 알바 (160) 도깨비 09:50 27099 39
15532  [연예인] [후방] 이희은 이벤트란제리 (9p) (80) 그린이 03:12 33564 54
15531  [회원게시판] 촉촉하게 흠뻑 젖은 리얼돌.jpg (67) 고슴도치소닉 02:34 24706 43
15530  [회원게시판] 허가난게 아이러니한 건물.jpg (112) 고슴도치소닉 00:25 25385 23
15529  [엽기] 인류 역사상 최악의국가 (94) 뚝형 01-22 39175 66
15528  [회원게시판] 영세 자영업자라고 하는데 참 웃김 (96) 캔슬 01-22 17857 57
15527  [회원게시판] 참치 두캔 넣고 (52) 스샷첨부 레드보틀 01-22 22263 15
15526  [회원게시판] 삼성 파워건은 쓰레기네요 ㅎㅎ (127) 샌프란시스코 01-22 23699 27
15525  [기타] 평창렬에 가려진 최악의 동네.. (136) 샤방사ㄴr 01-22 41362 44
15524  [회원게시판] 다음주 서울날씨 큰일났네요 헐! (69) 스샷첨부 백종투 01-22 24667 12
15523  [연예인] 위에서 내려본 사나 (34) 움짤러 01-22 30827 44
15522  [회원게시판] 제 동생녀석 인성 ... (66) Haroa 01-22 21787 66
15521  [감동] 학교 일진 찾아가서 참교육시킴 (103) 블루복스 01-22 33078 58
15520  [연예인] 은근슬쩍 섹시 어필 하는 사나 (41) 움짤러 01-22 28380 20
15519  [회원게시판] 여성님들 36살 이 스펙으로 결혼가능하나요? (171) 알라카이제 01-22 22240 19
15518  [회원게시판] 구글 비밀번호를 100번 바꿔보았습니다 (64) Ehsty 01-22 20664 26
15517  [연예인] 악뮤 이수현이 생각하는 미의 기준 (92) 유일愛 01-22 19957 61
15516  [회원게시판] 보라색이 그렇게 몸이 좋다는데 (105) 김구라미 01-21 24250 14
15515  [연예인] 나연 : 나도 만져줘 (37) 반쪽화살 01-21 30905 36
15514  [엽기] 배달 시킬 때 지켜야할 매너 (131) wlkgjai 01-21 38844 90
15513  [회원게시판] 36살 솔로 입니다...ㅜㅜ (158) 사에몬 01-21 21563 39
15512  [사용기/후기] 로지텍 G703 무선 마우스 자가수리 후기 (72) 넌어디서왔니 01-21 14237 19
15511  [회원게시판] 카드 사용한 사람을 찾을 수도 있군요... (45) AmDmE7 01-21 18659 10
15510  [도서게시판] 첫 글은 역시 장르소설 추천글이죠. (28) Yogurt 01-21 5657 9
15509  [기타] 도저히 참다참다 폭발한 어느 코인갤러의 일침.jpg (100) ferryj 01-21 33859 93
15508  [회원게시판] 미인을 얻기 위해 얼만큼 노력가능하십니까? (43) 스샷첨부 해머슴 01-21 25439 7
15507  [엽기] 피규어 모으는 형부의 취미가 싫은 처제 (136) wlkgjai 01-21 38855 68
15506  [회원게시판] 가상화폐보다 더 좋습니다. (160) 스샷첨부 아아나나sks 01-20 37805 74
15505  [유머] 정재승 교수가 토론에서 멘붕온 이유.jpg (188) 노랑노을 01-20 40926 50
15504  [회원게시판] 농활 온 여대생 끌어안아 성추행한 농민 "추나요법이었다" (111) 미니라디오 01-20 37680 4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