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죽는 날, 내가 관 속에 가지고 갈 것은,,,

글쓴이 : 시야와세 날짜 : 2016-08-22 (월) 22:13 조회 : 65855
5416DA04440A5C0030.jpg

착하게 살테니 나쁜사람으로 만들어 주세요.ㅎ

철수야영희야… 2016-09-10 (토) 14:24
외과의사의 대우는 다시 재고해볼 필요가 있을 듯 합니다.
너만의그늘 2016-09-11 (일) 12:46
저런 사람이 진짜 의사인데..
도조 2016-09-12 (월) 11:52
추천 안할 수가 없군요...!
하에효 2016-09-12 (월) 13:21
멋잇네용
SBOMBER 2016-09-14 (수) 08:41
노벨 의학상 받으셔야하는데... .쩝....
에릭 2016-09-14 (수) 21:32
정말 감사합니다
정답 2016-09-14 (수) 23:04
선생님 respect합니다
끝판대장친구 2016-09-15 (목) 10:43
대한민국을 버텨나가게 하는 힘.
eirene 2016-09-15 (목) 11:26
그나마 나라가 유지되는 게...
곳곳에....숨은 의인들이 버티고 있어서......
남나리 2016-09-16 (금) 14:57
존경하시는분입니다. ㅠㅠ
歸去來辭 2016-09-17 (토) 11:49
십창민국에 마지막 등불중 한분,이명재 시장님이랑 잘 조인 됫음 하는분
stronger 2016-09-18 (일) 02:37
근데 상받은게 홍진기  일본앞잡이 아들놈이네 ㅋㅋ 중앙일보 사주에 미 대사하던놈

이국종교수도 받긴 받았지만  속으론  욕할듯 ㅋㅋㅋㅋ
을파소 2016-09-18 (일) 09:06
저분이 나중에 지옥에서 염라대왕과 만날때, 두말없이 저 명부 하나 보여주며 극락정토 프리패스겠네요.
집닭 2016-09-19 (월) 17:14
건강보험공단이 한해에만 수십조씩 흑자를 내는 이유를 알 수 있죠. 피같은 세금 걷어다가 피흘리고 죽어 가는 국민 살리는데에는 돈을 주지 않습니다. 저 교수님 외상센터에 많은 의사와 간호사, 보조인력들이 잠도 못자고 끼니도 거르면서 사람을 살려내는데도 왜 병원은 적자가 나야 하는거죠?
2015tomh 2016-09-19 (월) 18:45
이런분이 국민의 스승인데...
존경스럽습니다
야이반 2016-09-21 (수) 20:30
국민들이 이분을 국회로 보내서 직접 예산 지원하도록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애착3 2016-09-22 (목) 00:04
도와드리고 싶지만, 여기 들락달락하는 저포함 여러 사람들은 사회의 밑바닥인생이라 도와드릴수가 없네요. 제가 힘있는 층이였으면 좋았을련만. 여기 인터넷에서 그냥 감사합니다 한문장 남기고 갑니다 어짜피 전달도 안되겠지만
언닌유신스타… 2016-12-10 (토) 02:05
몸과 마음이 지쳐
황폐해지지 않기를 바랍닏..
존경합니다 선생님...
왜 이 나라는 저런 훌륭한 위인에게 무관심할까...
국민만 믿고 하세요 선생님..ㅠㅠ
라성 2017-02-18 (토) 16:11
진짜 의사가 ㄹ ㅇ 이네요
헤르마 2017-06-28 (수) 17:18
세상에 진짜가 있네요..
갓국종~~존경합니다!!!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8
 LG,SK,KTㅡ인터넷가입 --누적고객10만명ㅡ[현금온라인최고조건]ㅡ-[대박통신] 대박통신™ 08-19
13904  [도서게시판] 제가 개인적으로 작품이나 리뷰를 거르는 기준. (8) 해뜨는곳 04:12 4147 0
13903  [애니게시판] 넷플릭스의 일본애니업계 침공이 갖는 의미 (41) 위엄 04:10 5572 11
13902  [기타] 의학 엘리트 아부다드.jpg (60) 코드쿤스트 04:05 24059 9
13901  [엽기] 한국 여자랑 결혼해서 한국 온 스페인 남자.jpg (97) 카마다다이치 03:20 25654 10
13900  [연예인] 영화가 좋다 살인자의 기억법 설현 (24) 델핀 03:04 18602 0
13899  [연예인] 슈퍼모델 김보라.jpg (42) 루이스피구7 03:03 26189 5
13898  [기타] 해외서 갑질 어글리 코리안 (133) 사니다 03:02 23937 8
13897  [연예인] 허벅지 터질듯한 베스티 다혜.gif (16) 뚝형 03:01 14811 2
13896  [영화게시판] 다크 타워... 아이고~ (13) 맛짜ㅇ 02:56 3344 0
13895  [영화게시판] '택시운전사' 엔딩 울린 실제 독일기자 인터뷰 비밀은? (3) yohji 02:54 2847 4
13894  [영화게시판] 문재인 대통령, 송강호와 ‘택시운전사’ 관람…눈물 흘려 .. (4) yohji 02:52 2695 1
13893  [영화게시판] ‘공범자들’ 상영금지 가처분 기각…17일 정상개봉 (5) IUxYui 02:17 3255 5
13892  [게임게시판] 와 이영상 대박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요리타요시노 01:12 7974 7
13891  [회원게시판] 백다방 알바실수? (119) 아오시마v 08-18 21706 19
13890  [블박] [펌/고전] 칼치기+눈뽕 렉카충 정의구현.gif (105) 코드쿤스트 08-18 28138 51
13889  [회원게시판] 4개 만드는데 1억 들었다는 김연아 피규어. (134) 파지올리 08-18 23370 31
13888  [기타] 우리나라의 현실을 잘 아는 지숙이 (66) 한궈 08-18 36536 49
13887  [회원게시판] 대한항공 여직원 투신자살과 관련된 진실. (123) 파지올리 08-18 21273 27
13886  [연예인] 묶은 머리 설현이.jpgif (42) 코드쿤스트 08-18 26531 33
13885  [회원게시판] 여자친구랑 이별했습니다 ㅎㅎ (194) 트리아리 08-18 19611 55
13884  [자동차] 제 애마를 소개합니다. (47) 독뿌뤼 08-18 13101 6
13883  [연예인] 다혜 클라스 (40) 델핀 08-17 28224 33
13882  [연예인] 유시아 티가 훌러덩 (43) 허모니 08-17 33439 24
13881  [연예인] 우희 옆모습 (28) 델핀 08-17 28633 20
13880  [유머] 철없는 고등학생 정의구현 .jpg (43) 시티은행 08-17 42870 67
13879  [회원게시판] 와 블리자드 점점 극혐이네요 (131) 불꽃숭이 08-17 30844 26
13878  [감동] 역사샘이 전교생 교과서 찢은 이유....[ (228) 생나기헌 08-17 29629 58
13877  [연예인] 탄력좋은 윤채경 (20) 빛에신념을 08-17 32366 15
13876  [감동] 어느 부자가 돈을 쓰는 법.jpg (97) 코드쿤스트 08-17 30222 111
13875  [연예인] 성소를 알아보자.gif (65) 코드쿤스트 08-17 30697 39
13874  [연예인] 설현 무보정 레전드.gif (67) 코드쿤스트 08-17 32487 40
13873  [영화게시판] 원더 WONDER 2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 (16) tearoom 08-16 12898 16
13872  [유머] 에콰도르에서 온 며느리.jpg (90) 스샷첨부 코드쿤스트 08-16 39856 51
13871  [연예인] 조보아 정글의법칙에 남긴 레전드.zip (42) 나에게중복은… 08-16 34784 26
13870  [기타] 현직 외과의사가 말하는 대한민국의 시스템 (69) 사니다 08-16 27131 74
13869  [기타] 광복절 연필아트.gif (52) 김이토 08-16 25013 80
13868  [연예인] 임나영 실물 느낌 (44) 빛에신념을 08-16 29791 24
13867  [자동차] 스코다 코디악 신차 사진 몇장 (33) 스샷첨부 janwall 08-16 14670 2
13866  [회원게시판] 허세부리는놈들 천지네요. (199) 선악의계보 08-16 20289 46
13865  [기타] 국가별 군대 식단.jpg (106) 볼매머스마 08-16 30202 3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