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게시판]

우크라이나로 가즈앗!!! (여자 애니덕후)

글쓴이 : MSI갓라이크 날짜 : 2018-01-13 (토) 02:22 조회 : 48952
DOW3kKDVoAcPHTo.jpg

taaarannn_1468443306.jpg

taaarannn_1497133783.jpg

taaarannn_1497199580.jpg

taaarannn_1500148192,jpg.jpg

taaarannn_1505602642.jpg

taaarannn_1508364725.jpg

taaarannn_1510750536_4.jpg

taaarannn_1511100615.jpg

taaarannn_1512734250.jpg


85년생이랍니다. ㄷㄷㄷ

외국인치고 동안에 초절정 미녀에 덕후녀라닛!!!


날 가져요 엉엉~

파일로 지나가는 모니터에는 AV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아무 걱정도 없이 P2P 속의 얏홍들을 다 헤일듯 합니다.

가슴속에 하나 둘 새겨지는 AV를 이제다 못헤는 것은 쉬이 절정이 오는 까닭이요

내일 신작이 남은 까닭이요, 아직 나의 딸근이 다 하지 않은 까닭입니다.

탁 하나에 소라와 탁 하나에 사사키와 탁 하나에 츠보미와

탁하나에 나나코모리와 탁하나에 스고이~ 기모찌 야메떼~

나는 탁 하나에 아름다운 말 한마디씩 불러봅니다. 소싯적 얃옹을 같이 했던 아이들의 이름과

렉시벨, 크리스탈 이런 미국 AV 배우들의 이름과 벌써 대마법사 메테오를 시전하는 덕후새퀴들의

이름과 가난한 다운로더들의 이름과, 펠라치오,부카게 아날, 커널링구스 이런 P2P 이름을 불러봅니다.

이네들은 너무나 멀리 있습니다. 검열이 지나고 나의 포인트에도 봄이 오면 무덤위에 파란 잔디가

피어나듯 내 이름자 묻힌 휴지통에도 자랑처럼 내 자식들이 무성할거외다

거덜스 2018-01-13 (토) 17:21
가즈아!!
ipoo 2018-01-13 (토) 17:22
미수다 오래 보셨으면 아실거에요.이쁜 대신 빨리 삭는다는거. 근데 2짤,5짤,막짤은 진짜 예술이네..
알파GO 2018-01-13 (토) 17:35
이름이 뭔가요
설계자 2018-01-13 (토) 18:08
새로운뉴비 2018-01-13 (토) 18:53
빨리 삭아도 만나고 싶다 가즈아!!!
때대댕 2018-01-13 (토) 19:08
우크라이나 간다고 다 저런 사람만 존재 할 것이라는 착각에 빠지지 말자 ㅋ
이레니스 2018-01-13 (토) 19:26
가즈아~~!!! 내 취향이다!!!!!!!!!!!!
kazya 2018-01-13 (토) 19:58
내가 아직 싱글이었다면 우크라이나 비자 받고 간드아~
쌍기사 2018-01-13 (토) 20:06
이쁘긴 진짜 이쁘네요...ㄷㄷ
활주로아재 2018-01-13 (토) 20:07
ㄷㄷ 지린다
handam 2018-01-13 (토) 20:12
와 ~ 이쁘네요
허연호 2018-01-13 (토) 20:21
저정도 아가씨면 본국에서도 통할미몬데 말안통하는 남자와 연애를 할리가 없잔아욧..그래도 가즈아~
동급생 2018-01-13 (토) 20:25
다닐노바 랑 비슷한데 느낌이
mildbeat 2018-01-13 (토) 20:26
회사에 우크라이나 친구들 많은데..
저친구들 자존심이 하늘을 찌릅니다 ㅠ
우크라이나 남자나 여자나 무서워요 ㅠ
그래도 여름엔 므훗해서 좋습니다 ㅋㅋ
여름엔 용서합니다
     
       
월급루팡 2018-01-13 (토) 21:30
거기 어딘가요!! 내 이력서가 어디있더라...
갈뷰 2018-01-13 (토) 20:48
이쁜 여자 얼굴에 덕후라는 표현 붙여서 미화시켜버리네 ㅋㅋ

진짜 덕후는 저 정도보다 더 레벨이 높음
락토 2018-01-13 (토) 21:06
진짜 이쁘네요. 한가인에서 50%쯤 업그레이드 시킨 느낌이네요
똥글이 2018-01-13 (토) 21:54
우크라이나 가고 싶다..
gogogoto 2018-01-13 (토) 21:58
저 여자가 내 마누라였으면 좋겠어요
테라피스트 2018-01-13 (토) 23:25
이곳인가요!
캡틴 2018-01-14 (일) 00:56
가즈아~~
카드놀이 2018-01-14 (일) 21:15
가즈아!!
4Vendeta 2018-01-14 (일) 23:00
가면 뭐 하나 말도 안 통하는데
영진구론 2018-01-15 (월) 07:56
이쁘다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9
 -통신사에서 절대 알려 주고 싶지 않은 핵 꿀팁 10가지- [부제: 호갱탈출]- 천스피드 01-24
15546  [회원게시판] 18000원에 주방 리모델링 (40) 유령이당 01:08 10354 7
15545  [연예인] 이희은 시스루 란제리 (41) 스샷첨부 Savior34 01:02 13809 18
15544  [회원게시판] 술마시고 친구랑 싸웠습니다.. (153) 수성궁몽유록 01-23 11001 17
15543  [연예인] [후방] 이희은 사장님의 섹시자태 (55) 스샷첨부 블러핑 01-23 22416 42
15542  [정보] 해외 텐트와 국내 텐트가격 차이 (76) 억삼이 01-23 29646 34
15541  [자동차] 신차 인증....사골 캡티바입니다.. (31) 스샷첨부 vasu 01-23 11705 20
15540  [기타] 김구라가 평생 반성해야되는 이유.. (131) 샤방사ㄴr 01-23 37388 52
15539  [사용기/후기] 최강의 안드로이드 셋탑박스 쉴드 TV(추가 기능 설명) (38) 루티네즈 01-23 9641 25
15538  [도서게시판] 스포주의 - 블랙 헌터 리뷰 (21) 체중감량 01-23 6237 0
15537  [자동차] 후면 주차 쯤이야 (23) 스샷첨부 생나기헌 01-23 13318 17
15536  [유머] 경찰이 보는 전래동화.. (46) 스샷첨부 아트람보 01-23 27942 36
15535  [회원게시판] 회사 짤렸어요 ㅠ (343) Xsellize 01-23 25240 47
15534  [영화게시판] 조우진 연기 쩌네요. (56) 한승연™ 01-23 20886 22
15533  [회원게시판] 덮밥집 여자 알바 (163) 도깨비 01-23 28335 41
15532  [연예인] [후방] 이희은 이벤트란제리 (9p) (80) 그린이 01-23 34634 56
15531  [회원게시판] 촉촉하게 흠뻑 젖은 리얼돌.jpg (70) 고슴도치소닉 01-23 25568 45
15530  [회원게시판] 허가난게 아이러니한 건물.jpg (113) 고슴도치소닉 01-23 26022 23
15529  [엽기] 인류 역사상 최악의국가 (96) 뚝형 01-22 39722 66
15528  [회원게시판] 영세 자영업자라고 하는데 참 웃김 (97) 캔슬 01-22 18266 57
15527  [회원게시판] 참치 두캔 넣고 (52) 스샷첨부 레드보틀 01-22 22650 16
15526  [회원게시판] 삼성 파워건은 쓰레기네요 ㅎㅎ (127) 샌프란시스코 01-22 24111 28
15525  [기타] 평창렬에 가려진 최악의 동네.. (137) 샤방사ㄴr 01-22 41765 46
15524  [회원게시판] 다음주 서울날씨 큰일났네요 헐! (69) 스샷첨부 백종투 01-22 24964 12
15523  [연예인] 위에서 내려본 사나 (34) 움짤러 01-22 31190 46
15522  [회원게시판] 제 동생녀석 인성 ... (65) Haroa 01-22 22095 67
15521  [감동] 학교 일진 찾아가서 참교육시킴 (104) 블루복스 01-22 33425 59
15520  [연예인] 은근슬쩍 섹시 어필 하는 사나 (41) 움짤러 01-22 28738 21
15519  [회원게시판] 여성님들 36살 이 스펙으로 결혼가능하나요? (174) 알라카이제 01-22 22620 20
15518  [회원게시판] 구글 비밀번호를 100번 바꿔보았습니다 (64) Ehsty 01-22 20982 26
15517  [연예인] 악뮤 이수현이 생각하는 미의 기준 (92) 유일愛 01-22 20231 63
15516  [회원게시판] 보라색이 그렇게 몸이 좋다는데 (106) 김구라미 01-21 24592 14
15515  [연예인] 나연 : 나도 만져줘 (37) 반쪽화살 01-21 31203 36
15514  [엽기] 배달 시킬 때 지켜야할 매너 (133) wlkgjai 01-21 39132 93
15513  [회원게시판] 36살 솔로 입니다...ㅜㅜ (159) 사에몬 01-21 21782 39
15512  [사용기/후기] 로지텍 G703 무선 마우스 자가수리 후기 (72) 넌어디서왔니 01-21 14406 19
15511  [회원게시판] 카드 사용한 사람을 찾을 수도 있군요... (45) AmDmE7 01-21 18843 10
15510  [도서게시판] 첫 글은 역시 장르소설 추천글이죠. (28) Yogurt 01-21 5782 9
15509  [기타] 도저히 참다참다 폭발한 어느 코인갤러의 일침.jpg (100) ferryj 01-21 34157 94
15508  [회원게시판] 미인을 얻기 위해 얼만큼 노력가능하십니까? (43) 스샷첨부 해머슴 01-21 25701 8
15507  [엽기] 피규어 모으는 형부의 취미가 싫은 처제 (136) wlkgjai 01-21 39108 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