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오늘도환생 이라는 방치형 게임...하시는분은 없나요 ?

글쓴이 : 죠으디 날짜 : 2017-01-06 (금) 02:12 조회 : 1255
안녕하세요 ~

방치형 게임을 아주 좋아라 ~ 하는데

오늘도환생 이라는 게임이 방치형 겜 중에 상당히 완성도 있고 나름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이토분들중엔 하시는분 없을까요 ~ ?

게시판 뒤적거려도...찾아보기 힘드네요 ㅠㅠㅋㅋ

방치형 겜 좋아하시는분은 함께해요 !!

전 울프라이더 서버 입니다 ㅎㅎ


아 ~ 그리고  제가 엄청 열심히 하진 않고 하루 1~2 번 접속 하고 틀어두고...환생은 그때그때 횟수가 다른데
저처럼 그냥 가볍게 하시는분들중 길드 없으시면 제 길드 오세요 ㅎㅎ
"칭찬해"  라는 길드인데 만든지 얼마 안된 1인길드구요...
그래도 길전 조금 해놔서 랭킹은 500위 정도에 머물러 있어요 ~


곰마 2017-01-06 (금) 09:46
오 오환하시는분이 계시는군요
저도 1섭 울프라이더 섭입니다.
누훈은 8.8c입니다.  사람들이 잘 안하는 오크덱이구요 ㅋㅋ
     
       
글쓴이 2017-01-07 (토) 00:24
우아 대단하시네요 !!
전 언덱으로 7c 방금 올라왔어요 ㅋㅋ
라리링 2017-01-06 (금) 10:34
저도 합니다 1서버에서 엘프로...:-)
     
       
글쓴이 2017-01-07 (토) 00:24
오오 반가워요 !!! 엘덱 !! 언덱 하기전에 엘덱 이였는데 그립네요 ㅠㅠ
머라고하니 2017-01-06 (금) 10:48
저도 엘덱으로.. 1서버에서
     
       
글쓴이 2017-01-07 (토) 00:25
이토에서 하는분들이 있으신게 왠지 신기하네요 ㅋㅋ 반갑습니다 !!
내끄양 2017-01-06 (금) 19:05
저도 1섭.,..
     
       
글쓴이 2017-01-07 (토) 00:25
반갑습니다 ㅎㅎㅎ
접지말구 계속하세요 ㅠㅠㅋㅋㅋ
볕뉘e 2017-01-06 (금) 23:27
저도 1서버에서 어제 시작했어요
     
       
글쓴이 2017-01-07 (토) 00:25
우아 !! 뉴비 !! 축하드려요 !!!! ㅋㅋ 같이 잘 키워나가요
중간에 접지마시구여 ㅠㅠㅋㅋ
          
            
볕뉘e 2017-01-07 (토) 23:03
ㅎㅎ ㅎ넵넵 길드 가입하고싶은데 ㅠㅠㅠ 이토에는 활성화가 안되있네요 ㅎㅎ
아게비 2017-01-06 (금) 23:54
저는 2섭 언덱입니당...
     
       
글쓴이 2017-01-07 (토) 00:26
윽 2섭이시라니 !! 아쉽네요 ㅋㅋ 그래도 이토에서 몇몇분들이 하신다니 굉장히 반갑네요 ㅎㅎ
잘부탁드려요 !!
agac3 2017-01-10 (화) 13:25
길드 가입신청했어요...^^
낚지마라 2017-01-20 (금) 17:24
저도 이제 시작한지 3일 됐네요ㅎㅎㅎ
1섭입니다
많이좀 알려주세요ㅎㅎ
제이커스 2017-01-25 (수) 10:22
전 이제 60일쯤 되어갑니다.
여태까지 한 환생류 게임중에 제일 낫네요.
보석도 팍팍 퍼주고.
지금 좀 정체기인데 현질해야하나(지금까지 자잘하게 만원 좀 넘게 지른듯)
고민중입니다.
AisHiNo 2017-02-20 (월) 01:03
전 그냥 시작했는데 왜 2섭인 걸까요?? 뭐지....
아쉽네 이 글을 이제 봐서 ㅠㅠ
     
       
450U0 2017-02-27 (월) 18:33
1섭은 워낙 궤수분들이 넘쳐나니 2섭이 오히려 좋은 선택이랍니다 ^^
          
            
치킨이다 2017-02-28 (화) 04:38
자기가 어느정도되면 레이드 높은곳에 갈수있어서 1섭도 좋아요~~
같은 스펙이면 2섭은 레이드 놈 낮거나 1일2클이 안되는 경우가있어어..
   

모바일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7
68053 [리니지M]  리니지m 무과금 4일차 (1) 초보파파 10:56 0 333
68052 [리니지M]  사전쿠폰 있으신분.. ㅠㅠ 춘봉 10:44 0 49
68051 [리니지M]  인벤 쿠폰입니다 (1) I♥IU 10:31 1 73
68050 [리니지M]  헐 마족의활 6강까지 안전구간 아니었나요ㅜㅜ (1) 내끄양 10:24 0 187
68049 [기타]  프리스타일2 사전쿠폰 혹시 남으신분 부탁드립니다. 군주 10:11 0 95
68048 [리니지M]  리니지m 최고 무기는 활인듯.. (1) 힐드 10:02 0 339
68047 [리니지M]  리지니m 사전등록쿠폰입니다 즐겜요 (1) 수상한넘 09:06 0 138
68046 [리니지M]  쿠폰입니다 (2) 치타에욤 08:18 0 229
68045 [세븐나이츠]  크리스탈2 길드인데 (2) 아마미하루카 06:25 0 134
68044 [리니지M]  리니지 정말열심히해보려는데 쿠폰공유좀부탁드려요 ㅜㅜ 보리봉 02:48 0 96
68043 [리니지M]  사전예약 코드 다른 사람이 사용 가능한가요? 루이나 00:41 0 103
68042 [리니지M]  사전등록코드? 구할수있을까요 애리토 00:23 0 70
68041 [리니지M]  혹시 사전코드 남으시는 분 계신가요? 콜롬비아 00:21 0 56
68040 [기타]  Last Day on Earth: Survival 할만 합니다 메가브라더스 00:05 0 102
68039 [리니지M]  사전코드 꿈사과 00:04 0 86
68038 [기타]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쿠폰좀 부탁드립니다 김굴라이어 06-23 0 40
68037 [리니지M]  혹시 사전코드 남으시는 분 계신가요? (2) Frantell 06-23 0 138
68036 [기타]  혹시 드림컵일레븐 사전쿠폰 받으신 분 있으신가요?? 으라차차초 06-23 0 59
68035 [리니지M]  사전코드 두개 (1) memo009 06-23 1 254
68034 [리니지M]  리니지M 지금 퀘스트로 올릴 수 있는 레벨 몇인가여? (2) ddwed 06-23 0 482
68033 [리니지M]  사전코드 볼 수 있었군요 ekf008 06-23 0 187
68032 [리니지M]  리니지m 프리스타일 사전쿠폰 (3) 별과땅 06-23 1 468
68031 [세븐나이츠]  세나 복귀했는데 덱을 뭐로 가야할지 제발 알려주세요 (4) 스샷첨부 item88 06-23 1 345
68030 [리니지M]  리니지M 사전쿠폰, 인벤쿠폰 (2) 토틋넘 06-23 4 657
68029 [리니지M]  린엠도 피작되나요? (2) 파인드패닉 06-23 0 419
68028 [기타]  혹시 파이널 삼국지 사전등록 쿠폰있으신분계신가요? 황금학생 06-23 0 59
68027 [기타]  파이널삼국지 원스토어 사전코드 있으신분 계신가요? As유비뇽 06-23 0 115
68026 [리니지M]  45렙이후엔 열렙하다 안돼겠어 하고 좀쎈놈들 잡다가 죽고.... (2) 패왕색패기 06-23 0 780
68025 [리니지M]  재미 있네요 표독도사 06-23 0 391
68024 [별이되어라]  복귀 이틀째입니다^^ 진로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4) 스샷첨부 구름사탕 06-23 0 1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