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게임

모바일게임


   
[PC게임]

폴아웃4, 엘더스크롤6.... 앞으로 어떤 게임들이 나올까요?

글쓴이 : 아이토니 날짜 : 2013-07-06 (토) 11:12 조회 : 3130
 꼭 나올지 확정이고뭐고 상관없고
 
자유롭게 한번 적어봅시다 ㅎㅎ
 
루머? 그런거 상관말구요!!
 
GTA5
 
슈퍼파워3
 
롤러스코터타이쿤4
 
블리자드 타이탄
 
플래니터리 어나힐리에이션
 
커맨드 앤 컨커 제너럴 2
 
와치독스
 
폴아웃4
 
엘더스크롤6
 
배틀필드4
.
.
.
.
.
.
.
..
.
.
 

데빌단유 2013-07-06 (토) 11:13
나루토 스톰3 PC판출시 기대중.
     
     
아이토니 2013-07-06 (토) 11:17
그래픽이 워낙 마음에 들어서... 갠적으로도 기대중 ㅎㅎ
체어킬러 2013-07-06 (토) 11:22
레드얼럿4에는 외계인이 아니면 중동이나 북한이 주적일 듯.
쎄타 2013-07-06 (토) 12:18
폴아웃3 은.....만들다 만게 확실히 보여서...폴아웃4가 나온다면 제대로 좀 만들어줬으면....
추천닭갈비 2013-07-06 (토) 13:06
미래에 나올 게임들 그래픽이 제일 궁금함 ㅋㅋ 지금도 충분히 실사같은게임이 많은데
젠블린 2013-07-06 (토) 13:19
세인츠로우
Realie 2013-07-06 (토) 13:45
하프라이프 3 올해안에는 관련정보라도 나올때가..ㅠㅠ
KawaYui 2013-07-06 (토) 16:18
롤코타4 나온다는 말도 있고 아니라는 말도 있던데 말이죠
바렌샤 2013-07-06 (토) 17:54
블리자드 타이탄은 2016년까지 완료를 목표로했는데 개발인력 3/1이 빠져나가서 모든게 불투명..ㅠㅠ
시54353 2013-07-06 (토) 18:23
비전속으로 : 또 다른 지식의 성전 [리메이크]
R하이드 2013-07-08 (월) 17:26
KOF 13 , 02UM 98UM
   

게임

모바일게임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1431 [PC게임]  피파13 선수모드 시뮬레이션 안되나요?? (1) 포링피 01:57 1 95
1430 [PC게임]  6월 20일부터 지금까지... 구매목록이네요 (6) 스샷첨부 SaintREX 07-24 1 431
1429 [PC게임]  매직2015 이거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3) 월드오브탱크 07-24 0 133
1428 [PC게임]  스카이림 결혼 (7) godhldma 07-24 1 787
1427 [PC게임]  자료실에 있는 디비니티 오리지날신 GOG판 멀티 되나요? 떨어진비누 07-24 0 94
1426 [PC게임]  다크소울2 시즌패스권 구입했습니다 (11) 스샷첨부 아르히린 07-24 1 263
1425 [PC게임]  지금 폴아웃3 자료실에 올라와 있는거 최종패치 맞아요? (1) 에소플에소 07-24 0 190
1424 [PC게임]  심즈2 등록 코드를 왜 입력하라고 뜰까요 ㅡ.ㅡ (4) 스샷첨부 뮤짱 07-24 0 293
1423 [PC게임]  스카이림 CME 세이브파일불러오기요 (9) 스샷첨부 돼지고기김치… 07-24 1 185
1422 [PC게임]  워킹데드 시즌2 에피4 후기 (1) 스샷첨부 찌라시스시 07-24 1 375
1421 [PC게임]  패키지 게임중 룩딸 좋은 게임은 없을까요? (5) 삐꾸네 07-24 0 514
1420 [PC게임]  심즈2를 심즈3 하던떄 생각하면서 해봤는대요 (5) 매론파이 07-24 0 485
1419 [PC게임]  지금 EA에서 심즈2 콜렉터 에디션 무료배포하고있네요! (10) 디스트럭트 07-24 13 1036
1418 [PC게임]  다크소울 2 하시는 분들 좀 도와주세요 ㅠㅠ (6) 안까지보는눈 07-24 0 309
1417 [PC게임]  번들스타 5주차 무료게임 (3) 스샷첨부 Modnee 07-24 3 775
1416 [PC게임]  포맷 기념.. (40) 스샷첨부 은풀 07-24 23 1714
1415 [PC게임]  다크소울 dlc 3인조 뭐부터 잡는게 좋은가요 (1) 유굴리 07-24 0 220
1414 [PC게임]  히트맨 앱솔루션 (2) 스샷첨부 라이아 07-24 1 473
1413 [PC게임]  다크소울 prepare to die 한글이 안되네요.. (2) 노바스1 07-24 0 180
1412 [PC게임]  Mortal Kombat Komplete Edition Update 1 소식 (+Unepic 1.49.2) (1) 니딩 07-24 2 166
1411 [PC게임]  스카이림 이 교복 어디서구하는지 아시는분? ㅋ (13) 스샷첨부 돼지고기김치… 07-24 1 1202
1410 [PC게임]  Sims 2 Ultimate Collection 무료 (25) 스샷첨부 yepbaby 07-24 35 1638
1409 [PC게임]  [도타2]인생게임이란 이런 것이죠 (6) 스샷첨부 ragi 07-24 1 445
1408 [PC게임]  유비소프트 더크루 베타 당첨~ (3) 미소지움 07-24 0 360
1407 [PC게임]  마지막 무표 배포 (7) 스샷첨부 매론파이 07-24 11 2006
1406 [PC게임]  헤드셋은 어떤 걸 많이들 쓰시나요? (7) 스샷첨부 GEZO 07-24 0 357
1405 [PC게임]  랜턴 포지에서 타운센터 여러개 만드는 법 아시나요? 천안대문 07-23 0 77
1404 [PC게임]  게임 개발 하는 게임 이름 아시는분, (8) 매론파이 07-23 0 417
1403 [PC게임]  재밌는 RPG PC 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14) 제나자 07-23 4 1088
1402 [PC게임]  지금 이제동이랑 최지성이랑 하고있는건가요? 개차반 07-23 0 24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