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게임

모바일게임


   
[PC게임]

스타 드라이브 한패관련 질문.

글쓴이 : Klicks 날짜 : 2013-05-08 (수) 23:20 조회 : 2156
외교 트레잇(특성?)과 외교 대사를 번역하던 도중에
중간 중간 SING과 TARSYS? 같은 이상한 것들이 있던데
이게 아무래도 게임상에서 특정 변수명 같습니다. SING은 그렇다쳐도(유저명이나 뭐 그런것 같습니다.)
TARSYS는 감히 안잡혀서.. 혹시 현재 한패작업중이신 분들중에 TARSYS가 뭔지 아시는분이 있는지요..
그리고 외교 대사.. 정말 빡시네요 -_-;;; 어떤때는 하대하고 어떤때는 극존칭쓰고..
거기다가 휴먼 빼고는 다 말투가 거지같아서 ㅠㅠ
외교 트레잇도 형용사로 적혀있는걸 명사형으로 바꿔야 할지.. 좀 애매한게 많네요 ㄷㄷ
Sins of a solar empire때 보다 더 빡신것 같습니다 ㅠㅠ

BenWade 2013-05-08 (수) 23:28
전 한패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변수를 찿는거라면 치트 엔진 같은 프로세스의 메모리를 읽을수 있는 프로그램을 돌려서 스트링 검색을 하면 쉽게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쎄타 2013-05-09 (목) 02:37
스타 드라이브라는 게임을 못해봐서 감입니다만 행성이름이나 다른은하 구역의 태양계쯤으로 해석됩니다만...

tar system 이라는 은하구역을 줄여서 말하는것 같습니다
     
     
토모에 2013-05-09 (목) 03:11
그의견이라면 TARSYS라는것은 각 항성계(?) 변수명이 맞는것 같군요.
TARSYS system 라는식으로 사용되니까요.
     
     
글쓴이 2013-05-09 (목) 07:26
음 스타드라이브에서 각 항성계를 영토로 치니까 맞는것 같군요 감사합니다.
          
          
쎄타 2013-05-09 (목) 13:45
고생하시는데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게임

모바일게임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9-23 1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5
87783 [PC게임]  스카이림 리젠드리 하시는 분께 부탁 (4) 스샷첨부 키미가스키 00:09 0 127
87782 [PC게임]  NBA.2K15.Update.2-BAT(=RELOADED) (4) ahdbahdb 00:08 3 49
87781 [디아블로]  첫 포격수 입니다! 어떻게 마부해야할까요~ (5) 스샷첨부 노엘­ 10-24 0 229
87780 [배틀필드]  배필 같이하실분없나요?? (2) 윤보미ㅤ 10-24 0 51
87779 [PC게임]  문명 비욘드 어스에서 비행기 어떻게 공격하나요??;;; (2) 떡빵s 10-24 1 205
87778 [디아블로]  야만~~~~~!! 룩~~!! ㅋ (1) 스샷첨부 w000000n 10-24 0 221
87777 [PC게임]  고쌔씬크리드(스틱스) 이거 꽤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5) rldidn12 10-24 1 183
87776 [디아블로]  저도 룩. 스샷첨부 파이아 10-24 0 198
87775 [PC게임]  pc판 진삼7을 하고있는데..실행파일이 사라졌습니다. (5) 시리우스성 10-24 1 92
87774 [PC게임]  xcom enemy within 쿠폰있는분 안계신가요 ㅠㅠ (1) demisiw 10-24 0 55
87773 [던파]  밑에분 부럽네요. (3) 아침점심저녘 10-24 0 183
87772 [LOL]  와드의 중요성 (2) 스샷첨부 파랑zx 10-24 1 399
87771 [PC게임]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TV스팟... 정적 10-24 0 194
87770 [PC게임]  게임자료실에 있던 문명 받았는데 실행이 안되네요.. (2) 근쓸이 10-24 0 238
87769 [던파]  ㄷㄷ 아까 던파 다시 한다는 사람인대요 (10) 스샷첨부 게이는국력 10-24 0 327
87768 [온라인게임]  메이플 실행오류 해결 해주실분 있나요ㅕ ㅠㅠ 스샷첨부 뮤짱 10-24 0 62
87767 [PC게임]  NBA2K15 진짜 재밌네요 (5) 바비자여 10-24 1 266
87766 [PC게임]  영어공부하기 좋은 rpg 게임 없을까요? (16) 그리까 10-24 0 233
87765 [PC게임]  비욘드 어스 이런 거지같은 상황도 발생하는군요 (6) 찰져찰져핰핰 10-24 0 572
87764 [LOL]  롤 명언 모음 (10) 감수광 10-24 1 342
87763 [PC게임]  게임자료실에 있는 고블린암살게임 해보신분? (7) 채무 10-24 2 247
87762 [디아블로]  첫 마법부여 결과!!! (3) 스샷첨부 자비무적 10-24 0 432
87761 [던파]  꿀타임상자는 좋은 것입니다. (4) 스샷첨부 롤케익 10-24 0 360
87760 [기타]  공공기관도 불법소프트 많이 쓰고 게임회사도 개인컴 거의 정품없다. (25) 프레이이이이 10-24 5 580
87759 [던파]  이토 이계파티 137차 모집합니다 (17) EX입니다 10-24 4 91
87758 [PC게임]  ㅎㅎㅎ 쉐도우캐스터 이거 아셔요? 완전고전게임인데;;ㅋㅋㅋㅋ (8) 스샷첨부 건빵쥔넘 10-24 0 305
87757 [디아블로]  저도 야만이 룩 하나.. (1) 스샷첨부 므흣곰 10-24 0 399
87756 [PC게임]  F1 2014 멀티후기 진행중인 각종 이벤트 안내 스샷첨부 메시아나 10-24 0 99
87755 [PC게임]  스플린터셀 컨빅션 엑박패드인식이... (2) tjrpqkfk 10-24 0 97
87754 [디아블로]  다른분들 외형 룩을 보고 저도 올려봐요.. 디아블로3 캐릭터 외형 룩.. 스샷첨부 이별하기 10-24 0 33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