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게임

모바일게임


   
[LOL]

이말년의 롤 만화

글쓴이 : 나모키 날짜 : 2013-02-02 (토) 15:25 조회 : 3783
 
오랜만에 롤 공홈에 들어가보니
웹툰작가들이 만화를 그려 올려놓은게 몇개 있더군요 ㅋ
 
(...ㅋㅋㅋ)
이말년 특유의 감정표현이 많이 순화(?)되서 조금 아쉽지만 나름 재밌네요 ㅋ
 
요즘은 일구한다, 보드타러간다, 겨울낚시간다, (적어놓고 보니 대부분 쳐노는 것뿐 ㅠㅠ) 해서
접속하기가 점점 빠듯해지네요
함께 연패하시던 분들 제가 없어지니 막 승률 오르고 하지 않나요? ㅋ
Will to ACT!

방통고 2013-02-02 (토) 15:31
연패팟좀 던져주십쇼!
Luxar 2013-02-02 (토) 15:58
이놈은 소재 떨어지면 롤;
     
     
오창o 2013-02-02 (토) 16:04
한국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재하는건데 소재 떨어지면 롤이라녀 ㅋㅋ;
     
     
뮤짱 2013-02-02 (토) 16:22
공홈에서 연재하는데 소재가 왜 나오죠 ;
     
     
짱구매니아얌 2013-02-02 (토) 16:48
ㅋㅋㅋㅋ글좀제대로읽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햐눙 2013-02-02 (토) 17:30
까려다가 실패
     
     
벌쳐스 2013-02-02 (토) 17:31
게다가 네이버 연재는 종료했는데..
     
     
쓰니난당 2013-02-02 (토) 17:41
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GTA123 2013-02-02 (토) 17: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모바일게임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도타2 친구이벤트 이글 댓글에 달아주세요. (94) 스샷첨부 little조로 07-26 19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7-08 1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4
77772 [PC게임]  스팀님 사랑합니다. 스샷첨부 베르모아 07:10 0 120
77771 [비디오게임]  psvita 닌텐도3ds 둘중 하나 살라고 하는데요 (4) 죠즈나 07:02 0 83
77770 [온라인게임]  중국블소 와호장룡 서버.. (2) 신민아이유♥ 06:33 0 106
77769 [PC게임]  게임게시판에 폴아웃3 올려져 있던거 한글 어케해요? 에소플에소 06:03 0 43
77768 [마영전]  마영전 파티 경험치 솔플보다 이득인가여??? (2) 게임불감인가 05:52 0 96
77767 [온라인게임]  중국블소 도움좀 ㅠㅠ 스샷첨부 신민아이유♥ 05:45 0 98
77766 [하스스톤]  역병지구 직업 & 영웅 tip 간지나므 05:27 0 122
77765 [PC게임]  파크라이3같은 게임 어디 없을까요? (2) 울시 03:57 0 177
77764 [하스스톤]  역병지구 클리어 tip 간지나므 03:17 0 231
77763 [PC게임]  마블 sott 일명 홈브모드2 아직 완성이 덜 된건가요? (2) 설묘 03:15 0 90
77762 [기타]  험블 보너스 푸짐하네요 (1) 스샷첨부 은풀 03:07 0 230
77761 [기타]  곧 오픈하는 게임 뭐있을까요? (3) 스샷첨부 이둘둘 02:56 0 288
77760 [하스스톤]  김보성 하스스톤 광고 (2) 스노노 02:52 0 197
77759 [PC게임]  [F1_2013] TF1club 방송예정 및 소개, 신규회원모집 ( Race07포함) (2) 스샷첨부 메시아나 02:38 0 67
77758 [던파]  던파 카시야스 서버 키우기 쉬운가요? (2) 깜짱토끼 02:29 0 107
77757 [PC게임]  gta4 몇일전에 엄청싸게 풀렸군요ㅠㅠ (3) 예거밤 01:57 0 316
77756 [던파]  청룡 문양 망토 스커 VS 그플 (1) 스샷첨부 ByunTAEWANG 01:48 0 289
77755 [기타]  멀티할만한 적당한게임 없을까요? ㅋㅋ (6) 양심정기 01:43 0 199
77754 [기타]  정품과 복돌dlc는 같이안되겠죠.. (2) 밍밍구니 01:29 0 252
77753 [디아블로]  디아 초보에게 팁좀주세요ㅜ (4) acc12 01:08 0 227
77752 [LOL]  처음으로 사람이랑 대전을 해봤는데.. (1) 우렁아저씨 00:57 0 287
77751 [배틀필드]  배틀필드4를 하는데 .. 렉이 걸리네요 사양좀 봐주세요 (11) 하이브리드12 00:52 0 169
77750 [PC게임]  스카이림 깔고 이제 막 시작하는데 자막이안나와요 ㅠㅠ (1) lato 00:39 0 152
77749 [배틀필드]  거얼무 철도 플레이.AVI (6) 김초보 00:21 2 194
77748 [던파]  렙 47 아수라랑 같이 렙업하실분 계신가요? 카인섭 (3) 닉부이치치 00:00 0 162
77747 [PC게임]  배틀필드4 복돌이 받았는데요... (1) 아에이오우어 07-29 0 235
77746 [PC게임]  배틀필드4 싱글과 멀티는 천지차이겟지요? (8) 한영y 07-29 0 322
77745 [기타]  게임불감증에 걸리는 이유중 하나가 (4) 렝가장인 07-29 1 611
77744 [온라인게임]  우엑 토나옿는군요 (5) 스샷첨부 풍운비 07-29 0 994
77743 [온라인게임]  할게임이 없을때 생각나는 녀석들.. specialS 07-29 0 38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