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게임

모바일게임


   
[LOL]

이말년의 롤 만화

글쓴이 : 나모키 날짜 : 2013-02-02 (토) 15:25 조회 : 6409
 
오랜만에 롤 공홈에 들어가보니
웹툰작가들이 만화를 그려 올려놓은게 몇개 있더군요 ㅋ
 
(...ㅋㅋㅋ)
이말년 특유의 감정표현이 많이 순화(?)되서 조금 아쉽지만 나름 재밌네요 ㅋ
 
요즘은 일구한다, 보드타러간다, 겨울낚시간다, (적어놓고 보니 대부분 쳐노는 것뿐 ㅠㅠ) 해서
접속하기가 점점 빠듯해지네요
함께 연패하시던 분들 제가 없어지니 막 승률 오르고 하지 않나요? ㅋ
Will to ACT!

방통고 2013-02-02 (토) 15:31
연패팟좀 던져주십쇼!
Luxar 2013-02-02 (토) 15:58
이놈은 소재 떨어지면 롤;
     
     
오창o 2013-02-02 (토) 16:04
한국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재하는건데 소재 떨어지면 롤이라녀 ㅋㅋ;
     
     
뮤짱 2013-02-02 (토) 16:22
공홈에서 연재하는데 소재가 왜 나오죠 ;
     
     
짱구매니아얌 2013-02-02 (토) 16:48
ㅋㅋㅋㅋ글좀제대로읽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햐눙 2013-02-02 (토) 17:30
까려다가 실패
     
     
벌쳐스 2013-02-02 (토) 17:31
게다가 네이버 연재는 종료했는데..
     
     
쓰니난당 2013-02-02 (토) 17:41
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GTA123 2013-02-02 (토) 17: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모바일게임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2-05 21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1-18 21
114176 [스포츠]  에펨을 샀습니다. Aria사장 20:55 0 64
114175 [LOL]  베스트 야스오 매드무비 2탄 봄꽃바람 20:45 0 50
114174 [LOL]  아.. 롤 6.3 패치되고 커스텀 스킨 안먹히네요 ㅜㅜ 스샷첨부 춘삼십랑 20:44 0 108
114173 [기타]  게임을 찾습니다. 인디 게임으로 기억합니다. (6) 땅을보고웃다 20:38 0 139
114172 [던파]  디레섭 SUN 길드 길원모집~! 쪽잽이 20:37 0 21
114171 [던파]  일톤 가실 분? (3/4) 스샷첨부 므네모슈 20:36 0 51
114170 [PC게임]  헬다이버즈 멀티가 안되요 아나... (2) Sipska 20:30 1 101
114169 [온라인게임]  테라 박현서 방송 존나큰거 20:26 0 291
114168 [PC게임]  [닥터지엘]데빌메이크라이4 데빌헌터 난이도 스테이지16 공략(재연재) 무찌상닥터지… 20:25 0 28
114167 [PC게임]  [닥터지엘]데빌메이크라이3 SE 스테이지16 공략(한글자막) (2) 스샷첨부 무찌상닥터지… 20:23 0 39
114166 [디아블로]  핏빛파편주는 고블린이나 물렁자식을 잡았을때 (3) 무멸의진 20:12 1 218
114165 [던파]  일톤 가실 분? (3인출) 스샷첨부 므네모슈 20:03 0 88
114164 [LOL]  칼바람 진 개꿀잼 (1) Euclide 19:58 0 166
114163 [LOL]  1대1 대결 매드무비 5탄 봄꽃바람 19:55 1 90
114162 [PC게임]  라오툼 그것이 알고싶다 ㅋㅋㅋ (3) 스샷첨부 허영이스머프 19:39 0 715
114161 [던파]  일톤가실분 (7) 떠려니♥ 19:33 0 82
114160 [PC게임]  스카이림 지르고 한글패치했더니 (7) 요호부민 19:27 1 505
114159 [디아블로]  무쇠심장 옵 어떤걸 바꿀까요? (1) 스샷첨부 인퍼 19:20 0 259
114158 [PC게임]  xcom2 실행이 안되는데 해결법 아시나요? (2) 이잉잉1 19:16 0 146
114157 [던파]  던자타임 어떻게 극복하나요 (8) 류하주 19:08 0 176
114156 [던파]  일톤 가실 분? (완료) (7) 스샷첨부 므네모슈 19:05 0 80
114155 [테라]  이런 테라.. 이벤트. 스샷첨부 호두링 19:05 0 354
114154 [던파]  다크퀸 다 맞춰가네요... (4) Losen 18:17 0 299
114153 [디아블로]  디아블로3 2막 보스깨고 난 후에 렙 41인데 이거 정상인가요? (8) 하이에나1 18:05 1 389
114152 [PC게임]  드래곤즈 도그마 리딜 이거 뭔가요? (3) 에소플에소 18:01 0 315
114151 [PC게임]  배트맨 왜안뚫고 높은버전부터 ㅡㅡ (11) 스네이크12 17:56 0 780
114150 [디아블로]  처은 해보는 사람입니다. 질문 있습니다. (4) 귤사줘 17:55 0 222
114149 [PC게임]  라오툼 크랙 떳네여.. (27) 스샷첨부 핏빛여우비 17:38 0 2089
114148 [디아블로]  시즌 일균 도실분 오세요! (2) 완폐남 17:32 0 148
114147 [PC게임]  유로 트럭 시뮬2 계기판이 너무 흐릿해요 ㅠ_ㅠ (2) 아기영혼11 17:25 0 21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