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LOL]

이말년의 롤 만화

글쓴이 : 나모키 날짜 : 2013-02-02 (토) 15:25 조회 : 6747
 
오랜만에 롤 공홈에 들어가보니
웹툰작가들이 만화를 그려 올려놓은게 몇개 있더군요 ㅋ
 
(...ㅋㅋㅋ)
이말년 특유의 감정표현이 많이 순화(?)되서 조금 아쉽지만 나름 재밌네요 ㅋ
 
요즘은 일구한다, 보드타러간다, 겨울낚시간다, (적어놓고 보니 대부분 쳐노는 것뿐 ㅠㅠ) 해서
접속하기가 점점 빠듯해지네요
함께 연패하시던 분들 제가 없어지니 막 승률 오르고 하지 않나요? ㅋ
Will to ACT!

방통고 2013-02-02 (토) 15:31
연패팟좀 던져주십쇼!
Luxar 2013-02-02 (토) 15:58
이놈은 소재 떨어지면 롤;
     
     
오창o 2013-02-02 (토) 16:04
한국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재하는건데 소재 떨어지면 롤이라녀 ㅋㅋ;
     
     
뮤짱 2013-02-02 (토) 16:22
공홈에서 연재하는데 소재가 왜 나오죠 ;
     
     
짱구매니아얌 2013-02-02 (토) 16:48
ㅋㅋㅋㅋ글좀제대로읽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햐눙 2013-02-02 (토) 17:30
까려다가 실패
     
     
벌쳐스 2013-02-02 (토) 17:31
게다가 네이버 연재는 종료했는데..
     
     
쓰니난당 2013-02-02 (토) 17:41
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GTA123 2013-02-02 (토) 17: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4-26 21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1-18 23
129030 [오버워치]  [오버워치] (silverman TV) 리퍼가 이렇게 좋습니다.!!! noke1 14:54 0 68
129029 [기타]  레인보우 매칭 (1) 김뽕구 14:51 0 80
129028 [기타]  스팀 대기열에서 찿은 약빤 게임... 스샷첨부 DemonNiC 14:40 0 310
129027 [온라인게임]  흠...복귀해야할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테일즈위버 (1) 스샷첨부 도라지술 14:28 0 169
129026 [오버워치]  미국서버는 어떻게? (2) 동창회의목적 14:21 0 179
129025 [오버워치]  오버워치 윈스턴 리장타워 (5) 동창회의목적 14:16 0 190
129024 [오버워치]  오버워치 메이 시메트라 (3) 동창회의목적 14:15 0 145
129023 [오버워치]  빠대와 등급전 차이는 (1) 토틋넘 14:10 0 187
129022 [오버워치]  경쟁전하다가 빠대하니까 천국이에요. (2) 狂劍神 14:07 0 228
129021 [오버워치]  정크랫만 파고있는 유저입니다. (15) sunK 14:04 0 190
129020 [PC게임]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난이도가... (2) WolfKim 13:56 2 169
129019 [오버워치]  아내에게 파라를 시켜보았다.... (4) crom™ 13:55 1 445
129018 [오버워치]  지원형 영웅 할때의 쾌감 (1) SoRD 13:53 0 212
129017 [오버워치]  경쟁전 혼자 하지마세요 (2) 스샷첨부 34324 13:40 0 418
129016 [오버워치]  개인적으로 아군으로 만났을때 제일 싫은 픽 (10) Musond 13:37 0 289
129015 [디비전]  혹시 지금 접속이 되시는가요? (1) daymbs 13:30 1 97
129014 [기타]  유비는 또 터졌나봅니다 (4) 폭식하기좋은… 13:18 0 430
129013 [오버워치]  경쟁전 팀큐돌리세요 (2) 던오브워 13:08 0 234
129012 [오버워치]  경쟁전 랭크 마크에 대해서 (1) 스샷첨부 DKNever 13:04 0 203
129011 [오버워치]  주포지션이 힐러가 아닌데 경쟁전에서 하다보니 고역이네요 ㅠ.ㅠ (6) 스샷첨부 5mygot 12:59 0 228
129010 [PC게임]  더 포레스트 , 해양생존 게임 둘중 뭐가 더 재밌을까요? (5) 연탄불공백 12:42 0 185
129009 [온라인게임]  RPG온라인 게임 추천좀요~(2D 환영) (2) 짱구매니아얌 12:42 0 274
129008 [오버워치]  경쟁전 6연퍀ㅋㅋㅋㅋ (4) 스샷첨부 금초딩 12:31 0 516
129007 [PC게임]  스팀키 나눔 (7) 실러캔스 12:30 8 171
129006 [PC게임]  우연히 얻어걸린 다크소울 버그 (4) 주홍얼음 12:29 0 313
129005 [기타]  여름세일 카드 다 모았어요ㅎㅎ (3) 스샷첨부 엘리녹스 12:09 1 415
129004 [PC게임]  스팀 세일중에. (6) 미크루 12:00 0 275
129003 [오버워치]  경쟁전 배치고사 이후는 괜찮던데여 -_-ㅋㅋ (3) 후루구 11:46 0 290
129002 [던파]  아는 분 딸 입니다. (4) 스샷첨부 무거운비 11:43 1 848
129001 [PC게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리마스터 발표 트레일러입니다! (4) 조시해밀턴 11:41 0 2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