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게임

모바일게임


   
[LOL]

이말년의 롤 만화

글쓴이 : 나모키 날짜 : 2013-02-02 (토) 15:25 조회 : 4169
 
오랜만에 롤 공홈에 들어가보니
웹툰작가들이 만화를 그려 올려놓은게 몇개 있더군요 ㅋ
 
(...ㅋㅋㅋ)
이말년 특유의 감정표현이 많이 순화(?)되서 조금 아쉽지만 나름 재밌네요 ㅋ
 
요즘은 일구한다, 보드타러간다, 겨울낚시간다, (적어놓고 보니 대부분 쳐노는 것뿐 ㅠㅠ) 해서
접속하기가 점점 빠듯해지네요
함께 연패하시던 분들 제가 없어지니 막 승률 오르고 하지 않나요? ㅋ
Will to ACT!

방통고 2013-02-02 (토) 15:31
연패팟좀 던져주십쇼!
Luxar 2013-02-02 (토) 15:58
이놈은 소재 떨어지면 롤;
     
     
오창o 2013-02-02 (토) 16:04
한국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재하는건데 소재 떨어지면 롤이라녀 ㅋㅋ;
     
     
뮤짱 2013-02-02 (토) 16:22
공홈에서 연재하는데 소재가 왜 나오죠 ;
     
     
짱구매니아얌 2013-02-02 (토) 16:48
ㅋㅋㅋㅋ글좀제대로읽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햐눙 2013-02-02 (토) 17:30
까려다가 실패
     
     
벌쳐스 2013-02-02 (토) 17:31
게다가 네이버 연재는 종료했는데..
     
     
쓰니난당 2013-02-02 (토) 17:41
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GTA123 2013-02-02 (토) 17: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모바일게임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11-22 1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6
91358 [LOL]  부캐 키우면서 본캐가 골드랑 플레인 녀석들을 만났다. (2) bodbod 05:53 1 86
91357 [PC게임]  오리진 블프 할인 벌서 들어간 모양이군요!? 쿠키다 05:28 0 90
91356 [배틀필드]  활 쓰기 좋은 맵 (4) 스샷첨부 사양 05:04 0 185
91355 [PC게임]  오리진 설치파일 좀 보내주실분 계신가요; (10) 최쿨럭링 03:13 0 145
91354 [디아블로]  야만 고전룩 투척! (1) 스샷첨부 felix1 02:32 1 288
91353 [배틀필드]  출근 준비중 (4) 스샷첨부 『妄想』서가 01:29 0 243
91352 [PC게임]  counter-strike 글옵 g2a 에서 할인해서 구매했습니다. (4) 스샷첨부 Pi아노 01:00 0 196
91351 [배틀필드]  트롤롤ㄹ로롤ㄹ로로!!!! (7) 스샷첨부 사양 00:57 1 206
91350 [PC게임]  보더랜드 프리시퀄 퀘스트버그 질문요 (1) pudge 00:40 0 118
91349 [LOL]  롤..점점 망삘이네요 (13) NexusB 00:31 1 859
91348 [마영전]  11월 25일 80제 무기 제작 시세표 (3) 스샷첨부 마법삼림 00:22 1 244
91347 [PC게임]  오리진 할인 Now (3) 이스타 00:16 0 639
91346 [온라인게임]  이건 애니게시판으로 가야하나요....메이플스토리 무슨 블록버스터 영상을 만들어놨음 ㅋㅋ (11) 기당 11-25 0 281
91345 [비디오]  전설의 스파 명경기 10년만에 재현 ㅎ (3) totora 11-25 0 458
91344 [LOL]  3달전 마이 신나게 킬올릴때.. (3) 스샷첨부 도매니저 11-25 0 416
91343 [LOL]  방금 겜하다가 신기한걸봤는데 (11) GoGom 11-25 1 393
91342 [LOL]  라이너 점화 대신 강타 어때요? (2) 제미니 11-25 0 310
91341 [PC게임]  유비소프트 쿠폰이 생겼는데.. (12) 황사노바 11-25 2 427
91340 [LOL]  정글이 너무 바뀌어버리니까 겜이 안되네요 (7) 월국환 11-25 1 425
91339 [PC게임]  드레곤에이지 인퀘 PC에서 에박원패드 쓰려고 사려 합니다. (1) dvdrip 11-25 0 223
91338 [LOL]  지금빠르게 듀오 두판정도 하실분.? (2) 밍영화빵 11-25 0 165
91337 [온라인게임]  장인은 장인.. 생각하는게 좀 틀려... (2) 풍운비 11-25 0 371
91336 [PC게임]  파크라이4 제대로 버그 걸렸네요 (1) 어크의바다 11-25 0 364
91335 [온라인게임]  [도타- 싱싱 잼나게 노네요 (2) 풍운비 11-25 0 114
91334 [PC게임]  파크라이4 처음으로 인질 다 구출했습니다 ㅋㅋ.swf (8) 찰져찰져핰핰 11-25 2 375
91333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 2차CBT 1일차 (5) 슬픈눈빛 11-25 0 365
91332 [PC게임]  다크소울2 리마스터판 나온다고합니다.. (8) 스샷첨부 TheLock 11-25 1 573
91331 [LOL]  피오라로 캐리했습니다 ㅋ.swf (3) 찰져찰져핰핰 11-25 1 220
91330 [온라인게임]  문명온라인 2차 클베 초대권 1명 (1) 다쉴 11-25 1 127
91329 [온라인게임]  요즘 마영전을 정주행하면서 느끼는건데.. 스샷첨부 바이탈포스 11-25 0 46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