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오버워치]

와 천상계는 저렇게 게임하는군요 ㄷㄷ

글쓴이 : 게비센 날짜 : 2017-01-07 (토) 12:38 조회 : 2824

6분 41초부터

대충 내용은 솔져로 앞에서 깔짝대다가 아나 수면총을 맞았는데 아나의 솔져에관한 브리핑과 팀원들의 솔져지키기

진짜 보고만있어도 이런겜이 하고싶어지네요

그뒤로도 더 있으니 한번 보세요

저렇게 게임하면 정말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저 방송하는분 에이밍이;;;

동물을 매우 좋아합니다

떡빵s 2017-01-07 (토) 12:52
심해들은 이런거보고 냅다 뒷치기만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하나씩 잘려먹고 왜 앞에서 시선 못끄냐고 화냄
     
       
글쓴이 2017-01-07 (토) 13:45
앜ㅋㅋㅋㅋ 안좋은 예군요 ㅋㅋㅋㅋㅋ
피에스티프 2017-01-07 (토) 13:59
저건 팀원을 밑기에 누가 브리핑 하면 그위치 찾아서 딜을하든 힐을 하든 해주는데
심해는 팀원못밑고 마냥 내가 알아서 한다 위주라서 거의 불가능함;
그리고 마지막 장면도 적들도 어느정도 그게 형성이 되어있으니 적팀이 오른쪽에서 오니 막으러가지
팀이나 적이나 같다고 가정했을때 오른쪽으로 막으로 가지도 않고 어영부영 있기때문에 솔져의 과감한 선택이 안먹힐수도 있음 ㅋㅋ
     
       
글쓴이 2017-01-07 (토) 14:14
엌ㅋㅋㅋ심해의 역기능인가욬ㅋㅋㅋ
런던빈민가 2017-01-07 (토) 14:11
저렇게되는판은 그마에서도 그닥없죠.. 물논 핵과 원챔트롤충이...  그래도 브리핑이랑 무빙은 차이나죠
     
       
글쓴이 2017-01-07 (토) 14:14
별로없나보네요..
그래도 저렇게 되면 이길 가능성이 올라갈것같아요 ㅋㅋ
햄촤딩 2017-01-07 (토) 15:43
간혹가다가 골드~플레티넘구간에서도 잘맞는 트리오분들 듀오분들 만나면 다들 으쌰으쌰하더군요..
그런판이 있기에.. 빡쳐도 경쟁전을 놓지 못합니다..
특히 브리핑하면 바로바로 피드백해주는게 최고입니다.
     
       
글쓴이 2017-01-07 (토) 16:47
하지만 현실은 빠른 한조 위도우픽...
대화거부 하다가 짜증냄 등등이 있죠...
단데기리기리 2017-01-07 (토) 16:18
심해는 개인전
천상계는 팀전
     
       
글쓴이 2017-01-07 (토) 16:47
그니까요 ㅠㅠ
TTIM 2017-01-07 (토) 21:15
매시즌마다 실버-마스터 다겪어봤는데 골드만 되도 피지컬 좋은분은 가끔 나옵니다
근데 멘탈이랑 운영(팀플)중요한걸 몰라요. 그게젤 큰차이입니다.
     
       
글쓴이 2017-01-08 (일) 15:27
역시 저건 6인큐 아닌이상 꿈의 상황이군요 아래티어에선..
신중 2017-01-08 (일) 00:45
그나저나 fps 메달까지있던분이라 그런지 에임이...워...
     
       
글쓴이 2017-01-08 (일) 15:28
진짜 에이밍이 미쳤더라구요
괜히 핵소리 듣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과자섭취중 2017-01-08 (일) 01:33
천상계 가는 좋은 동영상이긴 한데... 디바유저로서 메트릭스로 보호를 해줘서 살려줘도 총 몇번 쏘다가 뒤지는 솔져가 허다함... 저분 말대로 솔져 원거리딜러고 체력200에 겐지나 트레처럼 뛰어난 기동성으로 회피하는 능력을 가지지도 않았는데 진짜 앞에서 개나대는 솔져 짱많음... 무빙도 제대로 못하고... 그러곤 솔복치 마냥 푸직푸직 계속 죽고... 힐 똑바로 안한다 탱들 탱안하냐 싸움남... 상대 솔져 물어주고 자기 디바한테 물리는게 막아줘도 남탓하는 솔져도 너무 많아서 경쟁전 접음... 참고로 다이아임... 던지는 사람도 많고 ㅠ
     
       
글쓴이 2017-01-08 (일) 15:28
ㅠㅠ 항상 저런판만 있다면 정말 재미있을것 같긴합니다
개덥다와 2017-01-08 (일) 03:44
처음에는 메달리스트래놓고 끝에선 평범한 자기도 했는데 너희도 할수있다고.... 근데 에임이 진짜 너무 좋아서 앞으로 솔저는 못할거 같네요...자괴감이 듬ㅠ
     
       
과자섭취중 2017-01-08 (일) 04:14
군림보 저분 예전에 FPS 대회에서 우승한 기록이 있는 분이래용 정확히 무슨 게임인지는 모르겠지만... FPS 대회 출전해서 우승할 정도면 기본에임이 좋으니... 오버워치가 캐릭터 특성상 겐지 트레같이 스피드한 애들도 있고 파라처럼 날라다니고 다양하지만 보통FPS 게임과는 다르게 반동이 없다보니 저분 같이 기본 에임이 좋으신 분들은 금방 잘하시더라고요 자괴감 들지 마세요 ㅠㅠ
우린 행복워치를 하면 됩니다 빠대와 아케이드가 기달리네요
          
            
글쓴이 2017-01-08 (일) 15:29
행복해집시다~~~~
ehowlqk 2017-01-08 (일) 04:39
핵게임 아닌가요 요즘은?
     
       
글쓴이 2017-01-08 (일) 15:30
음 제가 게임을 많이 안하기도 하구
아직 2800~2900대에 머무르고 있어서 한번도 핵을 만나지는 못했어요
위쪽에는 꽤 많다던데 저는 체감이 안되네요
다만 잘하는 유저 만나면 핵인가? 하는 생각이 먼저들어서... 빨리 핵좀 잡아줘요 블쟈님 ㅠㅠ
4REAL 2017-01-13 (금) 21:33
영상 다 봤습니다. 물론 맞는 말인데,, FPS는 확실히 재능이 필요합니다..
알돼지 2017-02-05 (일) 23:44
잘하네요 ㅋ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11-01 23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1-18 23
166805 [GTA]  오랜만에 접속해서 할려고 보니.. 므흣곰 20:44 0 10
166804 [하스스톤]  친선퀘 교환하실분 호봉이 20:42 0 6
166803 [디아블로]  시즌 초반 대균열20단계 깨는 간단한 세팅 도움 점 주세요. (3) 아스날풋볼클… 20:28 1 74
166802 [PC게임]  스팀키나눔 (3) 천류각 20:20 4 203
166801 [던파]  분명 제가 마일리지 사라진다고 했습니다만?ㅡㅡ 검은당근 20:19 0 219
166800 [기타]  로지텍 풀셋 맞췄습니다. (7) 이케맨 19:59 1 372
166799 [WOW]  와우 복귀했다 로그 때문에 접습니다. (9) 싯딱뿡레 19:51 0 407
166798 [PC게임]  이번 세일 때 구매할 게임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민민이 19:51 0 126
166797 [기타]  [리뷰?] 폰포코(너구리) 전숲인 19:44 0 87
166796 [던파]  복귀했습니다!! 폼폼 19:40 0 94
166795 [배틀그라운드]  nvidia 익스피리언스 업데이트 있어서 하고 로그인했더니 배그를 주네요 ;; (14) 스샷첨부 와롱이 19:21 0 491
166794 [PC게임]  포나가 라이트하게 플레이하긴 좋네요 gfm98 18:59 1 128
166793 [방송]  [ON AIR] 오늘은 '마피아 2' 방송합니다!! (1) 정수삼촌 18:41 0 103
166792 [GTA]  스팀에서 GTA5를 50% 세일 하는데 궁금한게 있어요.. (8) 이케맨 18:35 0 371
166791 [PC게임]  스팀 세일 고민 됩니다. (11) 홍랑군 18:29 0 433
166790 [온라인게임]  으으..왼손 손가락3개 깁스중인데 할만한게임없을까요.ㅠㅠ (10) 불멸의기사 17:59 1 280
166789 [기타]  레트로 게임 콘솔을 사고 싶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1) 섬데이1 17:59 0 173
166788 [던파]  망했네요.. 내 마일리지 ㅠㅠ (2) 오가아다 17:51 0 359
166787 [PC게임]  어쌔신 블랙플랙, 로그? (4) 빠갈로돈 17:27 0 340
166786 [PC게임]  스팀에서 다크소울3 세일하네요 (1) 가앙백호 17:07 0 353
166785 [GTA]  오늘 처음 사자마자 핵 만났네요 ㅡㅡ (4) 음악듣는곰탱… 17:04 0 437
166784 [PC게임]  다렉에서 콜옵 월드워2 살까요..? (4) 루루피피피 15:35 0 291
166783 [배틀그라운드]  테섭 엄청 재밌네요 (2) 승연태연지은 15:23 2 635
166782 [PC게임]  레인보우 식스 뭐사야할까요 (3) 하라을아르 15:20 0 253
166781 [워게이밍]  월탱의 그래픽 변천사 (7) EVA01 15:06 0 528
166780 [배틀그라운드]  금일 목요일 (23일) 카카오 배그 듀오시스템 업데이트 (7) 스샷첨부 히데v 14:32 0 522
166779 [PC게임]  철권7 녹화 어떻게 하나요? (2) 전망좋은곳 14:30 0 186
166778 [PC게임]  계획에도 없던 위처 트릴로지를 질러버렸네요 ㅋㅋ (4) 요호부민 14:13 0 439
166777 [PC게임]  다렉에서 바이오쇼크컬렉션구매했는데 활성화가안되네요 (4) 알프레드패니… 13:54 1 295
166776 [배틀그라운드]  [정수삼촌] 어제 배그방송 하이라이트입니다 ㅋㅋㅋㅋ 정수삼촌 13:42 0 16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