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헤어]

떡지지 않고 왁스 바르는법[영상]

 
글쓴이 : 루소울 날짜 : 2013-12-28 (토) 19:06 조회 : 3082
 
왁스바를떄마다 떡지는..ㅜㅜ
반갑습니다..

겸손한얼굴 2013-12-28 (토) 19:22
좋은팁이네요ㅎㅎ
잠때이 2013-12-28 (토) 20:47
오~~ 좋은팁 고맙습니다 ㅋㅋㅋ
김혜진 2013-12-28 (토) 23:03
기본이죠. 물론 저렇게 짧은 머리가 아니라면 드라이가 우선이지만~
케네디 2013-12-29 (일) 22:12
스타일마다 다르고 왁스형태 마다 또다르지만... 그래도 기본기는 충실 하네요~ ㅎ
휴멋힘 2013-12-30 (월) 19:18
크롬인데 나만 안나오는건가 ㅜㅜ
홈런볼중독자 2013-12-30 (월) 23:34
포마드를 바르면 되죠..
AlphaARI 2014-01-03 (금) 14:51
파폭도 안나와요;;;
길을잃었어요 2014-01-04 (토) 13:28
안나오시는 분들
www.youtube.com/embed/D-Vs2Zx79Hw?feature=player_embedded

영상에 일반분 왁스 하는법 시범처럼 했었는데 이제 바꿔야겠네요 ㅎㅎ
   

   
패션/뷰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51 [헤어]  이 헤어스타일 뭐라고 부르나요?  (7) 스샷첨부 김갑순이 07-15 2 1732
50 [헤어]  강인한 직모를 소유한 남성인데요, 왁스가 필요해졌습니다  (9) 유기파 07-10 0 959
49 [헤어]  제가 심하게 뜨는 옆머리인데.....  (10) 참치김치찌개 07-05 0 1255
48 [헤어]  표적에서 진구가 한 펌 이름 뭔지 아시나요?  (2) 윤하닷컴 06-27 0 626
47 [헤어]  투블럭을 했는데요 망했어요ㅠㅠㅠㅠ  (18) 순한글 06-24 2 1990
46 [헤어]  이 사진 안재현씨라고 하는데 머리스타일이 뭐죠??  (3) 스샷첨부 이거뭐에요 06-21 1 1996
45 [헤어]  옆머리 다운펌 추천좀 해주세요...  서민왕 06-21 0 424
44 [헤어]  헤어팩 추천좀 해주세요  (6) 과나타나 06-06 0 949
43 [헤어]  펌 관리 법점여  (5) 앱등 05-17 0 1296
42 [헤어]  헤어 스타일 질문드려요  (2) 스샷첨부 가여나여 05-10 0 2178
41 [헤어]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미용실전용 헤어제품 정품 맞나요??  (2) wonjo72 05-09 0 679
40 [헤어]  헤어스타일링? 대체 어떻게 하는건가요..?!  (11) Globe 05-06 0 1557
39 [헤어]  이런 헤어는 어떻게 하는거죠  (16) 스샷첨부 트래끼 04-05 1 3792
38 [헤어]  이런 머리는 무슨 머리스탈이에요?  (7) 스샷첨부 우와익 04-03 0 2602
37 [헤어]  헤어 스타일만 있는 사이트 없을까요?  (2) 고자베다 03-23 1 1114
36 [헤어]  2014 남자 헤어 트렌드  (11) 스샷첨부 먹고살기힘들… 03-20 0 3834
35 [헤어]  30대 초중반에 펌 하는건 좀 아닌가요 ?  (11) 논픽션 02-24 4 1951
34 [헤어]  탈모 걱정..  (7) 아프로캔 02-16 0 766
33 [헤어]  요즘 유행하는 남자 펌 관련 사진 올려주실수 있으신분 계신가요 ?  (1) 백련자득 02-13 0 1058
32 [헤어]  내일파마할껀데 추천좀요ㅠㅠ  (8) 뚜루뚜루띠띠… 02-06 1 1107
31 [헤어]  머리 자를때 뭐라고 하시나요? ㅎㅎ;  (10) psychosi 02-05 0 1553
30 [헤어]  미용실가서 저한테 어울리는머리로 잘라주세요하면  (7) PPPPPPP1 02-03 0 1702
29 [헤어]  왁스.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dtyh 01-22 2 948
28 [헤어]  비듬 관리법좀요.  (15) 대단한곳 01-21 3 1163
27 [헤어]  다운펌 질문입니다.  (1) 아트아트 01-09 0 738
26 [헤어]  약국이나 인터넷으로 염색약 구입해서 사용하시는 분???  (3) 뉴앙마 01-07 0 696
25 [헤어]  볼빅샴푸 어때요??  보노보노4 12-31 0 573
24 [헤어]  떡지지 않고 왁스 바르는법[영상]  (8) 루소울 12-28 3 3083
23 [헤어]  미장센 머그샷 파파라치 글루왁스 사용해보신 분?  (4) 스샷첨부 다운로더3 12-18 0 1418
22 [헤어]  짧은헤어 스타일 아르켜주세요~  (11) 글리게 12-12 0 1679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