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헤어]

떡지지 않고 왁스 바르는법[영상]

 
글쓴이 : 루소울 날짜 : 2013-12-28 (토) 19:06 조회 : 3818   
 
왁스바를떄마다 떡지는..ㅜㅜ
반갑습니다..

겸손한얼굴 2013-12-28 (토) 19:22
좋은팁이네요ㅎㅎ
잠때이 2013-12-28 (토) 20:47
오~~ 좋은팁 고맙습니다 ㅋㅋㅋ
김혜진 2013-12-28 (토) 23:03
기본이죠. 물론 저렇게 짧은 머리가 아니라면 드라이가 우선이지만~
케네디 2013-12-29 (일) 22:12
스타일마다 다르고 왁스형태 마다 또다르지만... 그래도 기본기는 충실 하네요~ ㅎ
휴멋힘 2013-12-30 (월) 19:18
크롬인데 나만 안나오는건가 ㅜㅜ
홈런볼중독자 2013-12-30 (월) 23:34
포마드를 바르면 되죠..
AlphaARI 2014-01-03 (금) 14:51
파폭도 안나와요;;;
길을잃었어요 2014-01-04 (토) 13:28
안나오시는 분들
www.youtube.com/embed/D-Vs2Zx79Hw?feature=player_embedded

영상에 일반분 왁스 하는법 시범처럼 했었는데 이제 바꿔야겠네요 ㅎㅎ
   

   
패션/뷰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95 [헤어]  이런 머리에는 뭐 바르는게 좋을까요  (6) 스샷첨부 stony5 08-25 1 2018
94 [헤어]  남자 머리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5) 어느덧26 08-13 0 2408
93 [헤어]  머리 뭘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고자에게 추천좀 해주세요...ㅠㅠ  (12) 늑대씨 07-29 1 1967
92 [헤어]  여러분들 왁스 어떤 제품 쓰시나요?  (15) 스샷첨부 whoha 07-25 1 2481
91 [헤어]  왁스바를필요없고 숱적은 사람한테 어울리는 머리! 추천좀요  (6) nadson 07-22 0 1806
90 [헤어]  구렛나루 없는사람 투블럭  (10) Ashlyn 07-22 0 2453
89 [헤어]  얇은모발 파마 ㅠ  (7) 호도리호도리 07-13 1 1644
88 [헤어]  왁스는 무조건 해보는 방법 밖에 없나요...?  (19) 펀딕 07-13 1 2069
87 [헤어]  얼굴이 똥끌똥끌한데 투블럭 베이비펌 어떨까요 ㅎ_ㅎ  (2) 호도리호도리 07-07 0 1065
86 [헤어]  전역한지 한달 쪼금 안됐는데 머리를 어떻게 해야하나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ㅠ  (12) aoskdfop 06-25 0 1561
85 [헤어]  투블럭에 파마?  (12) 랩하는참치 06-20 0 2576
84 [헤어]  고데기 잘 아시는분???  (1) 어느덧26 05-19 0 632
83 [헤어]  5대5가르마펌ㅜ  (5) 별이되어라SS… 04-27 0 1292
82 [헤어]  이런 헤어는  (3) 스샷첨부 Zaojao 03-30 0 2348
81 [헤어]  이런 머리는 무슨 스타일인가요  (5) 스샷첨부 에더마스크 03-20 0 2576
80 [헤어]  이머리 펌이름이 뭔가여?  (6) 스샷첨부 초아빠 03-10 0 2415
79 [헤어]  머리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네이버기사 03-07 0 501
78 [헤어]  무슨 머리할까요?  (3) 스샷첨부 개시무룩 03-04 0 2816
77 [헤어]  서울 남자 머리 잘하는 곳 추천좀요  (8) fsfs 02-25 0 1022
76 [헤어]  직모인데  (4) 상심 02-23 0 797
75 [헤어]  쉐도우펌 어떠세요?  (3) 스샷첨부 벨쥬락 02-18 0 2383
74 [헤어]  혹시.. 롱헤어 남성컷 잘해주는 미용실 아시는 분 있나요?  (7) 풀때기로 02-17 0 1073
73 [헤어]  이런 헤어스타일을 뭐라고 해야하나요?  (6) 스샷첨부 놀린 01-29 0 3034
72 [헤어]  홈메이드 헤어팩 후기  엘케인2 01-11 0 1028
71 [헤어]    (13) BurjKB 01-08 2 5227
70 [헤어]  남자분들 미용실에서 뭐라고 하세요?  (16) AB채점CD 01-04 0 2439
69 [헤어]    (13) BurjKB 01-03 4 6376
68 [헤어]  오늘 파마 첨했는데요.. ㅠㅠ  (11) 영화광이라네 12-20 1 1074
67 [헤어]  잿빛으로염색했는데요 ㅠㅠ  (6) 귀공자ㅎ 11-24 0 1390
66 [헤어]  지금 잿빛으로 염색중입니다  (3) 귀공자ㅎ 11-22 0 87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