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정보]

"남자와 같은 화장실 쓰라구요?"…두려움에 떠는 여성들

글쓴이 : zetman1 날짜 : 2017-11-15 (수) 16:31 조회 : 11908


기사내용 일부입니다~~~

화장실을 남녀공용으로?

남자와 여자가 함께 쓰는 화장실, 어떠신가요?

최근 한 대기업이 기존 화장실을 남녀공용으로 개조하기 위해 2년 동안 디자인을 연구, 완성단계에 들어갔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는데요.

'남녀공용 화장실은 수용능력이 몇십% 올라가고 기다림이 대폭 준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페이스북

이를 진두지휘하고 있는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남녀공용화장실의 장점을 밝혔습니다. 세계적인 트렌드라는 점도 덧붙였죠.

실제로 해외에서는 '성중립화장실'이라는 이름으로 성별과 관계 없이 쓸 수 있는 공용화장실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보통은 기존 화장실과 별개로 만드는 방식이죠.

~~

하지만 국내에서는 남녀가 함께 쓴다는 점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옵니다. 몰래카메라를 비롯한 각종 성범죄에 노출되기 쉽다는 겁니다.

'미국회사 다닐 때 보니 위생문제도 있고 문 앞에서 마주치는 게 참 불편하더라고요'

~~


PS. 우리 나라도 영향을 받기 시작하는 군요.




zetman1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iooen1 2017-11-15 (수) 16:46 추천 33 반대 0


??? : "남자와 같은 화장실 쓰라구요?"…두려움에 떠는 여성들
하늘비호 2017-11-15 (수) 16:33
남자도 싫어할꺼같은데...
Axesss 2017-11-15 (수) 16:33
근데 몰카나 기타 성범죄 일으킬 쓰레기들은 공용이든 별개든 신경 안쓸거 같은데
     
       
렌테 2017-11-15 (수) 16:38
침투해서 실치하고 수거하고가 훨씬 쉽다는거죠 ㅎ
초고주파치킨 2017-11-15 (수) 16:33
민망하긴 할듯 ㅋㅋ
훌랄라치킨 2017-11-15 (수) 16:34
그래서 몰카찾는 몰카보안관인가 머시기가 돌아다녀서 몰카 잡았나
     
       
새라 2017-11-15 (수) 16:36
세상구경 잘했다 캅니다....
TOT놈핫SPA 2017-11-15 (수) 16:35
남자인데 저도 싫음 ㅡㅡ;;
으어니 2017-11-15 (수) 16:35
아 이런건 남자가 싫어 남자가
여자는 들어가서 볼일 보지만 남자는 드러나서 볼일 봐야 하는데
남자가 싫다 남자가
낯짝 2017-11-15 (수) 16:35
남자도 싫어
국정원팜므 2017-11-15 (수) 16:35
실용화되면 화장실 입구에서부터 성범죄자로 낙인 찍히는 남자들 사례 올라오겠네.
데이드림 2017-11-15 (수) 16:37
아 남여공용 화장실..
서서 일보고있는데 갑자기 여자들어오면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그게 여성분에게만 피해가 가는걸까요;;
개짜증 2017-11-15 (수) 16:39
이거는 남자가 손해아닌가.. 여자는 어차피 칸막이 안에서 볼일보니 보일 일이 없지만.. 남자는 밖에서 볼일보니 여자들 화장실 들락거릴때마다 남자 볼일보는거 보일껀데..
     
       
아파테이아1 2017-11-15 (수) 17:35
남자도 전부 좌변기에서 일보라고 하겠죠.. 앉자서..
     
       
sddsdds 2017-11-15 (수) 18:05
메갈 글에 올라옵니다.
"남자가 좌변기 이용해요."
렌테 2017-11-15 (수) 16:40
남자든 여자든 서로 불편하고 각종 범죄가 일어나기 쉬워질텐데 뭣하러?
심새 2017-11-15 (수) 16:42
남자도 싫고 남자 화장실 소변기가 밖에서 보이는 구조도 정말 싫어요
앞으로달릴까 2017-11-15 (수) 16:42
부회장이 화장실 전문가인가? 왠지 본인은 개인 화장실 있을듯 한데.. 효율성 따져서 그냥 하나 만드는거 아니면 왜 하나가 두개보다 좋다는건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똥 싸려고 하는데 여자들이 앞에서 수다 떨고 있으면 안나올듯
No.일레븐 2017-11-15 (수) 16:44
남자가 소변보는 곳은 동선 등을 분리하겠죠..
근데 여자랑 같이 쓰게 되면 세면대나 좌변기를 여자에게 점령당할 텐데, 그럼 남자들만 쓸 때 처럼 빠른 순환이 잘 안될거란 말이죠..
그리고 젊은 여자들이 걱정하는 것처럼 젊은 남자들도 아줌마들 시선 싫어요.
어쨌든 사회공학? 적으로 효율이 좋을순 있겠는데, 아몰랑 싫어!
정직한놈 2017-11-15 (수) 16:44
똥마려운데 여자들이 줄지어 서있으면 ㄹㅇ빡칠듯
오리콘 2017-11-15 (수) 16:45
남자도 두려움에 떨듯...
나무무무무 2017-11-15 (수) 16:46
솔직한 말로 이게 실용화 되면
남자들이 쫓겨나지 여자들이 나가겠나?
iooen1 2017-11-15 (수) 16:4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 "남자와 같은 화장실 쓰라구요?"…두려움에 떠는 여성들
     
       
무리모두 2017-11-15 (수) 17:50
아줌마는 예외, 특히 등산복 입은.... 또 특히 고속도로 화장실이라면....
메트릭 2017-11-15 (수) 16:47
두려움에 떠는 남자들 ㄷㄷ 어떻게 여자랑

같이 화장실을 써요?  ㄷㄷ
태겸이 2017-11-15 (수) 16:49
천박한 여자들이랑 어떻게 같은 화장실을 쓰나요 ㅠㅠ
예빈 2017-11-15 (수) 16:54
짜증날듯 남자자리까지 여자들이 다 차지하고 자리 안 비켜줄듯
부리나케 2017-11-15 (수) 16:58
그래 이건 좀 아니야~
크루시오 2017-11-15 (수) 16:58
화장실서 똥한번 잘못 쌌다가 전 여사원들이 뒷담까는 신기한 현상을 보게 될것이야~
환장하겠네 2017-11-15 (수) 17:00
"여자와 같은 화장실 쓰라구요?"…성폭력 무고에 떠는 남성들..................
저리가ㅋㅋ 2017-11-15 (수) 17:02
위생문제라
남자화장실이 더 깨끗할걸
모라카노야 2017-11-15 (수) 17:02
남자랑 화장실 같이쓰는게 겁난다고?
그럼 여자들은 왜 여자화장실 가득찰때 그냥 무턱대고 남자화장실 들어와서 점령하냐?
바리에이션 2017-11-15 (수) 17:03
저래놓으면 남자가 더불편함
화장실갈때마다 안에 누가있나 먼저 살펴야되고  오히려 불편해지는건  남자쪽임;
그렇지 2017-11-15 (수) 17:09
남녀 공동화장실 많아요. 한국에도 많고, 미국에도 많아요^^ 민간에서 다 짓기에는 부담이 크져... 쪼그만 건물들은 다 공용이잖아요?
AisHiNo 2017-11-15 (수) 17:11
진짜 다른게 겁나는게 아니라 성추행당했다고 할까봐 그게 무섭다.
xxxxxx 2017-11-15 (수) 17:16
생리대로 변기 막히는일 많을텐데..
여자들 변기에 별 이상한거 다 집어넣더만
댓길이 2017-11-15 (수) 17:31
씨발 남자는 눈알이라도 잘 못 굴리는 날엔 '시선강간'이란 명목으로 고소 당하지.
하인스워드 2017-11-15 (수) 17:35
남자 여자 화장실은 제발 구분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남자 화장실은 많이 기다려봤자 2-3분이거든요 ㅋㅋ
원더풀투나잇 2017-11-15 (수) 17:48
나도 같이 쓰기 싫다
오늘만살아요 2017-11-15 (수) 17:48
안쪽에서 방구소리 막 나다가 문열고 나오는게 여자면. 민망해서 서로 어쩔려고 그려
우훼하라아이 2017-11-15 (수) 18:08
고추 까고 있는데 여자 들어오면 어쩌냐 반대반대
가뜩이나 남자화장실 가림막도 없어서 밖으로 보이는데 너무 많은데
흰백 2017-11-15 (수) 18:58
일단은 남자는 대변을 못 누겠네요 칸자리 없다고 남자꺼도 침범당할우려가 크네요
그러면 ......
 밖에서 똥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산아범 2017-11-15 (수) 18:59
술집 화장실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화장실에 들어가 볼일보려고 지퍼를 내리는 순간 어떤 여자가 문열고 안쪽화장실에서 나오더니 화장실 사용중이라구욧!!!!!!!!!! 라고 하면서 소리지르면서 지랄발광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년은 어쩌라고 저지랄인가 하면서 난 이미 볼일을 보고있는 중이었는데 뒤에서 나 볼일다볼때까지 쳐다보고 있더라구요
볼일다보고 손씻으려고 하는데 아저씨 성추행으로 신고한다고 하더군요 나 오줌누는거 끝까지 관찰한건 니년인데 왜 내가 성추행범이냐 신고해봐라 라고 나왔습니다
요즘 성추행범 몰리는 사건사고 뉴스 접하다보면 소름이 돋더라구요 저때 진짜 잘못되었으면 큰일이 났겠구나 싶었습니다
マキナ中島 2017-11-15 (수) 20:06
ㅈㄹ하고 자빠졌네. 급하면 애고 아줌마고 남자 화장실로 그냥 뛰어가는 건 뭐냐? 진짜 ㅅㅂ 뷔페니즘 극혐이다
붉은백호 2017-11-16 (목) 06:59
이런것 왜 하는지 모르겠네 ...참
웬디마이 2017-11-16 (목) 08:05
청소 아줌마만 봐도 고추가 오그라붙는 나같은 남자들의 피해도 생각 해 주길 바랍니다.
정말 청소아줌마가 아무렇지 않게 다가와 옆 소변기 청소할때마다 성적 수치심이 느껴지네요.
고독한폭식가 2017-11-16 (목) 09:50
남자는 있는것도 뺏기고 있고
여자는 급하면 남자화장실 막 쓰니까

 공용으로만들면 여자가 손해라서 저런 반응일겁니다.
ㄹㅇㄴㄹㄴㅇ 2017-11-16 (목) 11:52
왜 우리나라 재벌기업들은 직원들에 대해 저런 건 서슴없이 따라하면서 왜 다른 건 필사적으로 막을까?ㅋㅋㅋ
또르s 2017-11-16 (목) 12:08
예전에 노래방갔을때 화장실에 남녀구분없는 곳이었는데 내가 먼저 소변 보고 있는데 여자 두명 들어와서 흠칫하더니 한명은 대변기 안에들어가서 볼일보고 한명은 대변기 문밖에서 빨리 일보고 나오라고 민망하다고 개솔... 민망하면 나가있지;;;왜 둘이나 기어들어와서는.. 남자는 안민망한줄 아나...
폐비윤씨2 2017-11-16 (목) 12:20
남자도 불편해
가글링 2017-11-16 (목) 13:58
여자들이 남녀평등을 외치니 저런게 생기는게 아닐까???
잇힝* 2017-11-18 (토) 02:25
남녀공용화장실에서 살인사건도 일어나니 무서울 수도 있지요.
   

(구)유머엽기 | (구)유익한정보 | (구)동물/식물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0) 이토렌트 07-19 3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6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8
41244 [정보]  지포스(GeForce)그래픽카드 출력 동적 범위.jpg (3) 슈슈인 03:05 3 553
41243 [유머]  방송나가고 망한 대박 갈비집 (4) 레시탈 03:00 1 1057
41242 [기타]  시소 탈 때 얌전히 타지 않으면.. (1) vandit 02:55 1 625
41241 [동물]  울집 강아지.jpg (1) 볼매머스마 02:36 2 824
41240 [기타]  창씨명 토쿠야마 신이치.jpg (5) 볼매머스마 02:36 15 1292
41239 [감동]  영웅들 (1) 김이토 02:01 9 882
41238 [감동]  아이를 구해온 용사 .gif (9) 천마신공 02:00 7 1609
41237 [동물]  야비한 기회주의자 .gif (4) 천마신공 01:56 6 1897
41236 [감동]  사법시험 레전드 .jpg (10) 천마신공 01:54 17 2548
41235 [사회]  11월18일 현재 구치소 내각명단 (9) 김이토 01:50 0 1320
41234 [정보]  만약 우주에서 우주복을 벗는다면? .jpg (2) 천마신공 01:49 5 2113
41233 [유머]  누나가 자꾸만져요 (8) 스샷첨부 레간 01:48 2 2780
41232 [동물]  편의점 알바 중 심쿵 (4) M13A1Rx4 01:41 4 2307
41231 [동물]  고양이 점프력.gif 응가요정 01:41 3 1257
41230 [정보]  조선의 형벌 .jpg (4) 천마신공 01:41 4 1874
41229 [기타]  아역 배우들과의 촬영 고충 (4) 적당히해라 01:38 1 2374
41228 [감동]  카이리 어빙의 팬 서비스 .gif (10) 천마신공 01:33 7 2298
41227 [사회]  기자들도 살 떨리나 봅니다. (6) 메르쿠치 01:33 0 1989
41226 [기타]  남자 많이 만나본 이효리가 느낀점 (4) 적당히해라 01:31 0 2569
41225 [유머]  탈모 때문에 상담받으러 갔던 김희철의 선택 .jpg (3) 천마신공 01:23 1 2750
41224 [동물]  빨간색이 조으냥.gif (5) 양달희 01:23 0 1317
41223 [기타]  세월이 가도···'광식이 동생 광태' 김주혁을 추억하며 (스포) (1) yohji 01:15 1 868
41222 [기타]  유시민이 설명하는 카탈루냐 독립 (5) 흐흐흐흐흣 01:15 7 2022
41221 [동물]  왜 멈추냐? (9) M13A1Rx4 01:13 10 1280
41220 [동물]  눈벽뚫냥.gif (6) 응가요정 01:10 0 1377
41219 [유머]  초보 디자이너들을 위한 클라이언트 용어 사전 (16) 김이토 01:06 19 2040
41218 [기타]  페라리 타이어 공기 주입법.gif (12) 솔나무 00:54 1 3661
41217 [엽기]  대한민국 방사청 클라스 (8) 스샷첨부 Sipska 00:51 12 3133
41216 [영상]  게임 버그 모음 소리O 하나자와사부… 00:49 0 1571
41215 [사회]  北 위협에도 부대 무단 이탈 술판…정신 나간 군 간부들 징계 (9) 겨울숲 00:49 0 146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