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스포有] 헐.. 진격의거인 5화

글쓴이 : 달렉 날짜 : 2013-05-05 (일) 07:50 조회 : 1621
이제 5화인데 벌써부터 주인공 
다리날라가고 거인한테 씹히면서 팔까지 날아가면 
뭐 어떻게 될련지 ... 
아침부터 충격과 공포

Geru 2013-05-05 (일) 07:53
원작을 본자의 여유.
0Kkang0 2013-05-05 (일) 07:54
미카사가 주인공 아님? ㅋㅋ
별명은얼마나 2013-05-05 (일) 07:55
4화까지 보고 궁금해서 홀라당 다 봤죠........ㅋ;;
환상그잡채 2013-05-05 (일) 07:56
ㅋㅋㅋ 만화를 본자의 여유죠 정말 ㅋㅋ
근데 정말 보면볼수록 미카사가 주인공같음 ㅋㅋㅋㅋㅋㅋ
포푸리백금 2013-05-05 (일) 07:56
원작을본자의 여유.

그리고 패러디 " 이때까지 진격의 거인을 사랑해주신 분께 감사합니다 다음이시간에는 6화로 찾아뵙겟습니다"
뮌하우젠남작 2013-05-05 (일) 07:58
제가 말이죠.
44화까지 봤습니다.
10권 끝이 44화 맞쥬?
8권까지만 정발본으로 보고 그후로는 번역본으로 봐서....
     
     
azusa 2013-05-05 (일) 08:03
아마 10권 마지막화가 43화이고 44화는 연재본으로 보신 듯 합니다

현재 일본 상황이 10권정발(43화까지) 44화까지 연재거든요
아무계 2013-05-05 (일) 08:09
이 애니는 이미 다 나온건가요? 아니면 매주 한편씩 나오는건가요?
진격씨르즈가 하도 많아서 어떤 애니인가?싶어서 어제 4편까지를 보긴 했는데.. -.,-;;;
     
     
뮌하우젠남작 2013-05-05 (일) 08:12
책으로 10권까지 홧수로 44화까지..
애니는 5회 나온거 같은데 책으로 만화로 몇화까지인지는 모르겠네요.
5권? 6권 부분이었나? 아니면 더 그 뒤?
원작도 한참 연재중이고 애니도 아직 방영중이에요.
     
     
아마네미사 2013-05-05 (일) 08:15
만화는.. 주간도 아니고 월간입니다. ㅠㅠ 아직 완결나진 않았고,
순서 추가/생략/회상 뒤섞인거 빼고 애니 5화 기준, 본스토리 대로는 이제 1권 다 나왔어요.
     
     
아무계 2013-05-05 (일) 08:19
아~ 그렇군요.

만화책은 잘 안보게 되던데 반년 기다렸다가 애니 완결되면 그때 한번에 봐야겠네요 ^_^;;;
(검색하면 애니 26화라고 되어 있던데 쩝쩝쩝)
          
          
아마네미사 2013-05-05 (일) 08:22
애니 5화가 오늘 새벽에 방영됬어요~ 26화는 낚시나 만화 리뷰를 보신게 아닌가 싶네요 ㅋ
          
          
wind26 2013-05-05 (일) 08:28
아마 그건 계획일걸요? 그러니까 26화까지 방송하겠다는 거요.

보통 13화 기준으로 만들거든요. 1년이 52주로 계산해서(해외는 1주일에 1번 방송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울나라는 보통 두번이지만요)
               
               
아마네미사 2013-05-05 (일) 08:30
아 마따! 2쿨예정이 있었네요 ㅋ
럭키모냐 2013-05-05 (일) 08:59
20권 쯤에서 완결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일본 현지에서 10권까지(43화) 나왔으니 대충 완결은 86화  42주 3년반만 기다리면 완결나겠네요...OTL..
   

회원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커뮤니티 전용 도메인 이토방닷컴 오픈 www.etobang.com 이토렌트 12-01 46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45
345489  군대 전역하고 몇 년만에 달리기 운동 시작하려는데 겁나네요 ㅋㅋ 무뮤무뮤 21:13 0 20
345488  독감이 아무리 유행을 한다고해도 가가맨 21:13 0 19
345487  영어 잘하시는분~ (3) 더콰엿 21:11 0 48
345486  메르스 속보) 평택 병원 부족해 경주로 메르스 환자 2명 이송 (6) 참이슬® 21:09 0 176
345485  이토 게시판 글자 크기 조정이 안되네요 (1) 씨티은행 21:08 1 34
345484  혹시 지인 소포로 관세 부과세 내보신 회원분들 계시나요??? (1) 짜오와가렌 21:08 0 38
345483  예전엔 손세정제를 흔하게 봤었는데 (1) 뒷북전문가 21:07 0 62
345482  혼자 독립해서 지내고 싶내요.. (4) 행복은누구나… 21:07 0 93
345481  중국에 출국한 메르스 한국 환자때문에 50여명이나 격리했다네요? (3) 사회부총리 21:06 0 102
345480  전기산업기사 실기 책 추천 부탁합니다. (1) 있어도안보임 21:06 0 22
345479  원~~~~~~비이~~~~~~~~~~~~~~~~~~~이이~~~~~~~~~~이이~~~~이인~! (1) 스샷첨부 밝은약국 21:06 1 80
345478  헐, 이거 어디서 구입해요? (14) 스샷첨부 The미래 21:03 0 249
345477  일본 어느 정도 진도까지 의연하게 대처가 가능할까요? (5) 사회부총리 21:03 0 101
345476  여성분들 매직매직 이거 사실인가요? (9) 스샷첨부 The미래 21:02 1 229
345475  [지진] 기상청 서울지부 입니다 지진 발생 지역 입니다 (1) 스샷첨부 씨티은행 21:02 0 131
345474  속보] 일본 지진 8.5 발생(2보) (4) 참이슬® 20:59 0 328
345473  기상청-남해안 동해안 일부지역 지진동 감지... (2) 스샷첨부 최강자이언츠 20:57 0 124
345472  일본대지진 조짐 어쩌고 했는데 이번 지진으로 퉁치면 개이득인듯.. (3) 깝조권 20:57 0 161
345471  생동성알바 해보신분 있나요 (8) 무기야사랑해 20:56 0 120
345470  경기 광주 아파트 에서 진동을 느끼다니... (4) 수퍼베드 20:55 1 154
345469  TV속보보다 인터넷 뉴스가 느리네요 (2) 써브듀 20:55 0 127
345468  JTBC 내친구 집, 네팔 다음편 이탈리아 라인업 스샷첨부 참이슬® 20:55 0 148
345467  냉장고 부탁해 셰프들 인성은 다들 좋네요 ㅎㅎㅎ (1) 황구와흑구 20:53 1 204
345466  전주에 메르스 환자 2명 입원시켜놨다는데 사실인가요 ? (3) 가니쿠스 20:53 0 127
345465  우리나라에서 지진으로 엌 할때는 (2) 가가맨 20:52 1 143
345464  다다음주에 오사카 가는데... (7) 하이라이카 20:46 2 167
345463  닭가슴살데리야끼치킨! (6) 스샷첨부 akwldi 20:44 0 280
345462  ㅠㅠ 라면 양이 넘 적어요........ (7) The미래 20:44 1 201
345461  2014신조협려는 인기가 없나보군요.. (15) 각두기 20:44 2 160
345460  속보] 일본 오가사와라 규모 8.5 강진 (3) 참이슬® 20:42 1 45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