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드라마]

닥터후 꿀잼이네요

 
글쓴이 : 물체 날짜 : 2013-09-26 (목) 23:33 조회 : 1124
시즌1보는중인데 개꿀잼입니다ㅋㅋㅋ
볼거없으면 봐보세요~강추

캔커피 2013-09-26 (목) 23:36
데이비드 터넨트까진 꿀잼.

닥터 바뀌고부터 안봄..
     
     
karus 2013-09-26 (목) 23:40
멧닥도 매력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테닥 못지않게 재밌습니다
     
     
글쓴이 2013-09-26 (목) 23:44
나중에 남주가바뀌나보군요ㅎ
karus 2013-09-26 (목) 23:38
이미 몇번 돌려보고 이제 11월 기다리는 중입니다 ㅠㅠ 너무 힘들어요
기개세 2013-09-26 (목) 23:44
4시즌 정도돼면 살짝 유치하다는 생각과함께 도돌이표같은 내용에 고비가 옵니다.
용권승룡 2013-09-27 (금) 17:49
데이비드 테넌트의 4시즌까지는 보고 멧닷 이후로는 못보겠다는... ㅜㅜ
     
     
caroli 2013-09-29 (일) 09:20
저도 그랬는데 보다보니깐 멧닥도 나름 매력있어요! 근데 이번에 또 12대 닥터로 바뀐다니 멧닥한테도 아쉬움이 ㅜㅜ
          
          
벌크베브 2013-09-29 (일) 20:38
이번 바뀌는 닥터는 완전 할아버지로 바뀜...ㄷㄷㄷ
리따 2013-09-28 (토) 07:49
시즌4 까지는 재밌게 봤는데
그 다음 닥터는 영 정이 안가더군요 -,-
료이 2013-09-28 (토) 22:34
한마디하자면 영드임니다 ㅎㅎ
caroli 2013-09-29 (일) 09:18
11월달에 닥터후 50주년 스폐셜하는데 보세요~ㅎㅎ
가멜가멜 2013-09-30 (월) 00:34
시즌2 부터 데이비드 나오는데 완전 귀요미 예요!! 전 닥터 후 5에서 주인공 바껴서..
더이상 안본다는!!
설리는나의빛 2013-09-30 (월) 00:48
저도 테닥 때문에 보다가 멧닥으로 바뀌고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닥터는 닥터
재미지더라구요 ㅋㅋㅋ 요번에 50주년 방송하고 멧닥도 마지막이랍니다 ㅠㅠ
시즌4에 나왔던 배우로 시즌8 부터 닥터가 바뀌여요 ㅠㅠ
   

방송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방송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1-22 4
3795 [미드]  왕겜 7시즌정도에서 끝나지 않을까요  (1) azusa 11:06 0 65
3794 [미드]  quantico 콴티코는 아예 자막이 안나오네요...  (2) 밥돌이군 00:08 0 134
3793 [미드]  왕겜 마지막 장면. 소름 돋네요....  (4) 노타치 05-02 2 700
3792 [미드]  왕겜 전개가 이상해지는것같아요  (3) ches 05-02 2 663
3791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 6 2화에서 궁금한게 있습니다(스포o)  (2) 왕자탄백마님 05-02 1 544
3790 [미드]  블랙리스트 뭐죠?  (3) 우힝힝 05-02 0 253
3789 [미드]  왕좌의 게임.. 릴마다 앞에 내용이 다르네요.. 원래 그런가요..  (3) 그루메냐 05-02 0 564
3788 [한드]  옥중화....  (6) 님미동 05-02 0 232
3787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6 2화 간략 감상평(스포)  (21) 한궈 05-02 5 869
3786 [미드]  미드 24 한글자막 구할수 있을까요?  nickma 05-02 0 101
3785 [예능]  복면가왕 섭외난인듯  (8) azusa 05-02 0 960
3784 [기타]  중드 "강희제"를 봤습니다.  (4) 빙설냥냥 05-01 1 408
3783 [미드]  고담 시즌 2 자막 구할곳 있을까요??  (2) 네크로맨서 05-01 0 254
3782 [미드]  왕좌의 게임 가장 화질이 좋은 릴 추천해주세요  스샷첨부 月山高木 05-01 0 679
3781 [한드]  기억.. 실망시키지 않네요  (2) M13A1Rx4 04-30 2 1033
3780 [미드]  왕겜 복습하고 싶은데  (2) 우힝힝 04-30 1 690
3779 [미드]  히어로즈 리본 보신분 계신가요?  (6) 뚬뚬이 04-30 0 601
3778 [일드]  기묘한 이야기에 관하여 짧은 감상후기  (1) 달빛바다109 04-28 1 727
3777 [미드]  왕좌의 게임... 심각한 오류 발생 (댓글로 인한 스포 가능성O)  (17) 스샷첨부 그까이꺼뭐라… 04-28 1 2008
3776 [미드]  콜로니 생각보다 괜찮네요.  (1) 쿠아라 04-28 0 611
3775 [미드]  '프렌즈' 블루레이. 제대로 된 자막을 구할 수 없을까요?  (3) Horro 04-28 0 526
3774 [소식/정보]  FOX ' 24 ' 리부트 시리즈 오더  (7) 스샷첨부 마리텔™ 04-28 3 1184
3773 [한드]  뱀파이어 탐정을 봤습니다 (스포x)  (1) 스샷첨부 류빵떡 04-28 0 697
3772 [미드]  미드 실리콘벨리 보던 중에ㅋㅋㅋ  스샷첨부 에더마스크 04-27 1 868
3771 [기타]  [스포O][왕좌의 게임]핏자국 주목하셨던 분 많죠?  (10) 스샷첨부 그까이꺼뭐라… 04-27 3 2423
3770 [한드]  진세연, 고수 [옥중화] 커플 포스터  (8) 스샷첨부 그린이 04-27 1 1392
3769 [예능]  볼만한 예능 머가 있을까요  (9) 멍한하루 04-26 2 862
3768 [예능]  복면가왕 음악대장 레전드 모음집. 정말 쩌내요!  (1) 치우대마왕 04-26 2 1154
3767 [소식/정보]  왕좌의게임 유출을 가장한 악성코드 토렌트 유포중이라고 합니다.  (1) 스샷첨부 옆집남자2 04-26 10 2640
3766 [일드]  요새 사나다 마루 다른 릴은 안올라오네요ㅜ  (3) 수부타이 04-26 0 57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