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컴퓨터커뮤니티

컴퓨터견적

컴제품수리


   
[소프트웨어]

개인 개발 텍스트뷰어 배포합니다..

글쓴이 : 라뉴그아어 날짜 : 2017-01-06 (금) 00:32 조회 : 3084
http://lanuwgueaour.tistory.com/28

텍스트파일 보는데 PC버전은 마땅히 깔끔하게 볼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없어서 직접 짰습니다...

텍스트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함으로 열 수 있고, 우측 상단 메뉴 최근항목에 추가되어 나중에도 불러 올 수 있습니다...

최대 사용 가능한 텍스트파일 크기는 10MB입니다.

렌더링 속도와 계산속도를 고려하여 폰트 설정기능은 포함 되어있지 않습니다.

수정사항이나 요청사항 있으시면 티스토리 댓글에 써주시면... 차후에... 시간날때 짬짬히 수정해볼께요...

티스토리에 들어가는 것도 귀찮으실까봐 링크를 준비했습니다..

요기요!

텍스트 렌더링 방식을 개선했습니다. 0.5.0.0입니다.



회사 컴터가 랜섬웨어를 먹어 일쪽 복구하느라 당분간 손을 못댈것같아요 ㅠㅠ... 토렌트 사이트지만 토렌트 조심합시다


kfield 2017-01-06 (금) 00:38
장점 2페이지 지원, 가독성 좋음. 단점 휠 스크롤 안 됨, 화면 로드가 느린 듯 고해상도에서 페이지 전환시 전환이 많이 굼뜬 느낌입니다. 이제 이지뷰어 좀 안 쓰게 도와주세요.
     
       
글쓴이 2017-01-06 (금) 00:44
앗 휠을 깜빡했네요...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속도같은 경우엔 렌더링 성능을 좀 깎으면 빨라지긴 하는데 가독성이 기존 텍스트뷰어들하고 비슷해질거같아요... 품질 저 중 고 설정같은걸로 넣어볼께요... 감사합니다
          
            
뒤앞 2017-01-11 (수) 17:10
미리 다음내용 렌더링 할 수 있지 않나요?
     
       
언츠비 2017-01-06 (금) 00:53
이지뷰어... 저도 쓰고있지요 아직까지 이거 이상 좋은걸 안보이는것 같네요... 나온지도 10년이 넘은 프로그램인데요....
잘생긴 2017-01-06 (금) 00:45
써보려고 했는데 텍스트 파일 다 지운걸 깜빡했네요 흐 아쉽 ㅠ,ㅠ
내다버린백원 2017-01-06 (금) 00:46
우옹 감사합니다. 멋지네용~ 근데 10메가 이상 텍스트파일이 요새 많은데...
베베벤 2017-01-06 (금) 03:01
감사합니다 완전 깔끔하네요~~
혹시 해상도로 설정하는거 말고 전체화면으로 보는건 어떠신가요?
야밤에체조 2017-01-06 (금) 11:04
우와~~~~ 집에가서 받아봐야겠네요. 잘 써보고 후기남기겠습니다.
사루아 2017-01-06 (금) 13:19


이지뷰어와 문리더를 참고하시면 좋은 결과물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는 이지뷰어를 사용하다 지금은 Notepad++을 사용합니다.
편집기지만 전역스타일로 글자.배경색 설정하고 포스트잇모드로 보면 괜찮습니다.
오비탈레인 2017-01-06 (금) 21:13
10MB 라면 일반 소설책 40권 정도의 양이군요
알바트로스5 2017-01-07 (토) 03:08
Notepad++이 최고인듯...
현재 7.3 64비트 버전 사용 중
https://notepad-plus-plus.org/
제주008 2017-01-07 (토) 10:39
감사합니다. 써보고 피드백 남길게요.
내다버린백원 2017-01-07 (토) 21:18
너무 이뻐서 좋은데 최대 용량 30M 안될까요??
th21st 2017-01-08 (일) 01:43
쉬워서 좋은데 가독성 좋은 폰트 추가 스크롤 빠르게 내리면 오류나면서 꺼지는군요.
핑크펜더 2017-01-08 (일) 01:54
텍스트에 탭문자가 들어있으면 로드중에 무조건 크래시 나는것 같군요
종이책 2017-01-08 (일) 15:51
써보니 깔끔하고 좋아요. 그런데 전체화면은 지원 안 되나요? 소설 볼 때 화면이 꽉 차야 책같이 느껴져서요...
Hagina 2017-01-09 (월) 12:29
폰트, 화면 사이즈 자유 조절, 키 설정, 마우스 휠 이정도를 주로 쓰고 필요하네요. ㅎㅎ 가볍고 빠른건 좋습니다.
DUEz 2017-01-10 (화) 02:28
1. 전체화면...
2. 배경색 변환(검은색에 흰색은 눈 아파요...ㅡ.ㅡ)

-가림토사용자-
멋쟁이팥죽 2017-01-10 (화) 22:26
가림토가 참 좋았는데 말이죠...
우비11 2017-01-12 (목) 19:00
저는 mangameeya 아직도 쓰고 있어요 ㅠㅠ
   

컴퓨터커뮤니티

컴퓨터견적

컴제품수리


컴퓨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컴퓨터견적 문의는 컴퓨터견적 게시판 이용부탁드립니다. etorrent 07-24 3
[공지]  ※ 컴퓨터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5-20 24
54317 [기타]  바이러스 걸려서 포멧할때 (2) 빨간맥주 17:11 0 63
54316 [하드웨어]  파워 정격500에서 550짜리 추천좀해주세요 (3) 김륜도 16:27 1 72
54315 [기타]  윈도우 업데이트 설정변경 자리버리어 16:16 2 100
54314 [하드웨어]  램 손상 AS 가능한가요? (8) 이천송영환83 16:01 1 144
54313 [하드웨어]  4k 40인치 이상 모니터 사용하시는분들 인터넷하시는데 불편하지 안나요? (4) 롤타 14:52 1 214
54312 [하드웨어]  견적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개판다 13:29 1 125
54311 [하드웨어]  메인보드 콘덴서에 누액이 보입니다. (8) 스샷첨부 flybuter 12:51 2 337
54310 [하드웨어]  (최종견적으로 수정) 컴알못 조립컴 첫도전입니다만... (7) 스샷첨부 fangau 12:20 1 242
54309 [하드웨어]  컴퓨터가 메모리를 8g 인식하는데 실제로 사용하는건 6g뿐입니다. 왜그런거에요?ㅠㅠ (10) 스샷첨부 시발마라 12:08 1 293
54308 [소프트웨어]  윈도10 정보 (2) 열심히운동합… 11:42 1 216
54307 [하드웨어]  i5 4670 쓰는중인데 i7 3770로 바꾸면 체감될까요? (7) 오뎀드 11:32 1 318
54306 [노트북]  노트북 추천좀 해주세요. 동작봐라 11:27 1 76
54305 [기타]  모니터 32인치 어떤걸로 사야할까용? (4) 미도리v 09:00 2 260
54304 [하드웨어]  램 오버 후 링스 돌렸는데 문제 없겠죠? (2) 스샷첨부 지통실 00:52 1 245
54303 [하드웨어]  쿨러 관련 질문 드려도 될까요??? (11) 일등잉여 12-14 2 247
54302 [하드웨어]  정말 큰맘먹고 컴퓨터 구매했습니다!!!!!!!!!!(실물도착 전) (18) 스샷첨부 인생은두방 12-14 2 997
54301 [기타]  컴퓨터 살려는데 이정도 컴퓨터면 좋은건가요?? (10) 스샷첨부 12412455 12-14 1 656
54300 [기타]  가상메모리-2 (7) 지니JuN 12-14 1 260
54299 [하드웨어]  리얼포스 고쳐야 할까요 말까요? (2) 파필리오 12-14 1 203
54298 [하드웨어]  컴퓨터를 업그레이드가 필요할가요.새로사야하나요... (3) 스샷첨부 곱슬머리군 12-14 1 343
54297 [노트북]  노트북추천 부탁드려도될까요!? (6) 토끼멍멍 12-14 1 181
54296 [하드웨어]  새로산 도시바 하드가 이상합니다...ㅠㅠ 급해요 ㅠㅠ (9) PILLA 12-14 1 354
54295 [하드웨어]  견적 좀 부탁드립니다!! 용도 및 조건 구체적으로 작성했습니다! (3) 두둠칫치 12-14 1 115
54294 [하드웨어]  한성노트북인데요.. (10) 스샷첨부 명수세ㄲl 12-14 2 461
54293 [하드웨어]  메인보드 hd audio 질문이요~ㅠㅠ (2) PILLA 12-14 1 164
54292 [하드웨어]  확실히 커피 가격이 제정신은 아니네요 ㅋㅋㅋㅋ (4) 차단된코멘트 12-14 1 676
54291 [하드웨어]  드디어 컴퓨터를 사려고 합니다 (2) 시노자키아이 12-14 1 280
54290 [하드웨어]  컴퓨터 전원, 파워문제 (17) 재호임 12-14 2 261
54289 [하드웨어]  하드디스크 고장 증상이요 (4) 나나니오 12-14 1 153
54288 [소프트웨어]  윈10 업뎃 후에도 다시 프로그램 실행되는 문제 버그 안 고쳐진 것 같습니다 (11) 국산만수르 12-14 1 24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