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컴퓨터커뮤니티

컴퓨터견적

컴제품수리


   
[하드웨어]

드뎌... 그래픽 카드 장착 했습니다...4시간 걸렸네요 -_-;;;<스크롤주의>

글쓴이 : sirou 날짜 : 2016-12-19 (월) 23:20 조회 : 2646
크기변환_20161219_193920.jpg

크기변환_20161219_193932.jpg

크기변환_20161219_193947.jpg


디자인도 사진으로 보는것보다..실물이 훨씬 좋네요..조택 1070amp는 사진으로는 별로 였는데 as5년이걸려서 택했는데..디자인 이뻐요 ;;

실제로 보면요;;

1060 슈젯..탈거후에...달려고 보는데 역시나..htpc 케이스라 무리무리!!! 그러나 의지의 한국인..달고만다!!

크기변환_20161219_194843.jpg

크기변환_20161219_194853.jpg

크기변환_20161219_200609.jpg

크기변환_20161219_201210.jpg

크기변환_20161219_201533.jpg

크기변환_20161219_203554.jpg

크기변환_20161219_204356.jpg

크기변환_20161219_204406.jpg

깔금하게 모자란 부분 날려 버렸습니다.... 혹시나 안전을 위해 종이테이프로 구션을 1차로 만들어준후...전기테이프로..마무리..

케이스와 0.3mm 간격 안전유격입니다!!

즐거운 선 정리의 시간입니다!!!

크기변환_20161219_210248.jpg

크기변환_20161219_210934.jpg

크기변환_20161219_211440.jpg

크기변환_20161219_214325.jpg

크기변환_20161219_214345.jpg

크기변환_20161219_214454.jpg

크기변환_20161219_222033.jpg

크기변환_20161219_223121.jpg


후우 정리 끝나니 ..타임머신 ...4시간이 사라졌습니다...-0-

케이스가..통풍에 안좋다...하시는 분들이있는데...!!!

크기변환_20161219_230202.jpg

av 리시버와 깔마춤입니다!! 이거보다 어울리는 디자인의 케이스는 아직 못찾았습니다..

그리고..저거 열 되게 잘잡아요....

지지대 앵글 빼고 올 알루미늄이고요...오른쪽 파워 팬 왼쪽 40mm팬 뒤쪽 40mm2개 하드 베이 앞쪽 80mm인가 60mm 인가 두개...

마지막으로 cpu 쿨러팬...열 엄청 잘 잡아요...;;;

이전 린필드 3.6인가 8인가 오버하고..5850<아실겁니다..초장기모델..전기와 발열의 대표적 주자 모델...>

시스템일 때고 내부온도 ..50도 안넘었던걸로 ..기억해요...

힘든 하루 였습니다!! 다들 즐밤 되세요!!

오늘비가온다 2016-12-19 (월) 23:36
요즘 케이스 별로 안비싸서... 1070 사용할정도면 케이스 하나 구매하세요 ;
     
       
글쓴이 2016-12-19 (월) 23:40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디자인이 매치가 안되어서요;;;
     
       
글쓴이 2016-12-19 (월) 23:41
저 케이스 알루미늄 케이스에요 ㅠ.ㅠ 비싼건데 ㅠ.ㅠ
마크로스 2016-12-19 (월) 23:39
ㅋㅋ 멋집니다

요즘은 그래픽 카드 큰건 너무 커 Msi는 케이스가 그래픽카드 장착에 지장있다면 케이스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하던데..ㅋ

암튼 잘쓰세요
글쓴이 2016-12-19 (월) 23:41
아..그게 장식장에 들어가야해서...눕히는 디자인중에..리시버 위와 옆의 우퍼만...디자인 매치가 되어야해서 ㅡㅜ
포비딘 2016-12-19 (월) 23:55
바다2010 같군요 ㅋㅋㅋcpu쿨러튜닝 굿굿.ㅋㅋㅋㅋ케이스 일부러 저렇게 쓰시는군요.또한 가로로ㅋ 굿입니다.
     
       
글쓴이 2016-12-23 (금) 12:05
네 저소음이고 높이가 낮아서..딱맞더군요 '';
능글이3 2016-12-20 (화) 00:15
전기테이프가 시간이 좀 지나면 끈적끈적해집니다
쿨러쪽에 연결한건 수축튜브 쓰시면 깔끔해집니다

케이스에 개조한부분 손베임방지로 붙인건...음..뭐가좋을까요 시트지?
마땅히 생각은 안나네요 다른 손베임방지 뭐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얼핏본거같기도한데 이름이 생각안나네요
아무튼 전기테이프대신 다른걸로 해보는거 고려해보세요
     
       
뽁이님 2016-12-20 (화) 00:30
글루건으로 쏴도 괜찬던데요..
          
            
글쓴이 2016-12-23 (금) 12:07
그 실리콘녹이는 총말하시는건가요..?
     
       
사랑이야기™ 2016-12-20 (화) 01:17
우레탄 폼 쓰면 좋습니다.
          
            
글쓴이 2016-12-23 (금) 12:06
그건먼가요..?
               
                 
사랑이야기™ 2016-12-25 (일) 09:12
건축 할 때 방수 및 단열 소재로 사용하는건데 가정용 스프레이로 나오는 게 있습니다. 다이소 같은데 가면 캔당 3500원 내외면 살 수 있어요. 소재의 특성상 전기 관련 작업 마감용으로는 이보다 좋은게 없습니다.
     
       
글쓴이 2016-12-23 (금) 12:06
ㅇㅇ 다음번뜯을때 교체해야겠어요 ㅠ.ㅠ 집에 어딘가 있을덴데 수축튜브...;;
민하 2016-12-20 (화) 01:31
오~실버스톤 케이스군요.
     
       
글쓴이 2016-12-23 (금) 12:06
헐...아시는분이 계시다니..ㄷㄷ
          
            
사랑이야기™ 2016-12-25 (일) 12:33
케이스 앞에 써 있잖아요 은돌이라고~
               
                 
글쓴이 2016-12-25 (일) 23:04
컴관심없는...분들은...써있어도 몰라요 ㅠ.ㅠ 케이스내부보고..바꿔라 원만하면 ㅠ.ㅠ.

이라고들 하셔서 ㅠ.ㅠ
진이님1 2016-12-20 (화) 18:04
저는 작은 케이스 못쓰겠던데...
크고 묵직한 놈들을 좋아해서 ㅋㅋ

고생하셨습니다~
     
       
글쓴이 2016-12-23 (금) 12:07
인테리어 마출려다보니 ㅠ.ㅠ
카우보이개밥 2016-12-20 (화) 20:42
인간 승리십니다 ㅎㅎㅎㅎㅎㅎ
처음부터 사진 보는데 걍 케이스 사면 되실텐데란 생각이 잠깐들다가
나중에 보고 왜 그래야하는지 알게됫네요 ㅎㅎㅎ
     
       
글쓴이 2016-12-23 (금) 12:08
감사합니다 >.<

다른 컴퓨터는 대부분 세우는거라..바꾸고 싶어도...

눕히는것중에 짐쓰는것보다 크고 넓은 모델이 없어요 ㅠ.ㅠ

얼마전 다나와 다 살펴봤는데..답이 없네요 ㅠ.ㅠ 세로 모델 눕힐까도 생각해봤는데...

디자인들이 영 ㅠ.ㅠ
dendel 2016-12-21 (수) 18:22


장착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디자인이 예뻐서 저번 9월에 70익스 샀습니다ㅎㅎㅎ
노랑색 백플레이트가 예쁨..
     
       
글쓴이 2016-12-23 (금) 12:09
감사 합니다 그쵸 사진으로 볼때는 별로 였는데 실제로 보니 이쁘더라고요 노랑 검정..섞여서..
회원용 2016-12-23 (금) 12:40
오디오같이 생긴 알루미늄 케이스 가지고 싶었지만 비싸서 그냥 포기했었던.... ㅠ
     
       
글쓴이 2016-12-23 (금) 14:26
아..아마 제가 샀을때 20만가까이주고 산걸로...기억해요...많이 비쌌져...

5년도 전일덴데...
동방황제 2016-12-23 (금) 14:12
아니 뭔 그래픽카드 장착하는데 4시간이나 걸리지 하고 클릭했는데 본체 대공사를 하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글쓴이 2016-12-23 (금) 14:27
케이스는 바꿀수없고..정말...힘들었습니다 ㅠ.ㅠ
요ㄹㅣ 2016-12-25 (일) 09:08
파워도 좋은거 쓰시는군요. 제거랑 같은거 ㅎㅎ
     
       
글쓴이 2016-12-25 (일) 22:58
as7년 떄문에 ''; 조용하고 좋던대요 파워 ㅇㅇ;;;
와신상담臥薪… 2016-12-25 (일) 13:11
조텍꺼 한번도 안써봤는데 어떤가요?
     
       
글쓴이 2016-12-25 (일) 22:59
괜찮아요 일단 조택모델은 램 이슈있었는데 다행이 삼성램이고...

온도도 아무것도안했을시 37도정도 ? 게임하면 50~60도 정도로 안정적인거 같아요
이토렌토악마 2016-12-25 (일) 19:15
대공사네요. 힘들었겠네요.
     
       
글쓴이 2016-12-25 (일) 23:00
ㅠ.ㅠ 사고싶어도 눕히는 케이스는 이거보다 큰것이 요즘은 나오지를 않아요 ㅠ.ㅠ

실버쪽 한번 살펴봣는데..수입품들이 ..다 저가형 디자인...ㅠ.ㅠ
신미래 2016-12-25 (일) 21:56
내부사진보고 웬만하면 케이스하나 사시죠라고 쓰려다가 실버스톤 케이슨거 보고 고개를 끄덕였네요... 오래써야죠. 당근 저렇게 비싼 케이스를...;;;
     
       
글쓴이 2016-12-25 (일) 23:01
ㅠ.ㅠ 사고싶어도 눕히는 케이스는 이거보다 큰것이 요즘은 나오지를 않아요 ㅠ.ㅠ

실버쪽 한번 살펴봣는데..수입품들이 ..다 저가형 디자인...ㅠ.ㅠ 높이도 짐쓰는것보다 낮고..ㅠ.ㅠ
군다하르 2016-12-26 (월) 14:24
실버스톤 비싼건뎅 ㄷㄷ
     
       
글쓴이 2016-12-26 (월) 16:04
열도 알루미늄 케이스라...잘빼주고...디자인이...너무 매치가 잘 되서 버릴수가 없습니다 ㅠ.ㅠ
     
       
글쓴이 2016-12-26 (월) 16:05
알루미늄이라 ..못으로 쭈욱 긋거나 하지않는한 물티슈로 한번스윽하면..새거처럼 깨끗해서 외관은..ㅠ.ㅠ
          
            
군다하르 2016-12-26 (월) 17:34
저도 본체는 알루미늄인데 저렴한걸 샀더니 닦다가 손베어서 ㅠㅠ 갤럭시 개간지 흰색인데 피묻어있어요 ㅠㅠ
               
                 
글쓴이 2016-12-26 (월) 18:05
ㄷㄷㄷㄷ
소이힛 2016-12-26 (월) 20:11
으.. 케이스 좀 바꾸세요.
저도 실버스톤씁니다. 타워형이요.
저 케이스도 썼었어요. 호랑이 담배피던 옛날에 ㅋㅋ
그런데 앞면만 알루미늄이지.. 내부는 걍 스틸로 기억을 하는데요;;;
올알루미늄 케이스는 내부가 훨씬 두껍죠. 저 두께로 강도가 안나와요...
     
       
글쓴이 2016-12-26 (월) 20:15
측면이랑 다알루미늄이아니었나요 ? 차갑던대 근데 바꾸고 싶어도...맞는디자인이 없어서..고민중인데...

추천 해주실만한케이스있나요? 눕히는 케이스에서요 ;;;장식장에 들어가야해서;;;
아랏싸 2017-01-04 (수) 11:10
케이스만 보고..굉장히 옛날껀줄 알았는데.

옛날께 맞는듯하네요?

이참에 바꾸시죠
   

컴퓨터커뮤니티

컴퓨터견적

컴제품수리


컴퓨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컴퓨터견적 문의는 컴퓨터견적 게시판 이용부탁드립니다. etorrent 07-24 2
[공지]  ※ 컴퓨터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5-20 23
46825 [노트북]  노트북 서멀구리스 재도포 차이 나나요? (7) 가레쓰상윤 01:31 0 71
46824 [노트북]  [mac]macOS 자체 스크린샷 기능을 이용해 맥북프로의 '터치 바'를 캡처하는 방법(펌) 스샷첨부 img4 00:57 0 42
46823 [하드웨어]  144hz 모니터 바꾸기 vs 그래픽카드 1050 으로 업글하기 .. 뭐가 나을까요 (7) sseeker 00:02 0 195
46822 [기타]  아수스를 왜 에이수스라 그러나요?? (9) qlqlaa 03-30 0 472
46821 [소프트웨어]  사진으로 번역해주는 앱이나 프로그램이 있나요?? (3) 키스톤 03-30 0 104
46820 [노트북]  결국 기가바이트 노트북을 질러버렸습니다. (3) 스샷첨부 아나까라 03-30 2 239
46819 [하드웨어]  저도 업무용 노트북 하나 질렀는데 스펙비교 좀 부탁합니다 (3) TFCB 03-30 0 113
46818 [노트북]  삼성 노트북 질렀습니다 (1) 스샷첨부 은하레알 03-30 0 237
46817 [하드웨어]  형님들 꼭 좀 도와주십시오! (7) 고백백 03-30 0 139
46816 [기타]  컴퓨터서적 마이컴을 10만원에 팔더군요 (1) 나루스 03-30 0 315
46815 [하드웨어]  2600k와 3770k를 교환하자고 하는데.. (6) rlawpeh2 03-30 0 373
46814 [기타]  질문을 올려도 되나요? JHpapa 03-30 0 71
46813 [하드웨어]  컴퓨터가 아이폰보다 사운드 입체감이 떨어지네요 (10) Sipska 03-30 0 195
46812 [소프트웨어]  윈도우 10 질문이요! 이카리아 03-30 0 109
46811 [하드웨어]  구형 하드디스크 ... 고물상가면 얼마 줄까요? (5) 접속하면해킹… 03-30 0 346
46810 [하드웨어]  조립 할려고 하는데 고수분들의 답변좀 ^^ (4) tmvhswl 03-30 0 258
46809 [기타]  제품 견적 뽑았는데 호환이나 바꿔야할꺼 조언좀 부탁드려요^^ (7) 멋진현니 03-30 0 190
46808 [소프트웨어]  윈도우10 이미지로 컴퓨터 다시 설치 오류. (1) 블루마인 03-30 0 186
46807 [노트북]  HP 와 레노버 중 골라주세요. (7) 나연지연정연 03-30 0 211
46806 [소프트웨어]  바이오스 업데이트가 안돼요 (15) 스샷첨부 신카이 03-30 0 300
46805 [하드웨어]  컴퓨터를 새로사려구하는데요 gtx1060+144hz모니터 vs gtx1070+60hz모니터 중에 무엇을.. (5) 아이언엔젤 03-30 0 300
46804 [소프트웨어]  윈도우 10 초기화 기능에 대해서 아시는 분? (2) 흑석류 03-30 0 218
46803 [기타]  제품 견적이랑 호환좀 봐주세요. (3) 스샷첨부 배츄라고불림 03-30 0 184
46802 [하드웨어]  마샬 하드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3) BlueB 03-30 0 234
46801 [소프트웨어]  윈도우10에 office2003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 (5) 하드속도 03-30 0 213
46800 [하드웨어]  외장하드를 컴퓨터와 분리시.... (8) 스샷첨부 제로훈 03-30 0 362
46799 [노트북]  OS 드라이버 로드좀 도와주세요 ㅠㅠ (1) 스샷첨부 Oslad 03-30 0 145
46798 [하드웨어]  와하... 케이스 하나 새로사서 혼자 애먹었네요 (3) HecMA 03-30 0 337
46797 [하드웨어]  그래픽카드만 바꿨을뿐인데 부팅이 제대로 않됩니다 (5) 양산삽니다 03-30 1 287
46796 [소프트웨어]  단축키는 버전업 하면서 바뀌기도 하나요?? 키스톤 03-30 0 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741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