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오늘도 서버엽니다.

 
글쓴이 : 아르스노바콘… 날짜 : 2017-01-10 (화) 19:27 조회 : 1631   



열려있는건 1080p 립 애니들만 열려있구요

일+한더빙 애니는 닫혀있습니다

(한더빙은 좀 민감한지라..)

주소는 ftp://49.175.83.4:21 이구요

아이디:etorrent

비번   : torrent

다운로드는갯수는 1개나 2개로 설정해주세요(벤됩니다)

(여러개 받아가시는분 있는데 한개로 쭈욱 받으시는게 제일 빨라요

다른사람한테도 피해가 안가구요)

일단 기가랜이긴한데 속도제한이 걸리다 안걸리다 그러네요

근데 요즘 서버여시는분 한분도 안보이네요.. 뭔일 터졋나요.?

콘고.jpg


서버 이용시 다운로드 갯수 1~2개로 설정해주세요

그 이상 다운로드 하시는 분들은 다른분들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에 서버 벤처리 됩니다.

벤 되신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확인후 벤 풀어드립니다.

붉은언덕 2017-01-10 (화) 19:32
후후 감사합니다
     
       
글쓴이 2017-01-10 (화) 20:34
윈드버그 2017-01-10 (화) 19:35
감사합니다. 모야시몬 시리즈 받아가겠습니다.
     
       
글쓴이 2017-01-10 (화) 20:34
네~
블랙큰돌 2017-01-10 (화) 20:03
감사합니다.
     
       
글쓴이 2017-01-10 (화) 20:34
옙~
셰실 2017-01-10 (화) 20:11
감사합니다
     
       
글쓴이 2017-01-10 (화) 20:35
뉍~
ll규ll 2017-01-10 (화) 20:14
감사 ^^
근데 보통 몇시부터 몇시까지 열어 두세요?
     
       
글쓴이 2017-01-10 (화) 20:36
글세요. 케이티 쓸떄는 속도제한 걸리거나 한 400기가쯤 공유후 종료했구요
(주말이나 빨간날에는 보통 하루종일? 열어두었죠)
지금은 할루 천기가쯤? 업로드 하고 닫아요.
          
            
ll규ll 2017-01-10 (화) 20:49
아 네.
마음머고 받을때는 주말에 이용해야 겠네요.
댓글 감사 ~!!
               
                 
글쓴이 2017-01-10 (화) 21:44
주말에 항상 여는건 아닌지라;;;;;;;;;;;;;;;
아이라이크 2017-01-10 (화) 20:25
감사합니다 오늘도이어서 받아가요
     
       
글쓴이 2017-01-10 (화) 20:36
네 ㅋ
에블베이 2017-01-10 (화) 20:30
하드 용량이 부족해서
추천만 남기고 떠납니다ㅜㅜ
     
       
글쓴이 2017-01-10 (화) 20:36
저도 하드가 ㅠ 크흑...
하늘위은하수 2017-01-10 (화) 20:30
감사합니다 !
     
       
글쓴이 2017-01-10 (화) 20:36
네.~
글쓴이 2017-01-10 (화) 20:38
속도 느리신분은 토렌트도 돌리시는 건가요?

애니 용량은 큰데 2메가정도로 받아가시면;;;;
     
       
ll규ll 2017-01-10 (화) 20:50
저 같은 경우는 지역방송이라..많이 늦네요..^^;;
토렌트 쓰지 않고요 ㅎㅎ
          
            
글쓴이 2017-01-10 (화) 20:52
암만 지역이라도 너무 느리신거같은데..........
요즘 지역방송 최대10메가는 뽑지 않나요?
               
                 
Cat집사 2017-01-10 (화) 21:04
느린곳은 엄청느려요 ㅠㅠ 친척집 새로넷 이용해보고 충격먹었어요 ㅋㅋ
                    
                      
글쓴이 2017-01-10 (화) 22:34
글쿤요;;; 전 속터져서 못쓸듯;
후니짜그 2017-01-10 (화) 20:44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어 받아 갑니다~~^^
     
       
글쓴이 2017-01-10 (화) 20:56
네 ㅋ
Cat집사 2017-01-10 (화) 21:05
우왕 ~
     
       
글쓴이 2017-01-10 (화) 22:34
백오린V 2017-01-10 (화) 22:17
하;;아이카츠 받을려니 1`2기 둘다 100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흠..]

그래서그냥 노선을바꾸고 다른거나..
 극장판이라던가
     
       
백오린V 2017-01-10 (화) 22:23
푸강아 극장판 DC랑? 노바 두개만받아갈께요 ㅎ
          
            
글쓴이 2017-01-10 (화) 22:36
3기도있는데 다른하드에 ㅠㅠ 하드사면 다시 정리해야죵... 흑흑..

푸강아 흐흫...
황구와흑구 2017-01-10 (화) 22:34
감사합니다... 토렌트 시드없어서 속도60kb 속도로 받고있던 캄피오네 받아갑니다 ㅎㅎ
     
       
글쓴이 2017-01-10 (화) 22:36
네.
글쓴이 2017-01-10 (화) 22:38
서버 닫음 받던사람 유지.
(받으시던분들 안받아지면 닫힌거에요..)
     
       
Cat집사 2017-01-10 (화) 23:12
신기한건...다운 다 받고나서 서버 종료 되서 행복해요 ㅋ
붉은언덕 2017-01-10 (화) 22:58
흑...ㅜ 안타깝지만...  잘받고 있습니다^^
     
       
글쓴이 2017-01-10 (화) 23:11
겜하는데 랙걸려서.. 크흑..
          
            
Cat집사 2017-01-10 (화) 23:12
무슨게임 주로 하시나요 ?
               
                 
글쓴이 2017-01-10 (화) 23:20
롤합늬다 ㅋㅋㅋ
                    
                      
붉은언덕 2017-01-11 (수) 00:01
ㅋㅋㅋ 지난번 롤하는데 렉걸린다고 하신거 생각나네요ㅋㅋㅋ
                         
                           
글쓴이 2017-01-11 (수) 00:15
네 ㅋㅋㅋ 막 끈겨요
없네ㅋ 2017-01-15 (일) 21:10
요즘은 서버 안여시나요~

필요한 자료가 있어서 들어가 보려 했는데 접속이 안되네용 ㅠㅠ 밴된건가...8ㅅ8
     
       
글쓴이 2017-01-16 (월) 00:57
안열었어요..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2018년 1분기 방영예정 신작 애니메이션  (49) 스샷첨부 붉은언덕 11-03 5
[정보]  2017년 4분기 방영 예정 신작 애니메이션  (42) 스샷첨부 붉은언덕 07-08 9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68) 신도아이 03-25 53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5) Briah 04-25 53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7 36
50471 [만화]  땅꼬마양과 꺽다리군  제미니 12:28 0 15
50470 [만화]  (자체번역) 마야씨의 밤샘 9화  (1) 쌀반죽 11:57 0 35
50469 [애니]  혈계전선 이제 곧 마지막화가 될 거 같네요...  fay23 10:18 0 97
50468 [만화]  허니와 클로버 개그만화가 뭐가 명작이지 싶은데 작품인데....  (2) Renge 09:23 0 181
50467 [기타]  moozzi2 샤를로트 시딩 부탁드립니다.  press 01:31 1 99
50466 [애니]  추천부탁이요~  (1) jb4719 00:58 0 86
50465 [기타]  베바고시  (3) Quantee 12-14 0 162
50464 [애니]  이야기 시리즈 간만에 다시 정주행 하려는데.. 너무 많이 나와서 뭐가뭔지...  (3) Aazathot 12-14 0 161
50463 [영상]  내 청코식 제목학원  (2) 연화의새벽 12-14 1 260
50462 [이미지]  픽시브 작가 추천 - れどてん  (1) 치햐 12-14 2 246
50461 [애니]  무찌릴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1기랑 ova 공유 부탁드립니다 ㅠ  엘에이다졌어 12-14 1 131
50460 [애니]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4월부터 방송시작!!  (6) 구월이 12-14 1 344
50459 [애니]  연애 폭군 BD판은 정녕 못 보는 건가요??  (1) 어드백 12-14 0 221
50458 [애니]  다이아몬드에이스 일본에서 인기없는 편인가요  (3) 바티스투타 12-14 0 316
50457 [애니]  보석의 나라 보시는분?  (5) 이연희ㅡ팬1… 12-14 2 328
50456 [만화]  역자의_자세.jpg  (11) 쌀반죽 12-14 5 1307
50455 [애니]  미확인으로 진행형 재밋네요 귀엽  (10) 지크발렌타인 12-14 3 526
50454 [만화]  당뇨병 걸린거 같네요  (1) Ast가브리엘 12-13 1 860
50453 [기타]  애니 보는 어플 추천 부탁드려요.  (1) 타쿠토2 12-13 0 241
50452 [애니]  Moozzi2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자료 시딩 부탁드립니다.  (2) 엘에이다졌어 12-13 0 216
50451 [이미지]  픽시브 작가 추천 - --DE--  (3) 치햐 12-13 4 445
50450 [애니]  히메 히메 !  (9) 다래1025 12-13 3 539
50449 [애니]  혹시 목록중에 2audio 영상 or 고화질(HD이상) 제작 된것 있나요??  (8) 수고해 12-13 1 189
50448 [기타]  페이트 애니랑 게임말인데요...  (7) 몬데구거 12-13 0 525
50447 [애니]  강철의 연금술사 리메이크...  (12) 스파르타쿠스 12-13 3 909
50446 [이미지]  4컷  (4) Hall 12-13 1 485
50445 [애니]  또 나이를 한살 먹고 죽음에 가까워지지만, 내년만큼은 기대됩니다  (6) Ast가브리엘 12-13 1 666
50444 [애니]  페이트 헤븐스 필 방영했나요?  (5) 라인방벽2000 12-13 1 519
50443 [정보]  베바에 이어서 아마존도 하드세일 하는군요  (6) 스샷첨부 붉은언덕 12-12 1 580
50442 [이미지]  픽시브 작가 추천 - orga  (2) 치햐 12-12 2 477
 1  2  3  4  5  6  7  8  9  10  다음